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5월16일 에레디비시분석 에먼 vs 흐로닝언 먹폴픽스터 폭격기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폭격기 입니다. 에먼은 직전 빌렘 원정에서 0대2로 끌려가던 경기를 3대2로 뒤집으며 승리했다. 이로써 잔류 확정이며 홈에서 기분좋게 마지막 경기를 맞이하는 가운데 흐로닝언은 직전 홈에서 시타르트를 상대로 3대0 완승을 거두었다. 측면이 살아나고 있는 양팀 이번경기는 어떻게 될까? 에먼 vs 흐로닝언 스포츠분석 시작합니다.

에먼 vs 흐로닝언

5월16일 에레디비시분석 에먼 vs 흐로닝언

에먼 최근 공격의 흐름이 좋은 가운데 미드필더들과 풀백들이 적극적으로 전진하면서 순간적으로 6명 이상의 공격 숫자로 확보하고있다. 특히 측면 공격이 활발한데 전체의 40%를 차지하는 오른쪽 공격이 주된 루트이다. 흐로닝언은 득점력이 뛰어난 팀은 아니지만 최근 2경기에서 5골을 뽑아냈다. 흐로닝언 역시 에먼 못지않게 오른쪽 공격이 활발(전체의42%)한데 도안과 지푸이크의 폼이올라와 있다.

에먼

☞ 에먼

실제로 빌리가 높은 위치까지 공격가담하며 2경기 연속 팀 내에서 가장 많은 터리를 기록했고 슬라비어 역시 2선 자원들 중 가장 많은 터치수를 기록했다. 선 수비 후 역습 전술을 취하는 흐로닝언을 상대로도 넓게 벌려선 측면에서 승부를 걸 가능성이 높다. 본래 수비가 불안한 팀이지만 최근에는 꽤나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5경기에서 4골을 내줬고 2경기에서는 무실점을 기록했다. 특히 공격에 강점이 있는 헤레벤과 5위 위트레흐트를 상대로 거둔 성과라는 것이 고무적이다. 참고로 홈 16경기에서 단 4승만을 챙기며 홈 승점 17위다. 하지만 최근 홈 2연승을 달리고있다.

흐로닝언

☞ 흐로닝언 

도안(RM)이 측면에서 가운데로 좁혀 들어와 플레이메이킹 및 적극적인 슈팅을 시도하고, 지푸이크(DR)는 적극적인 얼리크로스를 시도한다. 실제로 5골 중 4골이 오른쪽 공격에서 나왔다. 흐름을 유지할 수 있다면 특유의 선 수비 후 역습 전략은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다. 직전 경기까지 14경기 연속 1골차 승부를 했고 수비가 안정된 팀이다. 4-4-2 포메이션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수있는 견고한 두줄 수비를 자랑하며 윗선의 압박 및 간격 조정도 뛰어나다. 에먼을 상대로도 많은 실점을 하지 않을 것이다.

☞ 결론 

흐로닝언의 전체적인 안정성이 앞서는 것은 사실이나 최근 원정에서 상당히 어려운 경기를 했다. 반면 에먼은 홈에서 만만치 않은 상대들을 상대로 무실점2연승을 거뒀다. 두팀 모두 상승세이 있는 팀이고 어느 한쪽으로 기울지 않는 팽팽한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무승부 / 2.5기준 언더 소액으로 추천합니다.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