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5월16일 MLB분석 미네소타vsLA에인절스 먹폴 픽스터 폭격기

미네소타는 최근 호투를 이어가며 연승을 달리는 제이크 오도리지가 타선 밸런스가 무너진 LA에인절스를 상대로도 좋은 피칭을 이어갈것이라 생각하며 미네소타vsLA에인절스 스포츠분석 시작합니다.

미네소타 vs LA에인절스

5월16일 MLB분석 미네소타vsLA에인절스

※ 미네소타 선발투수 ※

제이크 오도리지가 선발로 나선다. 3연속 QS포함 모두 QS급 피칭으로 5연승을 달리고 있다. 피안타 억제 능력이 매우 뛰어나며 올 시즌 42.2이닝을 소화하며 25피안타를 허용하고 있고 2피홈런으로 장타를 적게 맞고 있다. 지난 5연승 기간 동안에는 31.1이닝을 소화하며 21피안타만 내줬다. 올 시즌 8경기 5승2패 ERA2.32로 미네소타 마운드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홈에서는 4경기 3승 ERA 0.70으로 더욱 강했다.

※ LA에인절스 선발투수 ※

트레버 케이힐이 선발로 나선다. 올 시즌 8경기 2승 3패 ERA 6.35로 좋은 활약을 펼치지 못하고 있다. 직전 볼티모어와의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으로 승리 투수가 됐지만 그전 4경기에서 4이닝 내외만을 소화하며 부진한 피칭을 이어갔다. 현재 6경기 연속 피홈런 포함 올시즌 39.2이닝 13피홈런으로 홈런 공장장이 되어버렸다. 많은 피안타와 장타를 내주며 흔들리고있는 트레버 케이힐이다.

미네소타

☞ 미네소타

최근 10경기 팀 타율 0.264 19홈런 48득점으로 준수한 타격감을 이어가고 있다. CJ 크론, 가버 , 마윈 곤살레스,폴랑코,에디 로사리오 등 강타자들을 중심으로 8경기 연속 팀 홈런을 때려내며 4연승을 달리기도 했었다 이들이 홈런뿐만 아니라 안타도 많이 때려내며 10경기 가운데 9경기에서 9안타 이상을 때리고 있다. 타격의 흐름은 아주좋은 상황. 투수진 역시 안정을 찾고있고 10경기 팀 방어율 2.56으로 무실점 경기 3경기 포함 10경기 가운데 최대 실점이 5실점이다. 마운드가 안정을 찾고있는 미네소타이다.

LA에인절스

☞ LA에인절스

오타니 쇼헤이가 복귀 이후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시몬스, 라스텔라 등이 힘을 내며 최근 10경기 팀 타율 0.278 17홈런을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브라이언 굿윈,트라웃,루크로이가 조금 아쉬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고 타선의 밸런스가 조금은 무너지며 최근 10경기 가운데 6경기에서 9안타 이상을 기록하고도 51득점으로 미네소타와 큰 차이 없는 득점을 만들어 내고있다. 타선은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지만 투수진은 조금 아쉬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 결론

이번 경기에서도 타선의 활약은 분명 좋지만 밸런스가 좋지 않아 다득점을 올리지 못하는 LA에인절스 타선을 상대로도 피안타 억제능력을 뽐낼 것이다. 불펜진 역시 안정되어 있기에 투수진의 활약이 기대되는 상황. 오도리지에 반해 트레버 케이힐은 계속해서 홈런을 내주고 있으며 홈런을 많이 허용하는 가운데 미네소타 타선은 홈런을 많이 때려 내고 있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장타가 많이 나올것으로 기대되며 미네소타의 선발진의 호투와 타선의 장타력을 앞세워 승리를 가져올 것이다.

미네소타 승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