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5월17일 야구분석 디트로이트(홈)vs오클랜드 먹폴 픽스터 카이블루

5월 17일 새벽2시10분 디트로이트와 오클랜드는 코메리카 파크 에서 경기가 열립니다.  디트로이트는 투수와 타선의 부진으로 인해서 휴스턴과의 홈경기에서 스윕을 당했습니다. 오클랜드는 클리블랜드-시애틀과의 경기에서 선발의 부진으로 인해 3연패를 당하면서 양팀은 모두 최근 3연패를 기록중입니다. 지금부터 야구 분석 시작 합니다.

야구

5월 17일 새벽2시10분 디트로이트 타이거스(홈)vs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코메리카 파크

1번째 야구분석

디트로이트의 선발은 스펜서 턴블로 올시즌 8번의 경기에서 2승 2패 방어율 2.42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모두 2자책 이하로 경기에서 재역할을 충분히 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텐서 턴블의 단점인 볼넷을 많이 허용하고 있는데 그점은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직전 미네소타에게 5.2이닝동안 2실점으로 이닝 소화하는 능력을 다소 떨어지긴했지만, 미네소타의 최근 타선이 강력했기 때문에 그렇게 보여졌던 경기이기도 합니다. 디트로이트의 최근 타선은 휴스턴과의 경기에서 상당히 부진했던 모습인데, 전체전으로 타선의 분위기는 식은 상태로 보여집니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야구

오클랜드의 우완 선발 투수인 크리스 배싯은 4경기에서 1승 1패 평균 방어율 2.55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신시내티와의 경기에서는 7.2이닝동안 3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최근 2경기에서 조금 부진하긴했지만, 꾸준히 6이닝이상을 소화해주면서 구위도 괜찮았으며,최근 위기 관리 능력도 좋은편입니다. 오클랜드의 타선이 상대팀보다 최근 잘해주고 있는 상황에서 선발에서 어느정도 버텨준다면 타선에서 지원은 충분히 받을수 있습니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야구

야구최종분석

양팀이 모두 3연패에 빠지면서 연패 탈출을 해야 되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선발에서는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디트로이트는 오클랜드에게 약한편입니다. 그리고, 작년에는 한번도 오클랜드를 이기지 못한 징크스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오클랜드가 불펜이 조금씩 살아나고 있고, 다시 불펜에서 분위기를 살려가는중에 있습니다. 후반 집중력면이나 타선에서는 비록 원정이긴하지만, 오클랜드가 뒷심을 충분히 발휘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정팀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승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