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5월17일 MLB분석 워싱턴 vs 뉴욕메츠 먹폴 픽스터 폭격기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폭격기 입니다. 뉴욕메츠는 2경기 연속 QS를 기록하며 잭 휠러가 살아나고 있으며 최근 주춤한 워싱턴 타선을 상대로 좋은 피칭을 이어 갈것이라 예상하며 워싱턴 vs 뉴욕메츠 스포츠분석 시작합니다.

워싱턴 vs 뉴욕메츠

5월17일 MLB분석 워싱턴 vs 뉴욕메츠

※ 워싱턴 선발투수 ※

아니발 산체스가 선발로 나선다. 올 시즌 8경기 6패 ERA 5.27을 기록하고 있다. 단 한 차례 QS만을 기록하며 좋지 않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계속해서 제구 불안을 드러내며 41이닝을 소화하는 동안 무려 24개의 볼넷을 내줘쏙 피안타와 피홈런도 적은 수치가 아니기에 사실상 전체적으로 불안하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6연패에 빠지며 부진한 상황.

※ 뉴욕메츠 선발투수 ※

잭 휠러가 선발로 나선다. 최근 2경기 연속 QS 포함 6경기에서 5차례 QS를 기록하고 있다. 시즌 초반 조금 고전했지만 불안한 제구를 잡으며 호투를 이어가고 있다. 두경기 연속 두자릿수 삼진을 포함해 49.2이닝을 소화하며 58삼진을 잡아냈다. 다시 준수한 제구력을 뽐내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상황이고 올 시즌 워싱턴을 상대로 2경기 1패 ERA 10.24로 모두 부진했다. 그러나 최근 살아나는모습을 보면 과거 성적은 별 문제가 되지 않는다.

워싱턴

☞ 워싱턴

타선이 부진에 빠져있다. 지난 경기에서 9안타를 떄려냈지만 10경기 팀 타율 0.186 7홈런 25득점으로 매우 부진하다. 소토와 켄드릭이 부상에서 복귀했지만 아직 시간적이 필요 해보이며 타선도 부진에 빠지며 10경기 3승 7패로 연승이 없다. 10경기 가운데 7경기에서 3득점 이하를 기록했고 타선이 꾸준하게 활약을 제대로 이어가지 못하고 있는 워싱턴이다.

뉴욕메츠

☞ 뉴욕메츠

뉴욕메츠 역시 타선의 힘이 부족하지만 워싱턴 보다 나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자. 지난 경기 패배전까지 3연승을 달렸었고 최근 10경기 팀 타율 0.230 11홈런 37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직전 경기 제외 5경기 연속 홈런을 때렸었고 모두 7안타 이상을 떄려내며 좋은 타격감을 유지했다. 직전 경기에서 4안타에 그쳤지만 흐름 자체는 나쁘지 않다.

☞ 결론 

잭 휠러가 2경기 연속 QS를 기록하며 살아나고 있다. 날카로운 제구를 바탕으로 삼진을 잡아내고 있고 이번 경기에서도 부진에 빠진 워싱턴 타선을 상대로 좋은 제구를 뽐내며 호투할 것으로 기대된다. 뉴욕메츠 타선도 크게 좋은 활약을 펼치는 것은 아니지만 최근 5경기에서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고 있다. 올 시즌 연패를 하며 부진에 빠진 아니발 산체스를 상대로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며 경기를 잘 풀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뉴욕메츠 승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