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MTPOLICE2019 | 로그인 | 회원가입

5월17일 MLB분석 필라델피아 vs 밀워키 먹폴 픽스터 폭격기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폭격기 입니다. 완전히 식어버린 필라델피아 타선을 상대로 잭 데이비스가 호투를 할것이라 예상하며 올 시즌 3실점 이상 한경기가 없습니다. 필라델피아 vs 밀워키 스포츠분석 시작합니다.

필라델피아 vs 밀워키

5월17일 MLB분석 필라델피아 vs 밀워키

※ 필라델피아 선발투수 ※

잭 에플린이 선발로 나선다. 올 시즌 8경기 5승3패 ERA 2.47을 기록하며 현재 3연속 QS포함 3연승을 달리고 있다. 3연승 기간동안 25이닝 2실점을 하며 강력한 피칭을 보이고 있으며 많은 이닝을 소화 해주며 불펜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그럼에도 시즌 초반 부진했던 모습이 마음에 걸린다. 커맨드 불안으로 7홈런이나 내주며 불안한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밀워키를 상대로 2경기 2승 ERA 2.45를 기록했다.

※ 밀워키 선발투수 ※

잭 데이비스가 선발로 나선다. 올 시즌 8경기 나와 4승 무패 ERA 1.54를 기록하고 있다. 준수한 피칭을 계속해서 이어나가며 3차례 QS를 기록하고 있으며 많은 이닝을 소화하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QS에 가까운 활약을 해주며 매 경기2실점이하를 기록하고 있다. 올시즌 원정에서 4경기 1승 ERA 2.35로 홈/원정 가리지 않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필라델피아

☞ 필라델피아 

타선이 식어버리며 2연패에 빠졌다. 최근 하퍼,호스킨스,윌리엄스,프랑코,오두벨 에레라 등 주축 선수들이 홈런만 못대려내는 것이 아니라 안타도 못치고있다. 중심 타선이 부진에 빠지며 두 경기에서 3득점을 올리는데 그치고 최근 5경기 팀 타율 0.246 2홈런으로 장타가 부족하다. 분위기가 확 식어버린 필라델피아 이다.

밀워키

☞ 밀워키 

잭 데이비스가 선발로 나선다. 올 시즌 8경기 나와 4승 무패 ERA 1.54를 기록하고 있다. 많은 이닝을 소화하는것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QS에 가까운 활약을 해주며 매 경기 2실점 이하를 기록하고있다 올 시즌 원정에서 4경기 1승 ERA 2.35로 홈/원정 가리지 않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 결론 

양 팀 선발투수는 모두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투수진의 활약은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가운데 타선에서는 흐름이 너무나 다른 두팀이다. 중심 타선이 홈런 안타 모두 떄리지 못하며 부진에 빠진 필라델피아 타선이 이번 경기에서도 고전할 것으로 보인다. 꾸준히 QS급 피칭을 펼치는 잭데이비스가 부진한 타선을 상대로 호투를 이어갈것이다. 밀워키 타선은 점점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에 에플린과 필라델피아 투수진을 상대로도 좋은 타격감을 이어갈 것이다.

밀워키 승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