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폴픽스터 채구핸님의 1월10일국내농구분석!!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먹폴픽스터 채구핸님의 1월10일국내농구분석!!

안녕하십니까? 먹폴픽스터 채구핸입니다~ 감기조심하시고~ 미세먼지도 매우안좋으니 외출하실때 따뜻하게입고나가시고 마스크하고 핫팩은 필수입니다! 오늘하루 좋은하루되시고 건승되는하루되십시오~ 오늘은 1월10일국내농구분석 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의분석 서울삼성 VS 서울Sk 1월10일19:30분 경기

서울삼성 
리그성적 7승 24패로 모비스와는 극반대로 성적을 기록하면서
최하위자리에 위치한 서울삼성 전력자체는 상당히 안정적이며
국내선수들에 스쿼드자체도 상당히 안정적이지만 서울삼성에 경기력자체가
너무나도 실망스럽다는 점을 감안해본다면
이번 경기 서울SK 를 상대로 얼마나 홈에 이점을 보여주는지가 중요하다.
확실하게 서울삼성은 실점에 대한 문제점을 개선하지못하고 있다는 아쉬움을 기억해보는 입장.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도 서울삼성에 힘을 기대하기는 상당히 어려워보인다는 사실을 인지해보고싶다. 그래도 서울 SK 가 현재 리그내에서 가장 만만한 팀이라는 사실.
홈에서 경기력만 끌어올린다면 충분히 이번 경기를 잡아낼 수 있다고 보는 경기이다.
이번 경기 서울삼성에 홈에서 힘을 기대해보고싶다.

서울SK 
연패를 끊어냈지만 경기력은 여전히 너무나도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시즌내내 꼬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완벽한 전력을 보여줄 수 없다는 점이
상당히 흠이라는 점 디펜딩 챔피언에 자존심은 이미 날라간 모습을 보여주면서
너무나도 실망스러운 경기력이 되어가고 있다는 사실.
분명하게 이번 경기에서 서울 SK 의 입장에서는 얼마나 득점력을 개선해주면서
새로운 외국인선수와의 손발을 맞춰갈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
부상선수들이 몸상태가 완벽하지는 않은 만큼 그래도 불안감이 존재한 서울로서는
이번 경기 유리하게 풀어가기조차도 부담스럽다는 사실을 인지해보고싶다.
분명하게 서울 이번 경기 원정인 만큼

더욱더 불안한 요소가 많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게 되는 경기이다.

서울삼성과 서울 SK 의 맞대결 양팀은 현재 최하위에 위치하면서
꼴찌싸움을 펼치고 있는 양팀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과연 어느팀이 우위를 점할지를 살펴보게 된다.
외국인선수에 무게감은 서울삼성에 힘을 손들어주고 싶다.
분명하게 이번 경기 펠프스에 골밑에안정감을 기억해보아도 나쁘지않다는 사실을 인식해보는 입장.
또한 서울SK로서는 이번 경기에서도 들어나겠지만
외국인선수들과의 손발을 맞춰가기는 어렵다고 보는 입장이다.
이번 경기 국내선수들에 활약에서도 몸상태가 백프로가 아닌
서울SK의 부상병동으로는 서울삼성에 힘을 막아내기 버거워보이는 입장.
서울삼성은 문태영과 천기범 그리고 김동우기 조금만 더 살아나준다면
확실하게 압도하는 경기를 기대해보아도 나쁘지않을까라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최종예상 승리팀: 서울삼성의 승을 예상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먹폴 채팅방 (PC 만 가능)
mtpolice
네일단
mtpolice
절때 더이상 송금하시면
mtpolice
ㄴ되고요
mtpolice
빠르게 저희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mtpolice
남겨주세요
mtpolice
증거사진 반드시 남기고요
나야나
갑자기 콜로라도 휴스턴 경기가 안나오네요
나야나
방송전이라고 뜨구요
mtpolice
네 중계 솔루션쪽 오류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ㅠ
금민자
먹튀당하면
금민자
밑에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금민자
ㅜㄴ의하면되나요?
금민자
위로금 얼마나줘요 ㅠㅠ
mtpolice
위로금은 최고 10만원까지지급됩니다
mtpolice
네 카카오톡 혹은 텔레그램으로 연락주세요
dlarma
야구 업뎃좀 해주세요
mtpolice
야구 어떤거 말씀이시죠?
mtpolice
스포츠중계요?
