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5월16일 MLB 분석 애틀랜타vs세인트루이스 먹폴 픽스터 영

3연승이 끊겼지만 아직 경기력은 살아있는 애틀랜타와3연패를 끊고 공격면에서 아주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세인트루이스의 맞대결 분석!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3연승이 끊겼지만 아직 경기력은 살아있는 애틀랜타와

3연패를 끊고 공격면에서 아주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세인트루이스의 맞대결 분석!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5월16일 MLB 분석 애틀랜타vs세인트루이스 먹폴 픽스터 영

애틀랜타

5월16일 MLB 분석 애틀랜타vs세인트루이스 먹폴 픽스터 영

애틀랜타의 선발투수는 우완 마이크 소로카다.
시즌 5경기 3승 1패, 29.2이닝 4자책 20피안타 31삼진 11볼넷 ERA 1.21을 기록중이다.
소로카는 이번시즌 뛰어난 피칭을 보이며 낮은 자책점과 뛰어난 삼진능력으로애틀랜타 선발마운드에서 평균 6이닝이상을 소화해주고있다.
경기당 피안타가 4~5개 수준으로 낮은 편이며 피홈런 허용은 이번시즌 0개다.
세인트루이스를 처음 상대하게되는데 최근 세인트루이스의 분위기가 좋지 않은 점을 노려야한다.
직전경기 애틀랜타는 14:3으로 패배하였다.
3안타 6볼넷 3득점 생산에 그치며 투타에서 완벽히 패배하였다.
선발 폴티뉴비치가 4.2이닝 8실점으로 크게 무너졌고 애틀랜타는 비들, 파슨스, 벤터스를 활용하면서 6실점을 추가내주었다.
타선은 세인트루이스 필승조에 막히며 고전하고 말았다.
그래도 애틀랜타는 주로 롱릴리프들을 활용하였으며 믿을만한 선발이 나선다는 점에서 반격을 노릴 수 있는 경기이다.
상대 선발 와차 상대로 컬버슨, 프리먼, 인시아테 등이 상당히 강하였다.

세인트루이스

5월16일 MLB 분석 애틀랜타vs세인트루이스 먹폴 픽스터 영

세인트루이스의 선발투수는 마이클 와차다.
이번시즌 7경기 3승, 37이닝 22자책 39피안타 7피홈런 35삼진 22볼넷 ERA 5.35을 기록하고있다.
와차는 이번시즌 성적이 좋은데 그에비해 투구내용은 좋지 못했다.
좋지 못한 볼삼비, 높은 장타허용률 등 세부지표가 좋지 못했지만 와차 선발경기에서는 팀 득점지원이 유독 좋았던 기억이 있다.
컬버슨과 인시아테에게 상당히 약하였던만큼 주자를 내준다면 그대로 실점으로 연결될 가능성이 커보인다.
지난경기 선발 플래허티가 6이닝 3실점,가예고스 1이닝 17구, 리온 1이닝 19구, 그레거슨 1이닝 14구를 활용한 세인트루이스는 필승조를 아끼면서 대승을 거둘 수 있었다.
타선에서는 몰리나, 파울러, 콜튼 웡이 멀티히트를 기록하였는데 홈런 3개도 기록하였기에 대량득점이 가능했다.
최근 3경기에서 불방망이를 뽐낸 세인트루이스는
선발매치업에서 불리한 이번 경기에서도 타격감을 이어갈 수 있는 지가 관건으로 보인다.
불펜진 활용 측면에서도 필승조를 활용한 여유는 충분하다.

애틀랜타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