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먹튀폴리스가 추천해드리는 회원님의 인생 떡상 스타트할 안전검증업체 스타트 [ just-stashop365.com  ] 입니다!

 

 

※ 최근 스타트를 표방한 사칭사이트 가 문자홍보 등으로 회원들을 모집하고 추가입금등을 요구하며 먹튀를 저지르고있는 정황이 포착되었습니다.

회원여러분께서는 반드시 도메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칭사이트 도메인 : START-799.COM ) 저희 검증업체 스타트와  반드시 구분하시기 바랍니다.

—————————————————————————————————————————————————————————————–

 

 

인생 떡상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지금 소개해드리는 스타트는 저희 먹튀폴리스가 보증하는 먹튀 검증된 최고로 안전한 토토놀이터입니다!

스타트는 디오스와 같은 계열사로 탄탄한 자본력을 기반으로 형성되었으며 같은 계열사들과는 차별화를 둔 아주 정직한 검증업체입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들을 운영중이어 현재 이용중인 회원님들께서도 아주 만족하고 계십니다.

just-stashop365.com  으로 접속 가능하며 하단에 기재된 추천인 코드로 가입하셔서 지금 바로 이용해보세요^^

추천인 코드 : mpolice

 저희코드로 가입후 먹튀발생시 카카오톡으로 증거자료 제출시 먹튀당하신 금액 100%를 무조건 보상해드립니다.

☆★스타트 게임 종류 및 상한★☆


<스포츠>

축구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약 200개 이상 리그 등록 ◆◇

야구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4이닝 / 첫홈런 / 첫볼넷 / 1이닝 득&무득점 ◆◇

농구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쿼터별 배팅 /  첫삼점 / 첫자유투 / 핸디캡 / 언오버 ◆◇

배구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세트별 스페셜 배팅 / 첫 5점 / 첫 블럭 ◆◇


<오락실게임>

◆◇ 파워볼 ◇◆
◇◆ 사다리 / 다리다리 ◆◇
◆◇ 파워사다리 / 키노사다리 ◇◆
◇◆ 로하이 / 알라딘 ◆◇
◆◇ 이다리 / 삼다리 / 오다리 ◇◆
◇◆ 로투스 홀짝 / 로투스 바카라 ◆◇


<EVENT>

◆◇ 신규 가입 첫충전 10% ◇◆
◇◆ 첫충 / 매충 5% ◆◇
◆◇ 출석 이벤트 / 미니게임 연승 / 한폴더 미적 / 생일축하 이벤트 ◇◆
◇◆ 출퇴근 이벤트<무제한 첫충 매충 10% 지급> ◆◇

(변동가능 /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 참고)


<기본 규정>

☆★ 마틴루틴 제제 X / 찍어먹기 가능 ☆★
☆★ 이벤트 기간으로 스포츠 롤링 100% , 미니게임 200% 이후 환전가능 ☆★
☆★ 1회 환전 최대 600만원 ☆★
☆★ 재환전 대기시간 1시간 ☆★


< 먹튀폴리스 안내 사항 >

스타트와 같은 검증업체 등록은 무료이며(보증금 제외) 사이트 운영진 분들은 카카오톡 : 수시변경 되오니 하단 혹은 우측배너 클릭! 추가 후 보유시제 최소 5억 이상 자금증명서를 제출해주시면 먹튀폴리스 팀에서 회의 / 선정 후 업데이트 진행해드립니다.

먹튀폴리스 는 회원님들의 먹튀 없는 안전한 배팅문화를 위해 형성된 안전 검증 커뮤니티 입니다. 검증은 신빙성 있는 자료를 토대로 검토하여 검증되며 24시간 문의가 가능합니다. “최초 먹튀제보“시에는 신빙성 있는 자료를 첨부해주시면 포상금이 지급되며, 클린스포츠를 만들기 위해 많은 제보와 문의 부탁드립니다.

스타트 [START]

사이트 URL : just-stashop365.com 

추천인 코드 : mpolice

댓글 남기기

138 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1. 여기어디서 많이본덴데 도메인이고급스럽다!!!!!!!!