익명유저1715
ㅋㅋㅋ
익명유저1715
야구 잘나오던데 뭐지??
티머니
님들아 티머니 사이트 먹튀임???
먹폴남
먹튀로 알고있어요
먹폴남
Z
먹폴남
ㅋㅋㅋ
최짱
롤렉스 대리 프젝 먹튀
mtpolice
타사이트 홍보시 강퇴 및 IP 차단당하실수 있습니다
익명유저1822
익명유저2389
Zedking-7946 먹튀사이트인지확인부탁드령ㅅ
mtpolice
먹튀사이트는 고객센터에
mtpolice
문의주세요
익명유저1818
1
익명유저1818
515
익명유저4067
식스
익명유저4161
ㅋㅋㅋ
익명유저4161
여기 짭임?
익명유저4161
어디가 짭이고 어디가 진퉁이여
익명유저4161
암도 없냐
익명유저4161
ㅅㅂ 년아
익명유저4161
대답좀 해라
익명유저4161
암도 없냐
익명유저4222
익명유저4266
???
익명유저4266
안녕하세요
익명유저4345
ㅌㅌ
익명유저4345
ㅋㅋ
익명유저4345
ㅉㅉ
익명유저4399
퍼스 먹튀다 이용하지마라
익명유저4399
익명유저4588
넷플릭스쓰시는분?
mtpolice
타 사이트 광고시
mtpolice
정지되실수있어요 ㅎㅎ
익명유저8088
놀이터 싸이트 먹튀 86만원
mtpolice
네 먹튀제보는 카카오톡으로
mtpolice
해주세요
익명유저9131
혹시 유로247쓰시는분
익명유저9294
먹튀없는데없나
익명유저9419
??
mtpolice
타사이트 홍보시 강퇴당하실수있습니다
익명유저9419
네 알겠습니다
익명유저9419
ㅋㅋㅋ개웃기노
익명유저9419
??뭐가?
익명유저9419
안녕하세요?
mtpolice
네 안녕하세요
익명유저9931
님들
익명유저9931
님들
익명유저12680
뭐여
익명유저13514
마이월드 이용하시는분있나요!??
익명유저13514
아무도 없나!??
익명유저13988
마이우ㅗㄹ드??
익명유저13988
아무도 이용안한다 ㅋㅋ
익명유저12499
sadasd
익명유저12499
조용히점해라
익명유저14161
밀크 주소아시는분
l13311
;
익명유저14753
구제좀해주실분/
l13311
익명유저18027
http://guinness-2134.net/ 가르시아 먹튀입니다 ㅜㅜㅜ 내17만원
익명유저18027
가르시아 먹튀입니다 도움주실분있나요???
mtpolice
먹튀는
mtpolice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제보해주세요
익명유저17679
익명유저17679
알겠습니다
mtpolice
저혹시 먹튀폴리스 리뉴얼
mtpolice
공지사항 숙지해보셨나요?
익명유저17679
판치기 생겼네요 ㅠㅠ
mtpolice
아직 완성은 아닙니다 ㅎㅎ
익명유저20219
판치기가 뭐죠?
익명유저21745
방갈로 먹튀인가요?
익명유저22237
스포츠분석 새벽 믈브 언제나오나여?
mtpolice
스포츠분석글은 오늘 저녘에 올라옵니다
익명유저24265
넵 감사합니다
익명유저24486
하나 먹튀인가요
익명유저24525
먹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될거같은데염?
mtpolice
먹튀관련은
mtpolice
고객센터에 남겨주세요
익명유저33420
뭐여 여기 먹튀폴리스 검증사이트도
익명유저33420
튀 개많네
익명유저33420
먹튀 개많어
mtpolice
회원님
mtpolice
검증되지 않은 채팅글 적을시
mtpolice
IP 정지되실수있습니다
mtpolice
혹시 저희 안전놀이터와 문제가있으시다면 저희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mtpolice
문의주시면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익명유저38854
안녕하세요
익명유저38854
공지사항에 유용한정보 꿀팁이많네요 잘보고 갑니다
익명유저40943
bet fair <--벳페어 입니다
익명유저40943
bet fair <--벳페어 입니다
익명유저40943
bet fair <--벳페어 입니다
익명유저44184
벳페어 가머져
mtpolice
타사이트 홍보시
mtpolice
강퇴당하실수 있습니다
익명유저44184
쯧 벌거지한마리들어왔네
익명유저44184
서프라이즈나 봐야지
익명유저46027
1
익명유저49811
디오스 쓸만함?
