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2월11일 KBL분석 애틀랜타VS올랜도 먹폴 픽스터 팔로우

먹폴 픽스터 팔로우 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리며,

지금처럼 꾸준한 적중률을 통하여 가족방 회원님들 수익을 낼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도 믿고 팔로우 !!!!!!

2월 11일 KBL분석 애틀랜타VS올랜도

애틀랜타

애틀란타는 연속경기 일정 이다. 애틀란타는 직전경기(2/10) 홈에서 샬럿 상대로 120-129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8) 홈에서 토론토 상대로 101-119 패배를 기록했다. 2연패 흐름 속에 시즌 18승37패 성적. 보드장악력이 우수한 존 콜린스와 애틀란타의 미래를 이끌어야 하는 트레이 영이 백코트 싸움에서 힘을 내는 가운데 전반전 까지는 상대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드는 경기력을 선보였지만 3,4쿼터 뒷심이 부족했던 경기. 프린스가 야투 난조를 보였으며 투지와 에너지는 좋았지만 완급 조절에 실패한 상황. 또한, 전체적으로 개인플레이가 많았고 수비 불안의 문제점이 여전했던 가운데 세컨 유닛들이 주도한 공격은 득보다 실이 많았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올랜도

올랜도는 백투백 원정 이다. 올랜도는 직전경기(2/10) 원정에서 밀워키 상대로 103-83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8) 홈에서 미네소타 상대로 122-112 승리를 기록했다. 2연승 흐름 속에 시즌 24승32패 성적. 상대 보다 한발 더 움직이는 성실한(?) 기동력을 보여줬고 팀의 강점이 되는 수비 조직력이 살아난 경기. 전력의 핵 니콜라 부세비치가 본인의 득점뿐 아니라 적극적인 리바운드 가담을 통해서 골밑을 사수했고 DJ 어거스틴이 선발 포인트가드 역할을 무난하게 해냈던 경기. 조나단 아이작의 벤치에서 알토란 활약이 나왔던 상황.

 

콜린스가 니콜라 부세비치의 위력을 반감시킬수 있을 것이며 이동 없이 홈경기 일정에 있다는 것이 도움이 될것이다.

결론,  애틀랜타 승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