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5월17일 야구분석 신시내티(홈)vs시컵 먹폴 픽스터 카이블루

5월 17일 아침7시40분 신시내티와 시카고 컵스는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 에서 경기가 펼쳐집니다. 신시내티 레즈는 에이스 루이스 카스티요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이번시즌 에이스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루이스 카스티요 선발 투수 입니다. 시카고 컵스는 직전 불펜이 부진하면서 역전패를 당했고, 이번 경기는 호세 퀸타나가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지금부터 야구 분석 시작 합니다.

야구

5월 17일 아침7시40분 신시내티 레즈(홈)vs시카고 컵스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

4번째 야구분석

신시내티 선발 카스티요는 올시즌 체인지업에서 상당히 좋은 제구력을 뽐냈고, 신시내티의 에이스로 거듭나도 있습니다.올시즌 9번의 경기에서 4승 1패 방어율 1.76으로 상당히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9이닝당 탈삼진 갯수는 8.8개에서 11.2개로 급상승했고, 피홈런 갯수도 56.1 이닝동안 단 3개만을 허용했습니다. 팀타율이 2.14로 리그 꼴지로 공격이 문제지만, 5월에 들어서 에우제니오 수아레즈-데릭 디트리히의 활약 덕택에 연패에서 탈출할수 있었습니다. 최근 불펜과 타선에서 분위기가 다시 살아나고 있다는점은 긍정적입니다.

*신시내티 레즈*

야구

시카고 컵스의 선발 호세 퀸타나는 원정에서 등판할때 1승 1패 평균 방어율 5.03으로 상당히 고전했던 투수입니다. 신시내티 원정 등판에서도 통산 2경기에서 1승1패 평균 방어율 3.00을 기록했습니다. 5월 16일 직전 신시내티와의 원정경기에서 필승 계투진을 모두 쏟아부었지만, 연장 10회말 역전패를 당한 휴유증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시카고 컵스의 선발은 호세 퀀타나로 올시즌 8번의 경기에서 4승 2패 3.5의 평균 방어율을 기록중입니다. 호세 퀸타나는 직전 등판 경기에서는 패전을 기록했지만, 최근 6경기에서는 2차례는 무실점으로 상당히 호투를 펼쳤던 투수이고, 최다 실점은 3점에 불과한 투수입니다. 하지만, 직전경기에서 불펜과 타선에서 분위기가 좋지 않습니다.

#시카고 컵스#

야구

야구최종분석

시카고 컵스는 직전경기에서 상당히 불펜을 많이 소모했지만, 결국 10회말에 역전패를 당하면서 휴유증이 가시지도 않았던 경기입니다. 신시내티의 선발 루이스 카스티요는 올시즌 한경기를 제외하고는 모든 경기에서 2실점 이하의 경기를 펼치면서 신시내티의 에이스로 거듭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호세 퀀타나의 원정은 홈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상대 투수에 비해서 아쉬운 모습입니다. 신시내티가 홈어드밴지티를 활용하여 이번경기에서 선발과 불펜에서 우위를 충분히 가져갈수 있습니다.

홈팀 신시내티 레즈 승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