익명유저49811
디오스 쓸만함?
익명유저50204
디오스
익명유저50204
쓸만하던데 ㅋㅋ
익명유저51626
혹시 왓치라는 싸이트 인지 아시는분 있나여?
mtpolice
왓치?
mtpolice
저희 사이트에 등록 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익명유저51956
추천
익명유저51956
사이트있으신가요
익명유저51956
새로하려는데
익명유저52084
음 전 보바다 쓰는데
익명유저52084
베당 개꿀딱
익명유저52564
1
익명유저53517
익명유저53517
뭐고
익명유저53517
ㅋㅋㅋㅋ
mtpolice
회원님 무슨일이시죠?
익명유저53517
아뇨 채팅창 생긴게
익명유저53517
신기해서요 ㅎㅎ ㅋㅋ
mtpolice
아네 ㅎㅎ 많은 이용 바랍니다 ㅎㅎ
익명유저55180
운영진님계씬가용
익명유저57240
http://dragon700.com
익명유저57240
http://dragon700.com
익명유저57240
익명유저57240
에요 개
익명유저57240
http://dragon700.com개에요
익명유저57240
http://dragon700.com
익명유저57240
ㅁㄴㅇ
익명유저57785
익명유저58314
시카고 사이트 추천인 코드
익명유저58550
?
익명유저59857
배트맨싸이트는 신규가입중단 이게 먼말인가요? 가입이된다는건지 하지 말라는건지
mtpolice
배트맨은 현재
mtpolice
보안의 이유로 신규가입을
mtpolice
잠시 중단했습니다
mtpolice
조만간 다시 열릴 계획입니다
익명유저61037
혹시 디오스 사이트
익명유저61037
접속되시는 분들 있나요
익명유저61037
저만 접속이 안되는가 싶네요
mtpolice
잠시만요
mtpolice
로 확인해보도록
mtpolice
하겠습니다
mtpolice
디오스 adios-789.com으로 접속 잘되고있습니다
익명유저61037
아아
익명유저61037
감사합니다
익명유저61037
와 6시간 동안 접속 안되서 깜짝 놀랐는데
익명유저61037
정말 감사합니다
mtpolice
네 6시간동안 접속이 안되셨다고하니
mtpolice
걱정많으셨겠네요
익명유저62695
혹시 beat라는곳아시는분
익명유저62695
문의받으시는분 어디가셧나..
익명유저63139
뉴얼리 사이트입니다
익명유저63139
익명유저63139
안써지넹
익명유저64125
ㅋㅋㅋㅋ
익명유저64599
안녕하세요
익명유저64599
팬더 갑자기
익명유저64599
접속이안되는데
익명유저64599
쓰시는분들 계신가요
mtpolice
팬더요
mtpolice
?
mtpolice
팬더는 저희 안전놀이터가 아닙니다 ㅠ
익명유저65825
바카라 꽁쿠폰주는데없나요
익명유저66042
스포츠 좋은곳없낭
익명유저66105
팬더 디도스라던데
익명유저68420
안녕하세요 영자님
익명유저68420
영자님 혹시 그래프게임도인증업체에잇나요
mtpolice
없습니다
mtpolice
ㅠㅠ 그래프는 대부분 해시밧을 조작가능해서
mtpolice
해쉬값
mtpolice
절때 인증업체로 받지 않습니다
익명유저70161
익명유저70161
배너광고같은거는
익명유저70161
어디서 문의드리나요
mtpolice
고객센터로 해주세요
mtpolice
저희는 인증업체외에 배너광고 받고있지 않습니다
익명유저71359
채팅창이 생겼네요 ㅋㅋ
익명유저71359
신기하다
익명유저71359
먹폴이 발전하네용
익명유저71374
성공했네
익명유저70500
로그인
익명유저70500
안해도 써지는군요...
익명유저71359
익명유저71359
그런듯요
익명유저71826
님들아
익명유저71826
싸이트 추천좀 ㅠㅠ
익명유저71826
싸이트
익명유저71826
ㅓㄴ좀요 ~~
익명유저71826
싸이트 추천좀요
익명유저71994
벳플렉스 주소좀여
익명유저72866
익명유저72866
픽줄까?
