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vs우루과이

11월16일 국제친선 분석 헝가리vs우루과이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3
(3)

11월16일 국제친선 분석 헝가리vs우루과이 먹폴 픽스터 영

헝가리vs우루과이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이번 국제친선경기는 홈 팀 헝가리 홈 경기장인 푸스카스 페렌치 스타디온 경기장에서 원정 팀 우루과이와의 경기가 펼쳐진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11월16일 국제친선 분석 헝가리vs우루과이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과거 1954년 헝가리가 4-2로 완승을 거둔 것을 제외하면 전적이 전무한 모습.
사실상 의미가 없는 전적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전력상 우루과이가 반 수 위인데다 헝가리가 유로예선 최종 라운드에 집중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유로 본선진출을 노리고 있는 헝가리, 웨일즈와의 최종전 결과에 따라 본선진출 여부가 결정되는 만큼, 우루과이와의 친선경기에 전력을 다 하기는 어려운 상태다.
특히 수비진의 핵심들이 부상으로 제외되는 악재도 있는 만큼, 핵심 공격수들이 돌아온 우루과이의 우세를 전망한다.

헝가리

헝가리

유로 예선 E조에서 승점 12점으로 2위를 달리고 있는 헝가리, 이탈리아 출신 로시 감독 부임 후 기존의 공격적인 팀 컬러에서 수비진의 안정을 꾀하며 실리축구로 변신에 성공했다.
다만 웨일즈와의 중요한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MF 클라인 하이슬러가 징계로 인해 제 외됐고 DF 오르반 카다르의 부상으로 수비진의 핵심들이 제외된 상태라는 것이 불안요소.
특히 웨일즈전에 대비해야 하는 입장이라는 점 에서 힘을 조금 빼고 나올 수 있다는 변수도 무시할 수 없다.
현재 4승 3패로 E조 2위에 랭크될 정도로 예상외의 성적을 내고 있는 모습.
최종전 결과에 따라 본선 진출이 달려 있는 만큼 아무래도 평가전보단 웨일즈전에 집중하는 상황.
다만 주축들을 내보내 합을 맞추며 컨디션 점검에 주안점을 둘 경기다.
주축 GK 굴라시(라이프치히), DF 윌리 오반(라이프치히), MF 주작(알이티하드 칼바) 등을 소집한 상태다.

우루과이

우루과이

원정에 나서는 우루과이, 코파 아메리카 이후 A매치 4경기에서 2승2무로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소집에서 제외됐던 FW 수아 레즈카바니 스투아니 3인방이 복귀했다.
부상으로 이탈한 DF 히메네즈를 제외하면 베스트 멤버로 오랜만에 A매치를 치른다는 뜻.
특유의 견고한 수비력에 한 방을 기대할 수 있는 정상급 공격수들의 가세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페루 2회, 미국, 코스타리카와 경기를 가지며 팀 점검에 들어간 모습.
아울러 9월, 10월 소집명단과 달리 쌍포인 FW 카바니(PSG), 수아레스(바르셀로나)가 부상에서 복귀해 소집된 만큼 힘을 얻는 모습이다.

우루과이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점 3 / 5. 투표수 3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