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타페vs오사수나

11월11일 라리가 분석 헤타페vs오사수나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3.8
(4)

11월11일 라리가 분석 헤타페vs오사수나 먹폴 픽스터 영

헤타페vs오사수나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헤타페는 이전 바젤과의 경기에서 2:1로 패배를 기록했다.
스페인 라리가 리그에서 7위에 위치해 있으며 핵심 수비수의 카브레라, 수아레스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경기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오사수나는 이전 알라베스와의 경기에서 4:2로 승리를 기록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11월11일 라리가 분석 헤타페vs오사수나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헤타페 FW 은디아예 (부상), MF 베르가라 (부상), DF 안투네스(부상), GK 마노일로비치(부상),
오사수나 FW 아드리안(부상), 아빌라(징계), 바르하(부상), MF 로베르(부상), DF 우나이 (부상), 나바스(부상), 리요(부상).
홈팀 헤타페의 6:4 우세를 예상, 주중 유로파리그 원정에서 또다시 1.5군 가동으로 체력을 아껴둔 헤타페다.
바젤전 후반전 내용이 좋았다는 점, 앙헬 쿠쿠레야 등 공격진의 최근 폼이 좋다는 점에도 힘이 실린다.
오사수나의 원정 약제, 공격진 누수 등을 감안하면 홈팀의 반등 가능성을 높게 본다.

헤타페

헤타페

헤타페는 주중 유로파리그 원정에서 바젤에게 1-2로 패배.
조 선두 탈환에 실패했다.
경기 막판에 터져나온 FW 앙헬의 바이시클킥 동점골 이 오심으로 취소되는 불운을 겪고 만 상황, 유로파리그 조별 라운드에는 VAR이 없다는 점에 발목을 잡히고 말았던 한 판이었다.
그래도 리그전 기준으론 2연승 중이라는 점, 당초 예상과 달리 주중에 1.5군을 가동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주말엔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주중 교체출전 및 결장으로 체력을 아껴둔 FW 앙헬 (리그 5골), 몰리나(리그 2골), MF 쿠쿠레야(리그 3도움), 제이손 (2골 1 도움), 케네디(1골 2도움), 아람바리, DF 나옴. 다미안, 카브레라, GK 소리아 등은 좋은 컨디션으로 오사수나전에 임하게 될 듯.
셀타-바젤 과의 원정 2연전에서 연속으로 1.5군을 돌렸기 때문에 이번 홈경기에선 페이스가 올라을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인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추가 누수는 없다는 소식, 경미한 부상이 있던 DF 다미안.
카브레라는 주말 출전이 가능한 것으로 전해졌다.
오사수나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2무 2패로 근소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오사수나

오사수나

오사수나는 알라베스와의 홈 더비매치에서 화끈한 난타전을 펼친 끝에 4-2 승리를 거뒀다.
최근 리그 3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거듭한 끝에 9위까지 치고 올라간 상황.
6위 그라나다와 승점 2점 차에 불과한 만큼 이번 경기 승리 시 중상위권 도약을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단, 홈 강세 (3승 3무)가 뚜렷한 반면 원정에선 기복(1승 3무 2패)이 심하다는 점, 기존 부상자들 외에 최근 폼이 좋았던 FW 아빌라(리그 3 골)가 징계로 추가 이탈했다는 점은 가볍지 않은 악재들로 다가온다.
아빌라의 빈자리를 대체할 수 있는 베테랑 FW 아드리안이 부상 중인 상태이기도 하다.
MF R.토레스(3골 3도움), 루벤(4골 1도움) 등 2선 자원들의 한 방에 기대를 걸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헤타페 원정에선 2007-08 시즌에 거둔 2-0 승리 후 오랜 기간 승전보를 울리지 못하고 있다.

헤타페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점 3.8 / 5. 투표수 4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