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햄튼vs번리

2월15일 EPL 분석 사우스햄튼vs번리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5
(1)

2월15일 EPL 분석 사우스햄튼vs번리 먹폴 픽스터 영

사우스햄튼vs번리

이번 경기분석글은  2월 15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 26 라운드 경기로 홈팀 사우샘프턴과 원정팀 번리와의 맞대결 경기를 치루겠습니다.
먹폴에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먹폴 픽스터 분석 시작해보겠습니다.

2월15일 EPL 분석 사우스햄튼vs번리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현재 번리의 최근 폼이 좋고 최근 5번의 맞대결 결과에서도 2승3무로 좋은 분위기에 있지만 번리가 현재 반스와 구드문드손이 부상으로 출전을 못한다는 사실을 감안해야합니다. 많은 활동량과 강한 전방 압박을 중시하는 사우스햄튼이 역습 한방에 상대를 무너트릴수 있는 빠른 주력을 보유한 잉스, 레드먼드가 있기에 빠른 축구가 가능합니다. 세트피스 상황이 아니라면 번리가 득점으로 연결할 수 있는 루트가 적어 집니다. 이러한 상황을 잘 알고 있을 사우스햄튼이 우드를 잘 봉쇄할것으로 예상합니다.

사우스햄튼

사우스햄튼

좋은 흐름을 이어나가다 최근 리버풀, 토트넘을 상대로 연패를 하며 주춤한 사우스햄튼은 아쉬운 결과속에도 경기내용은 그렇게 나쁘진 않았습니다. 리버풀을 상대로 전반까지 0대0 팽팽하게 맞섰지만 후반에 속수무책으로 무너지며 4대0으로 패배했고 토트넘에게도 득점을 주고받으며 2대2 무승부 상황에서 88분 손흥민의 페널티킥 득점으로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번리와의 이번경기에서는 하센휘틀 감독의 압박축구가 다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역습 한방에 득점을 기록할수있는 잉스의 효율적인 득점력에도 기대를 해볼만 합니다. 암스트롱도 부상복귀후 24분 교체출전하며 예열을 했고, 휴식기 동안 부상에서 회복한 발레리가 출전 가능하다는 소식은 좋습니다. 대타로 라이프백 포지션에 서던 워드프라우스가 제자리를 찾아가 중운에서 볼배급에 주력할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스쿼드 뎁스내에 별다른 부상자가 없다는것도 좋은 상황입니다.

번리

번리

번리는 레스터시티와, 맨채스터 유나이티드를 격파하고 아스날과 비기면서 좋은 흐름으로 휴식기에 돌입했습니다. 또한 폼이 안좋았던 수비진이 최근 경기에서 안정감을 찾은것도 긍정적인 상황입니다. 다만 우드(10골1도움), 로드리게스(4골)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현재 경기 운영적인 면에서 매우 단편적입니다. 우월한 공중볼 경합 능력을 지닌 우드의 헤더를 노리는 크로스도 별로입니다. 확률에 의존한 공격을 사우스햄튼이 충분히 숙지하고 있고 이에 대비할것 입니다. 투톱 콤비로 빅&스몰 조합에서 적극적 수비가담과 역습 상황에서 빠른 주력을 갖춘 애슐리 반스의 부상으로 인한 이탈이 치명적 입니다. 다만 최근 웨스트우드가 양질의 패스를 제공해주며 공격 루트를 맥네일의 크로스에 의존하기 보다 중앙에서 킬 패스를 해주는 다변화 시도는 좋지만 우드가 속도가 느리고 헤딩능력에 비해 슈팅 득점을 놓치는 빈도가 많은것이 불안한 부분입니다. 사우스햄튼전을 앞두고 애슐리 반스, 구드문드손이 현재 부상으로 장기적 이탈중입니다.

사우스햄튼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점 5 / 5. 투표수 1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