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5월17일 MLB분석 캔자스시티 vs 텍사스 먹폴 픽스터 폭격기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폭격기 입니다. 텍사스는 4경기 연속 9안타를 쳐내며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고 있다. 기복을 보이는 호머 베일리를 상대로 좋은 타격감을 이어갈거라 예상하며 캔자스시티 vs 텍사스 스포츠분석 시작합니다.

캔자스시티 vs 텍사스

5월17일 MLB 캔자스시티 vs 텍사스

※ 캔자스시티 선발투수 ※

호머 베일리가 선발로 나선다. 올 시즌 8경기 4승3패 ERA 4.83을 기록하고 있다. 기복 있는 피칭으로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지 못하며 41이닝 소화하며 38피안타 4피홈런 16볼넷으로 성적 자체는 준수하지만 롤러코스터를 타며 2연승-2연패-2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꾸준하지 못한 피칭이 약점이다.

※ 텍사스 선발투수 ※

랜스 린이 선발로 나선다. 올 시즌 8경기 4승3패 ERA 5.48을 기록하고 있고 단 한차례 3.1이닝 8실점을 한경기를 제외하면 네 차례 QS를 포함해 모두 QS급 활약을 펼쳤다. 종종 제구에서 어령무을 겪으며 17개의 볼넷을 내주는 등 고전하는 경우도 있지만 준수한 탈삼진 능력으로 44삼진을 잡아냈다.

캔자스시티

☞ 캔자스시티

지난 경기 타선이 9안타를 떄려내며 1득점을 올리는데 그쳤다. 안타는 많이 때려냈지만 , 득점력에서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두자릿수 안타와 득점을 올린 다음 경기에서는 0~2득점에 그치고 있다. 그 다음 경기에서도 타선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고 꾸준한 흐름을 타지 못하며 10경기 0.264로 높은 팀 타율을 기록하고 있음에도 상승세를 타고 있지 못하다. 지난 경기에서도 4명의 선수가 멀티히트를 때렸을 뿐 나머지 5명은 무안타에 그쳤다. 타선 밸런스가 맞지 않고있으며 팀 투수진은 10겨이 팀 방어율 4.87을 기록하고 있다.

텍사스

☞ 텍사스 

지난 경기 12안타 3홈런을 때려내며 5연패에서 탈출했다. 4경기 연속 9안타 이상을 때려내며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고 있으며 10경기 팀 타율 0.234 15홈런으로 계속해서 홈런을 때려내고 있따. 포사이드,칼훈,마자라 등을 중심으로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고 있다. 분명한 것은 타선의 분위기는 여전히 좋고 투수진이 지난 5연패 기간 동안 조금씩 흔들리며 10경기 팀 방어율 5.89를 기록하고 있다. 투수진의 활약이 조금 아쉬운 텍사스이다.

☞ 결론 

양팀 선발진이 족므씩 부진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성적을 보면 모두 방어율이 높다. 그럼에도 랜스린은 계속해서 QS급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완전히 롤러코스터를 타는 호머 베일리에 비해 더 안정적이라고 할수있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꾸준한 타격감을 이어가지 못하는 캔자스시티 타선을 상대로 좋은 피칭을 보여줄것이라 예상한다. 텍사스는 연패에도 불구 하고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고 있으며 기복 있는 베일리를 상대로도 경기를 잘 풀어나갈것이다.

텍사스 승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