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치히vs브레멘

2월15일 분데스리가 분석 라이프치히vs브레멘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3
(1)

2월15일 분데스리가 분석 라이프치히vs브레멘 먹폴 픽스터 영

라이프치히vs브레멘

이번 경기 분석글은 분데스리가의 라이프치히와 브레멘의 맞대결을 분석하겠습니다.
먹폴 카페에서도 패널들의 픽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찾아와주세요~
먹폴 픽스터 분석 들어갑니다!

2월15일 분데스리가 분석 라이프치히vs브레멘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후반기 현재 약간의 부진함을 보여주고 있는 라이프치히 입니다. 바이에른 뮌헨전에서 무승부로 반등의 계기를 마련했다. 무엇보다 리그 20골을 터뜨린 주포 FW 티모베르너를 중심으로 공격라인이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시즌 내내 많은 실점 허용에 최근 8경기 1승7패로 부진한 브레멘 상대로 펼치는 이번 경기는 쉽게 승리를 가져갈 수 있다고 예상한다.라이프치히가 최근 리그 3경기 2무1패로 주춤했지만 21경기 53득점을 기록할 정도로 공격에서 폭발적인 모습을 갖고 있는 만큼 수비가 불안한 브레멘 상대로 -2 핸디캡도 노려볼 만한 상황 입니다.브레멘 이 수비에 약점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라이프치히 의 공격력이 홈에서 폭발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는 쉽게 나올 수 있다고 본다.

라이프치히

라이프치히

RB 라이프치히는 최근 4경기에서 2무 2패를 기록하며 최근들어 팀의 폼이 약간 주춤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1위 자리로 올라서지 못한 것은 두고두고 아쉬움으로 남을 수도 있지만 최근 흐름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나쁜흐름을 끊었다.주전 수비 자원인 오르반(DC 9경기 1득점)과 코나테(DC 5경기)의 결장에도 쓰리백 라인은 꽤 튼튼한 모습을 과시했다. 바이에른전의 경우 좌우 풀백 자원과 우파메카노(DC 17경기)를 조합시키는 변칙적 쓰리백을 들고 나왔는데 의외로 성공적인 전술 이였다. 그리고 올모(AMC 2경기)를 제로톱으로 기용, 올모(AMC)가 만들어내는 공간을 베르너(ST 21경기 20득점 6도움)나 쉬크(SS 11경기 5득점 1도움)이 좋은 호흡을 보여주며 골로 연결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다.

브레멘

브레멘

SV 베르더 브레멘은 최근 리그 3경기에서 전패를 기록하며 강등권 탈출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이다. ‘스피드 스타’ 라시차(AML, 17경기 7골 3도움) 역시 최근 리그 7경기에서 겨우 1골을 기록하며 최근 폼도 떨어진 상태이다. 무엇보다 3선 허리 라인에서 볼 연결이 불안한 모습을 보이며, 라시차(AML)의 침투를 전혀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공간을 만들어내는 데 능한 유야(SS 15경기 4득점 1도움)의 움직임도 쓸모가 없어지는 경우가 많았다.

라이프치히의 2마이너스 핸디캡 승을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점 3 / 5. 투표수 1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