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vs워싱턴

12월21일 NBA 분석 토론토vs워싱턴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4
(1)

12월21일 NBA 분석 토론토vs워싱턴 먹폴 픽스터 영

토론토vs워싱턴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토론토 랩터스 워싱턴 위저즈 경기가 스코티아 뱅크 아레나 토론토 랩터스 홈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12월21일 NBA 분석 토론토vs워싱턴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토론토는 주력선수 4명이 쓰러진 상태다.
손 쓸 방도가 없는 상황.
반면, 워싱턴은 그래도 템포를 푸시하는 능력이 있는데다 이안 마힌미의 활약으로 빅맨들의 빈자리를 어느 정도 메우고 있다.
토론토의 패배를 추천하는 경기.

토론토

토론토

토론토 랩터스가 스코티아뱅크 아레나에서 워싱턴 위저즈를 상대한다. 토론토의 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흠 연패를 떠안는 등 부진에 빠진 후 흐름을 찾나 싶었지만 부상자가 속출하고 있다.
프레드 반 블릿을 시작으로 노먼 포웰이 쓰러졌고 서서히 살아나던 마크 가솔도 병원 신세를 지게 됐다.
설상가상으로 슈퍼 에이스로 성장한 파스칼 시아캄도 큰 부상을 입었다.
앞서 언급한 4명의 선수 모두 이 경기에 나설 수 없다. 토론토 로스터는 순식간에 1.5군이 아닌 1.8군~2군으로 전락한 상태.
토론토는 직전경기(12/19) 원정에서 디트로이트 상대로 112-99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17) 홈에서 클리블랜드 상대로 133-113 승리를 기록했다.
3연승 흐름 속에 시즌 20승7패 성적.
디트로이트 상대로는 파스칼 시아캄이 26득점 기록 속에 흐름을 잡는 중요한 득점을 해냈고 카일 로우리(20득점 3점슛 3개 10리바운드 10어시스트 2스틸)가 트리플 더블을 기록하며 팀을 이끌었던 경기.
주축 선수들의 고른 활약이 나왔으며 이타적인 움직임과 패스에 능한 토론토의 장점을 확인할수 있었던 상황.
다만, 프레드 밴블리트가 결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날 경기에서 베테랑 빅맨 마크 가솔이 헴스트링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하게 되었다는 것은 악재가 된다.

워싱턴

워싱턴

워싱턴은 최근 10경기 성적이 고작 2승 8패에 불과하다.
분위기 반전이 시급한 상황, 그 홀륭하던 공격력도 감소했다. 평균 득점이 117.7점까지 떨어졌다.
역시 부상 공백이 크다.
주전 포인트가드인 아이재아 토마스가 돌아왔지만 일본 출신의 신인인 루이 하치무라, 토마스 브라이언트, 모리츠 바그너가 빠진 빈자리가 아쉽다.
하지만 토론트에 비하면 그라도 사정은 낫다.
브래들리 빌의 기복이 아쉽긴 하지만 시아캄.
가솔이 없는 토론토의 페인트 존은 충분히 공략할 수 있다. 트로이 브라운 주니어, 이쉬 스미스 등 돌파에 능한 슬래서 자원들의 반등도 노려볼 만하다.
워싱턴은 직전경기(12/19) 홈에서 시카고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109-110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17) 원정에서 디트로이트 상대로 133-119 승리를 기록했다.
최근 5경기 1승4패 흐름 속에 시즌 8승18패 성적.
시카고 상대로는 데이비스 베르탄스가 26득점을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브래들리 빌(22점)의 야투 효율성이 바닥을 쳤으며 토마스 브라이언트와 CJ 마일스가 결장하고 있는 가운데 하치무라 루이가 추가적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던 탓에 센터 포지션의 낮은 높이와 골밑 수비에 대한 문제점도 나타났던 경기.
수비를 생각하지 않은 득점 쟁탈전에 나섰지만 3점슛에서 부족함을 보였으며 브래들리 빌의 휴식 구간에는 볼 핸들러의 활동 공간을 마련하지 못했던 상황.
또한, 세컨 유닛 싸움에서 판정패를 당했으며 승리를 가져갈수 있었던 경기에서 황당한 파울을 범하면서 헛심만 잔뜩 쓰게 된 패전의 내용.

워싱턴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수 1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