  2. 여기실시간 가능한가요??? 요즘 실시간막히는데가 너무많던데ㅠㅠㅠㅠ

  3. 항상 먹폴형님의 노고때문에저희는들이 먹고삽니다. 잘이용할께요~~

  4. 근데여기는 보증금이 쌔네 상한도 높은건가?

  5. 해쉬태그ㅋㅋㅋ인스타여뭐여 뭐어쨋든 인증업체면믿탑한다

  6. 감사합니다~ 잘씁니다

  7. 먹폴형은 센스짱인듯 ㅅㅅㅅㅅ

  8. 여기는5000이넼ㅋㅋ믿고탑승합니당

  9. 형님들 저좀도와주십쇼 농협 110-2929-30422 만원씩이라도 큰힘이됩니다.

  10. ㅋㅋㅋㅋㅋㅋ5만원송금했다 아우야 힘내라

  11. 사이트도매인은 좋은데 왜케느리죠 ㅠㅠ 저만그런가?

  12. ㅋㅋㅋㅋㅋㅋ먹폴형 수년간 형님떄문에 감사해용 ㅅㅅㅅ

  13. 여기근데 가입전화오시는분이 무서워요 ㅠㅠ ㅎㄷㄷ

  14. 나도가입한당

  15. 스타트~내인생 스타트~다신토토안할라고 맘먹었지만 다시 스타트 ㅋㅋㅋㅋ

  16. 먹폴형 요즘 검증업체 늘어서 너무 좋아용!!킹왕짱!!

  17. 다 잃었다!!!
    후원 문의
    농협 302-0833-7402-41 큰힘이 됩니다 ㅠㅠ
    천원이라도 ㅠㅠㅠ

  18. 여기 해축 핸디 있나요

  19. 엥 여기 하다가 사이트를 찾을수 없다는데 어케된거요

    1. 안녕하세요 회원님, 현재 문제없이 접속되는것으로 확인됩니다. vpn사용중이시면 종료하시고 이용부탁드립니다. 문제가 지속될시엔 mtpolice18으로 카카오톡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 저도좀 도와줍쇼

  21. 여기 좋네요!

  22. 형님들다잃엇습니다 ㅠㅠ 신한 110478426804 도와주십쇼ㅠㅠ

  23. 좋구나 얼시구나 난리나는구나!

  24. 내돈말고 너돈으로 재미보고 싶다^^

  25. 나쁘지않고 좋다 언제든 맘편히 놀수있는곳

  26. 센스만점 ㅋㅋㅋ친구한테 돈빌리고 다꼴고 오늘 복구했다.

  27. 믿고 가입해 볼랍니다.

  28. 믿을만한가요?

  29. 가입 되나요

  30. 12만원 잃었는데 후원 안됩네까 ㅠ
    우리 : 1002838376994

  31. 행님들아 돈 꼻았는데 어케 안돠너요 ㅠㅠ
    우리 : 1002838376994

  32. 가입하고 상한묵고 깔끔하이 환 ㅅㅅㅅㅅ

  33. 도메인 바꼈구나 어쩐지 접속안되던데 먹폴형 감사요~

  34. 각종 카지노 사이트 해킹 프로그램 판매 하는 업자 제보 합니다.
    오래전 부터 광고 활동 하고 있습니다.

    핸드폰 010-3643-8729 , 이상훈

    강력 처벌 부탁드립니다.
    믿을수가 없네요. 상대방이 내돈을 해킹한다는것은
    불법돈 많을겁니다. 몇백억 벌었다는 소문이.

  35. 로터스 맛집 ㅅㅅㅅㅅ
    정초부터 기분좋게 잘 먹었습니다ㅎㅎㅎㅎ

  36. 충전 환전 스피드 오지네요ㅋㅋㅋ
    덕분에 잘쓰겠습니다ㅎㅎ

  37. 가입하자마자 사다리 이용가능한가요?

