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4월25일 라리가분석 AT마드리드 vs 발렌시아 먹폴 픽스터 OTL

해외 배팅업체에서는 홈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승을 49.7% , 무승부율 29.0% , 원정팀 발렌시아 승을 21.3%로 예측하고있다. 미세하지만 배당의 흐름은 발렌시아의 우세쪽으로 나타나는 모습이다. AT마드리드 vs 발렌시아 스포츠분석 시작합니다.

AT마드리드 vs 발렌시아

4월25일 라리가분석 AT마드리드 vs 발렌시아

AT마드리드가 홈에서 1.9점대의 배당을 받은 것은 올시즌 바르셀로나전 , 레알마드리드전 이후 최고의 수준이다. 이는 최근 발렌시아의 연승행진으로 인한 기대치가 반영된 배당 평가로보인다.

AT마드리드

☞ AT마드리드

최근 10경기에서 8번의 정배당과 2번의 역배당을 받았다. 역배당을 받은 경기에선 전부 패배했지만 정배당을 받은 경기에선 7승1패를 거두며 정배당 적중률은 87.5% , 우세가 예상 되는 경기에선 안정적으로 대부분 승리를 거두고있는상황. 올시즌 중상위권(5~8위) 상대 승률은 50% , 무승부율은 33.3%이다. 마지막 맞대결 6경기에선 4승2무로 발렌시아에게 크게 앞서있다. 그리즈만은 징계에서 복귀하는상황 기대치가 높은부분이다.

발렌시아

☞ 발렌시아

최근 10경기에서 8번의 정배당과 2번의 역배당을 받았다. 정배당을 받은 경기에서는 5승 2무 1패를 , 역배당을 받은 경기에선 2승을 거두었다. 접전 내지는 고전이 예상되는 경기에서도 배당 평가 이상의 결과를 내고 있는 모습으로 상승세를타고있는 발렌이사이며 올시즌 상위권(1~4위) 상대 승률은 33.3% , 무승부율은 50%다. 상위권 상대로 패율이 16.7%밖에 되지 않는다. 로드라고 모레노가 징계로 결장한다.

☞ 결론 

발렌시아의 최근 상승세는 주목할만하다. 하지만 발렌시아는 최근까지 유로파리그를 범행하면서 주전 선수들은 가혹한 일정을 소화하고있으며 거기다 팀내 2번째로 득점이 많은 공격수 모레노가 징계로 빠져 공격의 날카로움이 떨어져 발렌시아의 상승세는 이번경기에서 한번 멈출것이라 예상합니다.

AT마드리드 승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