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5월16일 에레디비시분석 브레다vs즈볼레 먹폴 픽스터 폭격기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폭격기 입니다. 브레다는 리그 막바지 5경기에서 1무4패를 기록하며 다음 시즌 에이르스터 디비시로 강등을 확정지었다.  즈볼레는 일단 잔류는 확정인데 양팀의 분위기가 다르다. 브레다vs즈볼레 스포츠분석 시작합니다.

브레다 vs 즈볼레

5월16일 에레디비시분석 브레다vs즈볼레

브레다는 연패로 인해 승점도 쌓지 못하면서 승강 플레이오프에 도전할 희망도 찾지 못했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득점이 가장 적은 팀으로 리그33경기에서 29득점을 기록했다. 즈볼레는 홈에서 따놓은 승점으로 인해 원정에서 승점을 상당히 많이 잃었음에도 잔류를 확보 할수 있었다.

브레다

☞ 브레다 

브레다는 경기당 1골도 되지 못하는 빈곤한 공격력으로 리그를 치러왔던 셈이다. 불안한 수비와 성적에도 불구하고 포메이션은 수비적이지 않은데 지난 헤레벤 원정에서도 4-3-3 포메이션으로 경기에 나섰다. 필드 플레이어들은 나쁘지않은 경기력을 보여줬지만 원정에서도 홈팀 헤레벤보다 더 공격적인 플레이와 많은 찬스를 만들어 냈지만 골을 기록한 것은 결국 세트피스에서 단 한차례에 불과했다. 강등은 확정이 되었지만 이번 홈 경기에서 팬들에게 승리를 선물하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는 것이 필요하다.

즈볼레

☞ 즈볼레 

지난 벤로와의 경기에서도 이러한 전략으로 경기에 나섰지만 상대에게 후반에만 4골을 허용했다. 1:0으로 앞서고 있던 상황에서 음라파에게 해트트릭을 허용한 것을 포함해 4골을 내주며 무너졌다. 스탐 감독이 수비수인 것에 반해 수비진의 경기력이나 라인 구성 능력은 높지 않다. 이번 시즌 브레다와의 홈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적이 있고 선수들이 잔류로 인해 동기부여가 없을 것이다. 스탐 감독에게는 리그 마무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하겠지만 이번 경기는 어려운 경기가 될것으로 보인다.

☞ 결론 

두팀에게 모두 2.55의 배당을 책정했고 최근 배당의 흐름은 원정 팀 쪽으로 떨어지고 있다. 브레다가 강등 확정 지었고 즈볼레는 잔류에 성공했지만 두팀의 경기력은 매우 부진하다. 이번 시즌 맞대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적이 있는 두팀이며 이번 경기도 승부를 가릴수 없을고 지루한 양상이 흘러갈것이다.

무승부(추천X)/2.5기준 오버(추천O)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