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5월14일 MLB분석 시애틀 vs 오클랜드 먹폴 픽스터 폭격기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폭격기 입니다. 시애틀 타선의 분위기가 너무 침체되 있는가운데 오클랜드 또한 마찬가지이다. 시애틀 vs 오클랜드 스포츠분석 시작합니다.

시애틀 vs 오클랜드

5월14일 MLB분석 시애틀 vs 오클랜드

※ 시애틀 선발투수 ※

기쿠치 유세이가 선발로 나선다. 오프너 이후 두 경기 연속 7이닝 이상 1실점 QS를 기록하며 안정을 찾고 있다. 시즌초반 고전했지만 최근 활약이 좋다. 2연승을 달리는 4경기에서 20.2이닝 16안타 18탈삼진 6실점으로 준수한 흐름을 이어가고있다. 오클랜드와는 일본 시리즈에서 데뷔전으로 맞대결을 치렀다. 4.2이닝 4피안타 2실점을 기록했고 최근 안정을 찾는 기쿠치와 다르게 불펜진은 10경기에서 ERA 7.81을 기록하고 있고 불펜진의 활약이 부족하다.

※ 오클랜드 선발투수 ※

마이크 파이어스가 선발투수로 나선다. 직전 신시내티와의 경기에서 9이닝 2볼넷 6탈삼진 무실점으로 ‘노히트 노런’ 을 기록했다. 최근 3경기에서 안정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노히트노런 경기 포함 3경기 21이닝 11안타 2피홈런 5실점을 기록했다. 점점 피안타를 줄여내며 오랜만에 0피홈런 경기를 펼쳤다. 다시 상승세를 타며 안정을 취하고 있고 올 시즌 시애틀과의 경기에서 기쿠치와 비슷하게 부진했다. 불펜진은 최근 10경기 ERA 3.27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고 리암 헨드릭스,페티드,로드니,소리아,트레이넨 등 중심 불펜진이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시애틀

☞ 시애틀 

타선은 여전히 침묵을 지키고 있다. 4연패 기간에 20안타 9득점을 올리는데 그쳤고 10경기 0.230 18홈런으로 장타는 많이 때려 내고 있지만 선수들이 출루를 하지 못하며 다득점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있다. 엔카나시온, 미치 해니거 , 팀 베컴 등이 공갈포 모드로 전향하며 많은 안타를 때려내지 못하고 있다. 타선 밸런스가 무너지며 10경기 2승 8패로 너무나 주춤한 상황이다.

오클랜드

☞ 오클랜드

크리스 데이비스가 부상 복귀 후 멀티히트를 때려냈고 , 로리아노,피스코티, 핀더가 안타를 쳐내고 있으며 맷 올슨이 홈런은 때려냈다. 지난 경기 패배했지만 7안타 1홈런으로 충분히 많은 안타를 때려냈고 10경기 가운데 7경기 7안타 이상을 올리고 있다. 꾸준히 안타를 쳐내며 10경기 팀 타율 0.233 5승5패를기록하고 있따.

☞ 결론 

양팀의 선발진은 최근 활약이 좋고 두경기 연속 QS 기쿠치와 노히트노런을 기록한 파이어스는 비슷한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오클랜드 타선은 기쿠치와 부진한 시애틀 불펜진을 상대로 타격을 이어가며 점수를 낼것이다. 오클랜드가 투타 활약을 앞세워 승리를 가져 올것이다.

오클랜드 승 , 8기준 언더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