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홈)vs모리타니

6월25일 축구분석 말리(홈)vs모리타니 먹폴 픽스터 카이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6월25일 축구분석 말리(홈)vs모리타니 먹폴 픽스터 카이

6월 25일 새벽5시 말리와 모리타니는 수에즈 스포츠 경기장 에서 경기가 열리게 됬습니다. 반갑습니다. 먹튀폴리스카이입니다.지금부터 스포츠분석 시작합니다. 양팀은 이번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1차전 경기입니다. 말리는 최근 3경기에서는 1무2패로 아쉬운 친선전을 치루면서 분위기를 반등해야 합니다. 그에반면, 모리타니는 최근 3경기에서는 1승2패로 말리보다는 최근 분위기가 조금더 나은 상황이긴 하나, 말리는 강팀들과의 대결이였던만큼 결정력에서는 약간의 아쉬움이 컸던 경기였습니다.

말리(홈)vs모리타니

6월 25일 새벽5시 말리(홈)vs모리타니 수에즈 스포츠 경기장

2번째 축구분석

말리는 지난 3경기에서 한차례도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면서 아프리카 강호들과의 대결에서 실망스러운 경기력이였습니다. 친선전경기였지만, 세네갈-알제리에게는 1점차 패배를 당하였고, 카메룬과는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경기력면에서는 상당한 아쉬움이 컸습니다. 이제 말리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개막전을 통해서 모리타니에게서 최근 분위기에서 다시 반등을 할수 있는 기회로 삼아서 벗어나야 합니다. 모하메드 막다소바 감독이 이끌고 있는 말리가 개막전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가야 하는데, 최근 친선전에서 확실히 실망스러웠던 경기들이 많았지만, 이전 경기들에서는 나쁘지 않았던 경기력이 있었던 만큼 최근 친선전은 아프리카 강호들과의 대결이였습니다. 이번경기를 통해서 팀내 분위기를 다시 바꿔야 합니다.

&말리&

말리

모리타니는 최근 경기들에서 확실히 인상적이였던 경기를 보였던 경기는 마다가스카르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한것이 전부입니다. 그외에는 부르키나파소-가나에게 패배를 당하면서 이번 개막전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하기 위해서 필사적으로 경기를 가지겠지만, 상대팀의 전력이 우세한 상황이라 그점은 부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리타니는 이번경기가 끝난다면 튀니지를 상대하는만큼 대진이 좋지가 않습니다. 직전 경기에서도 베넹과의 경기에서 원정이였지만, 1대3으로 패배를 당하면서 결국 가나와 베냉두팀에게는 동일한 1대3으로 패배한점은 전술적으로 문제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감독은 다양한 전술로 경기를 나서서 이제는 적합한 전술을 빠르게 찾아내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모리타니#

모리타니

축구최종분석

말리가 친선전에서 지난 3번의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모두 아쉬운 한점차 패배를 당한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상대팀은 모두 자신들보다 강팀으로 지목되고 있던 알제리-카메룬-세네갈과의 대결이였던만큼 이번경기에서 말리는 분위기를 바꿀수있는 선수들이 있습니다. 공격에서는 무사 마레가-압둘라이 디아비-칼리파-쿨리발리 등이 해결사로 나설수 있는 상황에다가, 미드필더에서는 비수마-제네포-둠비아 선수들이 팀에서 중심을 잡아줄수 있습니다. 모리타나가 최근 수비에서 취약함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에서 말리가 수비의 약점을 노릴것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전력에서 우세한 경기를 펼칠수 있는 말리가 경기 집중력면에서는 모리타니보다는 공격력을 제대로 보여줄수 있는 팀이라고 생각하고, 양팀의 기존 5번의 맞대결에서는 2승2무1패로 말리가 앞서고 있습니다.

