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밀란vs칼리아리

1월15일 이탈리아 분석 인터밀란vs칼리아리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4
(1)

1월15일 이탈리아 분석 인터밀란vs칼리아리 먹폴 픽스터 영

인터밀란vs칼리아리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이번 경기는 인터밀란의 홈에서 칼리아리와의 맞대결 경기가 펼쳐집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1월15일 이탈리아 분석 인터밀란vs칼리아리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올 시즌 리그 첫 맞대결에서는 인터밀란이 원정에서 2-1로 승리.
인터밀란은 몇 시즌간 계속되었던 득점 부진을 루카쿠, 마르티네즈로 채우면서 가장 좋은 시즌 출발을 알렸고, 최근 리그 10경기에서 7승 3무 0패로 공수 밸런스가 매우 좋은 편.
칼리아리는 최근 라치오-우디네세-유벤투스-밀란전에 모두 패하며 주춤하고있다.
나잉골란의 박스 투 박스 플레이와 조이바니 시메오네의 돌파력이 아주 눈에 띄고있고, 야오 페드로의 마무리 능력은 충분히 좋지만, 최근 7경기에서 무려 16실점을 허용하며 매 경기 2실점 이상 허용하고있다는 점은 마음에 걸린다.
인터밀란이 가진 화력이 칼리아리를 충분히 잠재울 수 있을 것.

인터밀란

인터밀란

인터밀란-아탈란타와의 리그 홈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한 인테르.
리그 12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며 유벤투스와 치열한 선두경쟁을 펼치고 있다.
칼리아리와의 코파 이탈리아 16강전 이후 하위권에 머물러 있는 레체 원정을 앞두고 있는 만큼 큰 부담없이 칼리아리와의 경기에 나설 수 있을 듯.
무엇보다 DF 담브로시오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어 로테이션을 가동하더라도 경쟁력 있는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는 것이 고무적.
부상에서 돌아온 FW 산체스를 비롯 FW 폴리타노 MF 베시노,발레로에 징계로 아탈란타전에 빠진 MF 바렐라 DF 슈크리니아르 등이 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밀란은 자동진출로 16강에 올라왔다.
현재 인테르는 세리에A 2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리그 12경기 (8승4무) 무패일 정도로 탄탄한 경기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주축 DF 다닐로 담브로시오,콰드오 아사모아는 여전히 부상상태이며 주말 리그전에서 징계로 결장했었던 주축 DF 밀란 슈크리니아르, MF 니콜로 바렐라는 모두 징계에서 복귀할 예정.

칼리아리

칼리아리

칼리아리는 지난 코파 이탈리아컵 4라운드에서 삼프도리아를 2-1로 제압하며 16강에 올랐다.
현재 리그에선 4연패를 당하며 하락세를 걷고 있으며 6위로 내려앉는 상황.
지난 삼프도리아전에선 로테이션을 가동했지만 이번 16강전에선 주축들이 나설 예정.
아울러 FW 레오나르도 파볼레티,준주축 DF 루카 체피텔리는 여전히 부상상태로 주포 파볼레티의 부상이 장기화되고 있는 점이 아쉽다.
그러나 최근 꾸준히 부상자들이 복귀하면서 서서히 힘을 얻고 있다.
FW 주앙 페드로,지오바니 시메오네,MF 라자 나잉골란 삼각편대가 공격을 이끌 예정이다.
칼리아리는 지난 시즌 15위를 기록했고, 전력에 비해 부진한 시즌을 보냈다.
다행히 칼리아리는 더 나은 성적을 위해 투자할 수 있는 자금을 갖춘 팀.
팀의 핵심 미드필더인 니콜로 바렐라를 인터밀란에 내줬지만, 나잉골란과 함께 나히탄 난데즈까지 영입하며 중원은 오히려 더 두터워졌다.
마무리 과정에서 큰 문제를 보여왔던 칼리아리이기 때문에 이를 해결할 수 있을지는 지켜볼 필요가 있다.
리그 19경기에서 8승 5무 6패 기록.

인터밀란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수 1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