  38. 느바로 먹고 바카라로 조금 잃긴했는데 깔끔하니 좋네요~
    자주 이용하겠습니다ㅋㅋ

  39. 로투스 맛집 잘쓰고 잇습니다ㅋㅋ 먹폴 영자님 감사용~

  40. ㅅㅅㅅㅅㅅㅅㅅ1년째 무사고 잘쓰고있는데 먹폴 검증업체인지 오늘알았네요^^

  41. 제인생을 새로 스타트할수있는곳을 찾았네요 드디어 ㅋㅋ

  42. 제인생을 새로 슷타트 할수있는곳을 찾았네요 드디어 ㅋㅋ

  43. 믿고쓰는 디오스계열.. 좋습니다

  44. 스타트가 먹폴 인증업체였어ㄷㄷ

  45. 승인전화 졸라빠르게오네 ㅋㅋㅋ

  46. 굿굿 ㅅㅅㅅㅅㅅㅅ개굿ㅅㅅ 돈졸라펏는데 서비스도 빵빵해서 맘에듬…

  47. 신규회원 특별한 제재가 없어서 맘에ㄷ듭니다

  48. 지인추천으로 가입해봄 ㅋ

  49. 되게 평범함..ㅋㅋ그래서아늑함..

  50. 이틀전 가입하자마자 상한떙겨버렷네요 ,,ㅈㅅ합니다

  51. 먹튀 없겠죠? 디오스계열 맞나요

  52. 가입해봅니돠아~~

  53. 지인추천 이벤트가 개꿀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100장넣으면 25만원받음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주변 고액배터많아서 다 추천해서 용돈 짭짤하게 벌었네요

  54. 통화직원이 친절하네

  55. 일주일써봤는데 저같은 고액배터에겐 상한이 작긴하지만 환전은 잘나와서 좋습니다

    역시 디오스 계열 맞네요. 사이트가 복잡하지도 않고 깔끔합니다 그냥,

  56. 농구 쿼터치기 아주좋네여ㅋㅋㅋㅋ1렙 단폴 개꿀~~기준점도 좋슴다

  57. 사이트주소 변경된건가요..? 접속이 안되는데

    1. 확인중에있습니다 잠시만 기달려주세요

  58. 새축 달립시다 ㄱㄱㄱㄱ정배데이 ㅅㅅ

  59. 어제 상한 오늘도 상한 ㅅㅅㅅㅅㅅㅅ환전수아릿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60. 로투스게임 잘 즐기고있어요

  61. 스타트면 안전은 이미 검증된곳이지유. 두말하면 잔소리

  62. 200꼬라박고 서비스 받은거 마틴으로 반절복구했습니다..하아 ㅋㅋㅋㅋㅋㅋ

    그거 환받고 타사 이용하다가 먹당하고 다시 여기 이용중ㅠㅠ

  63. 여기괜찮나요?

  64. 로투스 맛집,, 직접먹어보니 꿀맛 키키키

  65. 칼환전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66. 먹폴 검증업체써본거중에 요기가 저한테 잘맞는거같네요
    가즈아 스타트으~~

  67. 개꿀이네 ㅋㅋㅋ사이트

  68. 오늘 느바 20출에 150 환 ㅋㅋㅋ 4폴 개꿀

  69. 명절용돈벌어감니다 ㅋ

  70. 좋아요 ㅋㅋ 포근하쥬

  71. 가입승인 빨리해주세요~~~~><

  72. 가입신청 후 전화오더니 저보고 블랙이라 가입불가능하다더라구요..
    알고보니 전에쓰던곳에서 먹튀하고 저를 블랙올렸더라구요 ㅡㅡ;
    제가 해명하니 승인받아주셔서 보름정도쓰고있는데 만족합니다.
    믿고 받아줘서 감사하구요 충환속도도빠르고 좋네요!

  73. 소문난 디오스계열 맛집…;;;

  74. 어딜가든 악성유저들 떄문에 엄한 실배터들이 피를보죠,

  75. 엎어치기 두판에 명절 푸근하게 보냅니다^^ 앙 개꿀 씹꿀띠~

  76. 사다리10출 200환하니 전화오더라구요 ㅠㅠ
    통화후 , 환전처리는 문제없다해서 다 받았는데, 여러 사이트에서 말이나오니
    앞으론 유출조작없는 파워볼이나 하려합니다. 그리고 먹폴에서 소개해주는 사이트들
    일반 배너광고내는 사이트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이건 인정하고 갑니다.