익명유저73249
아띠 접속 안되는데 어케된거죠
익명유저73249
다막혀잇는거 같은데 ㅠㅠ
익명유저73360
꽁머니 주는곳어디없나요
익명유저74234
jyp-dr.com 여기 맞죠? ㅋㅋㅋㅋㅋㅋ문자로 잠들어있는 포인트 보관중이라면서 285149원포인트있다고해서
익명유저74234
65만 만들어서 환전할라카니까 충환전 위탁업체 보안서버에서 자동환전취소되고잇다고 17만원 보내면 전액 환불된다 하넹
익명유저74537
황관
익명유저75820
안녕하세요 형님들
익명유저75820
트로피 사이트 인가여
익명유저79447
??
익명유저79447
먹폴행님 감사합니다
익명유저79447
토토 총판 문의어디서해요?
익명유저81622
ㅎㅇ여
익명유저81622
ㅎㅇㅎㅇ
익명유저83807
ㅎㅇ
익명유저84340
..
mtpolice
네 안녕하세요 ㅎㅎ
익명유저85459
돈 다 꼴아버렸는데
익명유저85459
수중에 남은 만원 어쩔까요 님들
익명유저85459
조언좀
익명유저85459
이주만에 100정도 꼴았는데
익명유저85459
접어야하나
익명유저85626
겐조 사이트에서
익명유저87314
아니 six-357.com
익명유저87314
안들어가지는데
익명유저87314
식스 들어가지는 사람있음?
익명유저87358
식스 디도스 공격때문에
익명유저87358
점검중ㄴ
익명유저89419
사이트 추천좀
익명유저89419
해주셈
익명유저89541
형님덜
익명유저89541
바카라타다가
익명유저89541
다 꼴고 빚 졌는데 어떻게하나요
익명유저89541
다시 타서 이득보다요 아니면 그만하나요
익명유저89708
그래프는 안전사이트없나요?
익명유저89708
그래프는 사이트없나요
익명유저91864
오클랜드 경기가 안나옵니다
익명유저92378
hi
익명유저92378
hi
익명유저93376
ㅎㅇㅇㅎ
익명유저93376
안자는사람
익명유저93376
무섭게 메크로;;
익명유저933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95731
휴스턴 경기 안나오나용?
익명유저95676
오늘야구
익명유저95676
똥줄이네요
익명유저95676
토가나옵니다
익명유저95676
운영자님
익명유저95676
계신가요?
익명유저95676
먹폴은 카지노사이트는 검증안해주나요???
익명유저96290
카지노사이트는
익명유저96290
시저스밖에 없는듯요
익명유저96290
ㅋㅋㅋ
익명유저96290
시저스 호텔영상
익명유저96290
오던데 ㅋㅋ
익명유저96290
나오던데
익명유저97374
신고 어떻게 하나요?
익명유저99464
카톡고객센터로
익명유저99464
문의하셔야할듯요
익명유저99849
고객센터가
익명유저99849
카카오톡인가요?
익명유저100516
넵 카톡으로 알고있어요
익명유저100516
텔레도 되긴되던데
익명유저103220
123
익명유저101496
456
익명유저101496
789
익명유저101496
Djoko
익명유저101496
이김
익명유저118776
다저스경기 안되나요?
익명유저118933
465
mtpolice
다저스 경기 안나왔나요?
익명유저119793
여기 혹시 스크린경마 사이트도 검증요청 할수 있나요?
익명유저122550
님들아 그래프토토 어때요ㅕㅇ
익명유저122727
익명유저122727
안녕하세요
익명유저122727
다들 건승들 하셧습니까
익명유저122727
0
익명유저122746
ju
익명유저123537
LA 다저스 야구경기 시작했는데 방송리스트엔 없네요.
익명유저123867
dodgers 요
익명유저124430
텐주소하시는분
익명유저124430
ten
익명유저124478
먹폴만세
익명유저124478
언젠가 재껴주겟어
익명유저124585
요즘 소액 도 너무 많네 음...
익명유저124585
요즘 맘놓고 겜할데도 없어서 짜증..
익명유저124873
ㅁㄴㅇㅁㅇ
mtpolice
조심하세요
익명유저125957
그래프 안전한곳있을까요??
익명유저125117
그래프는 안전한곳이 없습니다
익명유저125117
전부다 해쉬값 조작이 가능합니다.
익명유저125117
따라서 저희는 그래프를 절때 안전놀이터로 받지 않습니다
익명유저127537
그래프
익명유저127537
원래 개사기 ㅋㅋ
익명유저127537
그래프 사이트 사용하지마세요
전체 참여유저 수: 69

내 설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