카톡: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디나모자그레브 영보이스 8월29일 축구분석

디나모 자그레브는 크로아티아 리그에서 지난 시즌 1위를 차지했고, 올 시즌에도 4경기 3승 1무로 상승세. 챔스 예선전에서는 2라운드 베르셰바, 3라운드 아스타나에 승리하며 최종예선에 진출했다. 주전 수비형 미드필더 니콜라 모로가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상황.

영보이스는 스위스 리그에서 지난 시즌 1위를 차지했고, 올 시즌에도 4경기 전승을 거두며 리그를 지배하고 있다. 리그를 이미 시작한 상황이기 때문에 비록 최종예선전부터 나서긴 하더라도 경기 감각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 1차전 출전했던 주장 센터백 스티브 본 베르겐과 라이트백 조던 로톰바가 부상으로 출디나모자그레브 영보이스 8월29일 축구분석전이 어려운 상황.

영보이스 홈에서 열린 지난주 1차전에서 1-1 무승부가 나왔다. 자그레브 입장에서는 최고의 결과를 얻은 셈. 원정에서 비기기전략이 통했고, 원정 득점에 성공했기 때문에. 영보이스는 주장 본 베르겐의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고, 압도적인 전력차이가 아니기 때문에 크로아티아 원정은 꽤나 부담스럽다. 홈에서 실점을 허용한 영보이스는 반드시 득점이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1차전과 마찬가지로 파상공세를 펼치려 할 텐데, 원정 다득점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은 할 수 있을지라도 이번 경기를 승리까지 이끌고 가는 것은 어려울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 예상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