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반테vs마요

11월23일 프리메라리가 분석 레반테vs마요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4
(2)

11월23일 프리메라리가 분석 레반테vs마요 먹폴 픽스터 영

레반테vs마요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이번 경기는 11월 23일 스페인: 라리가 – 14라운드 경기로 05시 00분에 시작되며 레반테와 마요르카의 경기분석입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11월23일 프리메라리가 분석 레반테vs마요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빌바오 원정 패배로 연승행진을 마감했지만 최근 소시에다드 바르셀로나 같은 강팀들을 격파하는 등, 안방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레반테, 마요르카 상대로도 최근 4경기 2승2무에 홈에서 2승을 거뒀다.
마요르카가 홈 강세에 비해 원정에서 5경기 2득점 12실점으로 5 연패를 당하며 무기력하다는 점에서, 홈팀 레반테의 우세를 전망한다.

레반테

레반테

레반테는 매우 기복있는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일관성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다
그들은 최근 5경기에서 2승3패를 기록했고 이 중 한번의 승리는 지난 시즌 챔피언인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3-1로 승리한 경기이다
레반테는 공격면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긍정적인 점은 선수 대부분이 스페인 출신이라는 점이기에 높은 조직력과 호흡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레반테는 세트피스에서는 취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프리메라리가에서는 홈에 이점이 상당히 크게 작용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팀이 홈에서 더 나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또한 마요르카는 리그 강등권에서 경쟁을 치르는 팀이고 강등권에서 단 승점 2점의 우위를 보이고 있다
그들은 강등권의 17위 셀타비고와 승점 5점의 차이를 보이고 있다
레반테와 마찬가지로 마요르카 역시 대부분의 선수들의 국적이 스페인이라고 할 수 있다
빌바오 원정에서 1-2로 패한 레반테, 소시에다드 바르셀로나를 연달아 격파한 기세를 이어가는데 실패했지만 5승2무5패, 승점 17점으로 리그 12위까지 올라섰다.
DF 카바코,로베르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 출신 공격수 FW 마요랄이 3골을 터뜨리며 새로운 주 포로 떠오르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에이스 FW 모랄레스의 폼 저하로 인해 레반테 특유의 빠른 역습이 지난 시즌만큼 위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것은 아쉽지만 홈에서 6경기 3승2무1패, 8득점 4실점으로 공수에서 안정감을 통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마요

마요

원정에 나서는 마요르카, 홈에서 비야레알을 3-1로 격파하는 이변을 일으키며 승점 14점으로 강등권 탈출에 성공했다.
일본의 기대주 MF 쿠보가 라리가 데뷔골을 터뜨리는 등 좋은 활약을 펼치는 모습.
다만 섬을 연고로 하는 이점을 앞세워 홈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잡아내는 등 4승2무2패로 강한 반면 원정에서는 5경기 2득점 12실점으로 5전 전패를 당해 무기력했다.
FW 에르난데즈 DF 바바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하고 특히 레반테 상대로는 최근 네 번의 맞대결에서 2무2패를 기록하며 약한 모습을 보여줬다.

레반테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수 2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