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5월17일 J리그분석 가와사키 vs 나고야G 먹폴 픽스터 폭격기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폭격기 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는만큼 몸조리 잘하시길 바라며 파이팅하며  가와사키 vs 나고야G 스포츠분석 시작합니다.

가와사키 vs 나고야G

5월17일 J리그분석 가와사키 vs 나고야G

가와사키는 12일 리그 11라운드 시미즈 원정경기를 4-0완승을 거둔 가와사키는 승점 22점으로 리그 4위로 올라섰다. 시즌 초반 무승부 경기를 반복하던 어려움에서 완전히 벗어나 어느새 리그 5연승을 기록중이다. 나고야G는 11라운드 우라와전 2-0 승리를 하며 공식경기 7경기동안 패배하지 않는 모습의 나고야 그램퍼스가 가와사키 원정길에 나섰다. 10라운드 쇼난전에서 경기중반 에이스’조를 교체하는 카자마 야히로 감독의 과감한 판단으로 팀에 자극을 불어넣은 것이 선수들에게 좋은 영향을 준 상황이다.

가와사키

☞ 가와사키 

10라운드 센다이전에서의 ‘4-2-3-1’ 에서 이번 시미즈 전에서 ‘4-4-2’를 들고나온 오니키 토루 감독은 아챔 상하이전에서 득점을 기록한 레안드루 다미앙을 선발에 합류시킨 것이 주효하며 클럽역사에서 10년만의 5연승을 달성한 것이다. 상스세의 요인은 리그에서 가장 단단한 팀 조직력을 꼽을수있다. 주전급 자원 3명이상이 부상으로 경기에 나오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대안으로 나서는 선수들이 제몫을 다해 주고있다는것이다.

나고야G

☞ 나고야G

나고야는 자극을 받은 ‘조’는 우라와전 득점에 성공했으니 감독으로서는 팀내 경쟁구도를 활성화 시킨점과 조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점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은셈이다. 더불어 카자마 감독으로서는 친정팀이었던 가와사키와의 이전 두번의 대결을 모두 패배했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는 승리에 대한 의지가 강한 상황이다. 점유율과 공격기능을 중요시하는 팀 컬러인 만큼 홈팀 가와사키와 중원에서의 주도권 다툼이 대단할것으로 예상됩니다.

☞ 결론 

해외배당업체들의 초기 배당률은 홈승 50.6% / 무승부 24.6% / 홈패 24.7% 로 예상했다. 16일 현재 소폭 변화는 있지만 홈팀 가와사키의 우세를 예상하는 흐름의 방향은 동일하다.  공격의 마무리에서 가와사키가 우세함을 보이며 승리를 가져간 지난해의 모습이다. 선수 라인업이나 시스템이 작년과 큰 차이가 없는 양팀인 만큼 올해도 지난해와 흐름자체는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가와사키 승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