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4월25일 ENG PR분석 울버햄튼 vs 아스널 먹폴 픽스터 OTL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OTL입니다. 울버햄튼은 승격 첫 시즌에 유럽 대항전 진출을 노려 볼 수 있는 순위에 도달했으며 아스널은 최근 상대의 3-4선 사이에서 양질의 볼 배급 루트를 만들어내지 못하고있는가운데 이번 경기결과는 역배의 냄새가 난다. 울버햄튼 vs 아스널 스포츠분석 시작합니다.

울버햄튼 vs 아스널

4월25일 ENG PR분석 울버햄튼 vs 아스널

울버햄튼은 본일정에서의 승점 확보 여부에 따라 무려 7위로의 도약도 가능하다. 7위를 안정적으로 사수 할경우 , 유로파리그 진출까지 노려볼수도있다. 까다로운 강팀과 격돌하지만 충분히 해볼만한 승부이다.아스널은 실제로 유효 상황들의 대부분이 특정 옵션의 개인전술이나 측면 공략 정도가고작이다.

울버햄튼

☞ 울버햄튼 

울버햄튼의 큰 강점은 중원 장악 능력이다. 아스날은 공격 첨병들의 전개속도가 매우 빠르다. 그들을 제어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볼 소유 시간을 늘리는것이 옳다. 홈 일정이며 , 적어도 홈에서만큼은 자신들의 플랜 A를 유감없이 발휘해왔다. 네베스 ,무티뉴,볼리 ,베네트 등을 축으로 구축된 빌드 업 체계는 인정해도 좋다. 조타,히메네즈가 정점에서는 떨어졌으나 , 경기당 1골 수준의 결과물은 기대해볼수 있을거같다.

아스널

☞ 아스널 

앞서 언급한대로 울버햄튼의 중원 코어 역량이나 3-4선의 결속력은 상당하다. 양질의 유효 상황을 만들어낼수 있을지는 의문. 무엇보다 큰 고민은 원정 경기력이다. 올 시즌 원정 16경기에서는 6승 4무 4패를 기록중이다. 원정성적만 놓고보면 리그9위다. 현시점의 원정 대응 매뉴얼로는 명확한 한계가있으며 모두가 알다시피 수비조직은 긴급 수술을 앞둬야 할정도로 치명적인수준. 무실점 대응은 불가능 할것으로보인다. 참고로 주전 ‘오바메양‘의 페이스가 나쁘지 않으나 , 므키타리안 , 이워비 , 외질 등 주변 2선 옵션들의 페이스가 썩 좋지않다.

☞ 결론 

울버햄튼은 플랜 A가 탄탄하다. 아스날만큼 동기 부여와 결집된 정신력으로 임할수있으며 환경 여견도 훨씬유리하다. 반면 아스날은 약점을 노출한채 원정 일정을 치뤄햐하며 심적 부담을 이겨내기 쉽지 않을 전망으로 보인다.

울버햄튼 승 , 2.5기준 오버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