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수나vs세비야

12월9일 라리가 분석 오사수나vs세비야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3
(2)

12월9일 라리가 분석 오사수나vs세비야 먹폴 픽스터 영

오사수나vs세비야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이번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경기는 오사수나 홈 경기장 에스타디오 엘 사다르 경기장에서 원정 팀 세비야와의 경기가 펼쳐진다.
오사수나는 현재 리그에서 중간 순위에 자리잡았다.
새롭게 추진된 라리가 거인 중 1명과의 이번 경기에서 매치업을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오랫동안 세비야는 이 팀을 지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우위를 점하고 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12월9일 라리가 분석 오사수나vs세비야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이 두팀의 마지막 대결에서는 세비야가 5-0 승리를 기록하였다.
이 두팀의 13승 중 11승을 세비야가 기록을 하였다.
2007년 이후 오사수나는 이 경기장에서 2승을 기록하였다 오사수나는 이 홈 경기장에서 총 6골을 허용하였다.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올 시즌 자신들의 안방에선 강팀들 상대로도 꾸준히 호각의 승부를 연출해 온 오사수나다.
세비야의 레가네스전 경기내용이 최악이었다는 점, 상당 수 주력들이 부상 및 징계로 이탈한 상태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주말에 무패행진을 마감할 가능 성이 있어 보인다.

오사수나

오사수나

오사수나는 에스파뇰 원정에서 날카로운 역습이 제 기능을 하며 4-2로 승전보를 울렸다.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의 호조를 이어간 끝에 리그 9위까지 치고 올라간 상황.
4위 소시에다드와 승점 4점 차에 불과한 만큼 이번 경기 승리 시 유럽 무대 진출권 도약까지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올 시즌에도 홈 강세가 꾸준하다는 점 3승 3무 1패), 11월 이후 FW 아빌라(5골 2도움)를 필두로 한 공격진의 폼이 살아났다.
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자신들의 안방에선 바르셀로나(2-2), 소시에다드 (0-0)와 비기고 비야레알 (2-1), 발렌시아(3-1)를 무너뜨렸을 정도로 강세가 엄청난 모습이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DF 론칼리아가 징계로 추가 결장한다는 소식, 당장 중앙 수비진을 꾸리는데 큰 지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도리어 주전 GK 루벤에 이어 2옵션 GK 에레라마저 추가 이탈한 골문 쪽에 불안요소가 남는다.
세비야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4패로 일방적인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세비야

세비야

세비야는 레가네스와의 홈경기에서 악전고투 끝에 1-0 진땀승을 거두고 공식경기 10연속 무패행진과 함께 3위로 치고 올라갔다.단, 경기 내용은 올 시즌 워스트로 손꼽힐 만큼 최악이었다는 평가.
경기 내내 패스미스를 남발했음은 물론, 막판 10분 동안 1-0 리드를 지키기 위해침 대축구를 시전하는 모습은 안구에 습기가 찰 정도였다.
레가네스전 내용이 0-4로 패했던 바르셀로나 원정경기보다도 훨씬 나빴다는 점을 반드시 체크하고 넘어가야 할 듯.
이러한 상태에서 에이스 MF 오캄포스 (5골 1도움)가 다음 경기까지 징계로 결장한다는 점.
그 외에도 FW 놀리토, MF 바네가.
DF 나바스가 줄부상으로 이탈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주말에 커다란 고비를 맞이할 우려감이 짙어 보인다.
바네가와 나바스는 이번 원정 명단에 이름을 올리긴 했지만 결장이 유력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어 최악의 경우 주전 6명(오캄포스, 바네가, 놀리토, 페르난두, 나바스, 카리수)이 빠진 채로 오사수나를 상대하게 될 전망이다.
팀의 주포 역할을 수행해야 할 FW 더 용(리그 2골)이 베티스전 결승골을 넣은 직후 2연속으로 부진했다는 점도 악재로 다가온다.
FW 치차리토 (리그 1골)에게 모처럼 선발 기회가 돌아가게 될듯.
오사수나 원정에선 최근 3경기 1-2 패. 2-1 승. 4-3 승으로 우위를 나타내고 있다.

오사수나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점 3 / 5. 투표수 2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