  77. 농구쿼터 기준점 개꿀이고

  78. 써보고말해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

  79. 저처럼 주변에 토토 많이하는 사람에겐 아주 좋습니다 지인추천이벤트가 아주좋아요ㅋㅋㅋ 이번달 떡값 다벌어쓰것소 ㅋㅋㅋ그라고
    지인추천왕 머니지급 이벤트 건의도 해봅니다. 나 1등 가능ㅋㅋ

  80. 먹폴이 유명한 검증사이트인가요?

  81. 옆에 붙어있는 판타지랑 같은 계열인가보네요?? 비스ㅅ한 느낌이네ㅇㅇ

  82. 안전 검증완료욤 ~~!! ㅋㅋ

  83. 설날 떡값 쑤와릿!!!!

  84. 환전 신청하자 마자 전화와서는 지금 환전이 많이 몰려서 평시 보다 조금 늦을꺼라고 친절하게 안내해주던데
    이런곳은 또 첨이네ㅋㅋ 친절하고 안전하고 좋네요 ^^

  85. 저도 떡값 좀 주세요!! ㅜㅜ

  86. 꺄꿀~ㅅㅅㅅㅅ

  87. ㅠㅠ가입첫날부터 뒈지네여 ~~ 오늘 스탑하고 낼복구갑니더~

  88. 설날 특별이벤트가 없어서 아쉽네 운영자님!!!!!!!!!!!!!

  89. 아.. 내가가는 경기는 역배 담구면 정배고 정배담구면 역배나오노,,,
    바카라로 이따 12시에 바카라로 복구가볼예정 ㅡㅡ

  90. 스타트..이름이 맘에드네요 ㅋㅋㅋㅋ지금 가입합니다

  91. 출퇴근이벤트 시간대에만 이용중인곳.. 먹튀 없고 첫10 주면 감사하죠 ㅅㅅ

  92. 너무 편하게 잘쓰고 있어요 ㅋㅋ

  93. 이벤트는 딱 있을것만 있고 먹튀없는게 제일 크지 ㅅㅅ

  94. 여기 어제 가입신청했는데 연락은안오고
    로그인할라하니간 어제날짜로 탈퇴처리 되었다고 뜨는데 뭐죵,,,
    확인좀부탁드랴요

  95. 난 가입 잘되던데 ㅋㅋ 너 블랙아니냐 ?

  96. 사이트 깔끔하고 보기편하네요 ㅋ

  97. 여기저기 쓰다가 여기 우연히 가입했는데 여러모로 좋아서 정착했어용 ㅎ

  98. 일주일전에 가입하고 친구한명넣고 이벤트 완료 되니 20만원 주네 개꿀 ㅋㅋㅋ

  99. 먹튀없나요? 여기 믿어도 되는가…

  100. 신상 블랙이라서 탈퇴처리 되셨나본데요 ㄷㄷ제 명의는 깔끔합니다 ㅅㅅ

  101. 미안합니다.. 300꼴고 대리배팅 맡겨서 작업치고 환전받았네요 ㅠㅠ 양심찔려서 더 사용못하겠습니다..

    운영자님들 미안해요~~부디 용ㅅ서하시길 ㅠㅠ

  102. 환전깔끔해서 주변지인들 다가입시키는중 좋네ㅋ

  103. 배터에게는 환전잘나오는게 최고지

  104. ㅋㅋㅋ디오스 계열사라 믿고쓴다

  105. 판타지도같은계열사? 디오스랑 스타트 세군데가 같은 먹폴검증업체구나 ..굿굿

  106. 승인전화언제오나요.. 10분째대기중인데

  107. 사이트 3군데 쓰는와중에 친구가 계속 쓰라쓰라해서 반년째이용중 ㅋㅋ나머지 3군데 버림ㅋㅋㅋㅋ

  108. 다른 싸이트보다 제재가 없어서 너무좋네요
    타사에선 찍어먹기 마루틴 태클 엄청걸어서 불편하던데
    여긴 노터치에 시스템배팅까지되고 마음이 편합니다
    놀기좋네요~~먹폴 감사~~~

