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vs콜롬비아

11월16일 국제친선 분석 페루vs콜롬비아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3.3
(3)

11월16일 국제친선 분석 페루vs콜롬비아 먹폴 픽스터 영

페루vs콜롬비아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페루 콜롬비아 경기가 금요일 친선 경기에서 맞붙을 예정이며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마이애미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11월16일 국제친선 분석 페루vs콜롬비아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최근 남미의 강호들 상대로 만만치 않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페루,콜롬비아 상대로는 2002년 이후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을 정도로 약했지만, 콜롬비아가 케이로스 감독 부임 후 답답한 공격으로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무승부의 가능성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양팀의 지난 7경기중 6경기가 2.5 이하의 득점으로 기록되었고 마지막 6경기중 4경기가 무승부로 끝이 났다는 것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또한 이중 2경기가 득점없는 0-0 무승부로 기록되었기에 오늘 경기에서도 무득점 무승부가 기록될 가능성이 있다.
두티의 최근 폼은 페루가 6경기중 2승만을 기록했고 콜롬비아는 6경기중 한 경기만 승리했고 4경기중 3경기를 패배했기 때문에 그리 좋지 못한 폼을 보이고 있다.

페루

페루

우루과이와의 2연전에서 1무 1패를 기록한 페루, 수적 우세에도 홈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설욕하지 못했다는 점이 아쉽다.
FW 파르판 카리요 MF 쿠에바, 곤잘레스가 부상 등으로 인해 이번 소집에서 제외됐지만 베테랑 FW 게레로를 중심으로 유럽에서 활약하고 있는 주축 선수들이 대부분 포함됐다는 점은 긍정적인 부분, 무엇보다 가레카 감독 부임 후 많은 활동량을 앞세운 압박축구를 통해 브라질을 1-0으로 꺾고 칠레 우루과이와 대등한 승부를 펼치는 등 만만치 않은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페루는 최근 2승1무3패를 기록하며 그리 인상적이지 못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콜롬비아 상대로 마짐가 맞대결에서 홈에서 0-3으로 패배한 기록을 가지고 있고 5경기중 4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며 콜롬비아에게 상당히 어려움을 보여왔다 이제 이런 징크스를 마이애미에서 깨기 위해 페루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일 것이다.

콜롬비아

콜롬비아

알제리 상대로 0-3 완패를 당한 콜롬비아.
케이로스 감독 부임 후 4경기 3무 1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브라질과의 경기에서 2골 을 넣은 이후 3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치는 등 공격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FW 팔카오, 자파타 MF 퀸테로 DF 무리요, 모히카 등이 부상 등의 이유로 제외되면서 공격진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모습.
특히 케이로스 감독의 수비적인 성향을 고려하면 최근의 답답한 공격이 쉽게 해결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이 우려된다.

무승부를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점 3.3 / 5. 투표수 3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