  109. 스포츠단폴차감없고 롤링100% 아주 매력적인데 ,, 일주일간 단폴만치니 경고한번 받았습니다 ㅠ

  110. 환전 칼긋이 쳐줘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

  111. 사이트 옮기고 세달차 접어드는데 문제없이 잘 이용 중입니다.
    먹폴님 덕분에 좋은사이트 알고 편안히 쓰고 있습니다 감사요 ~

  112. 아 사다리 바로 되서 좋타고 배팅 하다가
    제재먹고 네임드 말고 다른겜 이용중이네요 ㅠㅠ
    그래도 확인 시켜달라는거 시켜주니 먹 없이 환은 했네요
    막힌건 짜증나지만 먹튀 없다는말 진짜네요 ㅅㅅ

  113. 스타트계열은 먹없기로 유명하져

  114. 정직하고 착하다 못해 먹튀없이 돈을 퍼다주는놀이터ㅋㅋㅋㅋㅋ
    자본이많은갑다

  115. 딱 깨놓고 얘기해서 다른곳은 허위로 조작해서쓴 먹튀글 말고 진짜 먹티당해서 쓴 먹티글이나
    안좋은소리들이 많다. 하지만 옆에붙어있는 판타지랑 스타트는 환전깔끔한거 2년전부터 알고있다.
    먹폴 검증업체가 많은데, 놀이터 잘 골라서들 쓰길 바란다.

  116. 1년전에 잠깐 이용했는데 장수하는군요 재이용가능할까 ㅋㅋㅋ

  117. 스타트랑 사대가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먹폴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

  118. 지인이 닥치고 쓰라길레 첫가입 70충 270당첨 환전침 리얼 40초 뒤 문자옴
    입금완료 ㅅㅅ합격

  119. 여긴 대체로 평이 좋네

  120. 번창해라 스타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이저 자격있다

  121. 찾아보니 먹튀글은 쫌 있던데 다들 증거없는 글이라
    먹폴님 믿고 가입해서 쓰는중 ㅋㅋ 충환 깔끔하고
    사이트도 보기쉽고 좋네요 ㅅㅅ

  122. 한 두달 쉬고 티엠와서 만원받고 카톡추가해서 오천원받고
    완저이 개꿀이네잉

  123. 사이트 보기 좋고 편하네요 ㅎ

  124. 야구 얼른시작했음좋것다 ㅋ 이런좋은사이트는 야구시즌에 빛을발하지

  125. 가입해서 둘러보니까 지인추천이벤트 41만원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거아닌가요?? 개혜자;;

  126. 가입하자 마자 탈퇴처리 하네요??
    어떻게 된거죠?

  127. 가입 잘만되던데 ㅋㅋㅋ너 블랙이냐?

  128. 가입했는데 지인추천40만원주길레 깜놀했습니다..

  129. 게임종류가 많지는않은데 인터페이스가 간편하고 깔끔하네요
    자주 애용할게요

  130. 게임종류가 많지는않은데 인터페이스가 간편하고 깔끔하네요
    자주 애용할게요

  131. 2달 이용후기
    장점:
    여기 지인추천 이벤 좋고 환전은 깔끔한데 배팅 제재가 많음.
    단점:
    규정 자체도 빡빡한데 규정대로 해서 내가 잃을땐 아무말 안하다가 돈 좀 따면 석죽이려고 이상한 태클 거는 놀이터.
    크로스 조합도 별로 안됨.

    결론적으로 비추임.

  132. 환전 잘나오면 일단 합격!!ㅎㅎ

  133. 나는 개좋은데 ㅋㅋ 사람마다 다른가벼~

  134. 케이뱅크 100167290038 제발 부탁드립니다
    오늘 사우나에서 잘돈이 없습니다

  135. 5일간 이용했는데 환전 착실하게 잘해주고 메뉴도 깔끔하고 아주좋습니다 저는 오늘 졸업당해서 나왔지만요ㅠㅠ 아쉽네요 사이트 추천합니다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