홈팀 말리 승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먹폴 채팅방 (PC 만 가능)
mtpolice
스포츠분석글은 오늘 저녘에 올라옵니다
익명유저24265
넵 감사합니다
익명유저24486
하나 먹튀인가요
익명유저24525
먹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될거같은데염?
mtpolice
먹튀관련은
mtpolice
고객센터에 남겨주세요
익명유저33420
뭐여 여기 먹튀폴리스 검증사이트도
익명유저33420
튀 개많네
익명유저33420
먹튀 개많어
mtpolice
회원님
mtpolice
검증되지 않은 채팅글 적을시
mtpolice
IP 정지되실수있습니다
mtpolice
혹시 저희 안전놀이터와 문제가있으시다면 저희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mtpolice
문의주시면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익명유저38854
안녕하세요
익명유저38854
공지사항에 유용한정보 꿀팁이많네요 잘보고 갑니다
익명유저40943
bet fair <--벳페어 입니다
익명유저40943
bet fair <--벳페어 입니다
익명유저40943
bet fair <--벳페어 입니다
익명유저44184
벳페어 가머져
mtpolice
타사이트 홍보시
mtpolice
강퇴당하실수 있습니다
익명유저44184
쯧 벌거지한마리들어왔네
익명유저44184
서프라이즈나 봐야지
익명유저46027
1
익명유저49811
디오스 쓸만함?
익명유저49811
디오스 쓸만함?
익명유저50204
디오스
익명유저50204
쓸만하던데 ㅋㅋ
익명유저51626
혹시 왓치라는 싸이트 인지 아시는분 있나여?
mtpolice
왓치?
mtpolice
저희 사이트에 등록 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익명유저51956
추천
익명유저51956
사이트있으신가요
익명유저51956
새로하려는데
익명유저52084
음 전 보바다 쓰는데
익명유저52084
베당 개꿀딱
익명유저52564
1
익명유저53517
익명유저53517
뭐고
익명유저53517
ㅋㅋㅋㅋ
mtpolice
회원님 무슨일이시죠?
익명유저53517
아뇨 채팅창 생긴게
익명유저53517
신기해서요 ㅎㅎ ㅋㅋ
mtpolice
아네 ㅎㅎ 많은 이용 바랍니다 ㅎㅎ
익명유저55180
운영진님계씬가용
익명유저57240
http://dragon700.com
익명유저57240
http://dragon700.com
익명유저57240
익명유저57240
에요 개
익명유저57240
http://dragon700.com개에요
익명유저57240
http://dragon700.com
익명유저57240
ㅁㄴㅇ
익명유저57785
익명유저58314
시카고 사이트 추천인 코드
익명유저58550
?
익명유저59857
배트맨싸이트는 신규가입중단 이게 먼말인가요? 가입이된다는건지 하지 말라는건지
mtpolice
배트맨은 현재
mtpolice
보안의 이유로 신규가입을
mtpolice
잠시 중단했습니다
mtpolice
조만간 다시 열릴 계획입니다
익명유저61037
혹시 디오스 사이트
익명유저61037
접속되시는 분들 있나요
익명유저61037
저만 접속이 안되는가 싶네요
mtpolice
잠시만요
mtpolice
로 확인해보도록
mtpolice
하겠습니다
mtpolice
디오스 adios-789.com으로 접속 잘되고있습니다
익명유저61037
아아
익명유저61037
감사합니다
익명유저61037
와 6시간 동안 접속 안되서 깜짝 놀랐는데
익명유저61037
정말 감사합니다
mtpolice
네 6시간동안 접속이 안되셨다고하니
mtpolice
걱정많으셨겠네요
익명유저62695
혹시 beat라는곳아시는분
익명유저62695
문의받으시는분 어디가셧나..
익명유저63139
뉴얼리 사이트입니다
익명유저63139
익명유저63139
안써지넹
익명유저64125
ㅋㅋㅋㅋ
익명유저64599
안녕하세요
익명유저64599
팬더 갑자기
익명유저64599
접속이안되는데
익명유저64599
쓰시는분들 계신가요
mtpolice
팬더요
mtpolice
?
mtpolice
팬더는 저희 안전놀이터가 아닙니다 ㅠ
익명유저65825
바카라 꽁쿠폰주는데없나요
익명유저66042
스포츠 좋은곳없낭
익명유저66105
팬더 디도스라던데
익명유저68420
안녕하세요 영자님
익명유저68420
영자님 혹시 그래프게임도인증업체에잇나요
mtpolice
없습니다
mtpolice
ㅠㅠ 그래프는 대부분 해시밧을 조작가능해서
mtpolice
해쉬값
mtpolice
절때 인증업체로 받지 않습니다
익명유저70161
익명유저70161
배너광고같은거는
익명유저70161
어디서 문의드리나요
mtpolice
고객센터로 해주세요
mtpolice
저희는 인증업체외에 배너광고 받고있지 않습니다
익명유저71359
채팅창이 생겼네요 ㅋㅋ
익명유저71359
신기하다
익명유저71359
먹폴이 발전하네용
익명유저71374
성공했네
익명유저70500
로그인
익명유저70500
안해도 써지는군요...
익명유저71359
익명유저71359
그런듯요
익명유저71826
님들아
익명유저71826
싸이트 추천좀 ㅠㅠ
익명유저71826
싸이트
익명유저71826
ㅓㄴ좀요 ~~
익명유저71826
싸이트 추천좀요
익명유저71994
벳플렉스 주소좀여
익명유저72866
익명유저72866
픽줄까?
익명유저73249
아띠 접속 안되는데 어케된거죠
익명유저73249
다막혀잇는거 같은데 ㅠㅠ
익명유저73360
꽁머니 주는곳어디없나요
익명유저74234
jyp-dr.com 여기 맞죠? ㅋㅋㅋㅋㅋㅋ문자로 잠들어있는 포인트 보관중이라면서 285149원포인트있다고해서
익명유저74234
65만 만들어서 환전할라카니까 충환전 위탁업체 보안서버에서 자동환전취소되고잇다고 17만원 보내면 전액 환불된다 하넹
익명유저74537
황관
익명유저75820
안녕하세요 형님들
익명유저75820
트로피 사이트 인가여
익명유저79447
??
익명유저79447
먹폴행님 감사합니다
익명유저79447
토토 총판 문의어디서해요?
익명유저81622
ㅎㅇ여
익명유저81622
ㅎㅇㅎㅇ
익명유저83807
ㅎㅇ
익명유저84340
..
mtpolice
네 안녕하세요 ㅎㅎ
익명유저85459
돈 다 꼴아버렸는데
익명유저85459
수중에 남은 만원 어쩔까요 님들
익명유저85459
조언좀
익명유저85459
이주만에 100정도 꼴았는데
익명유저85459
접어야하나
익명유저85626
겐조 사이트에서
익명유저87314
아니 six-357.com
익명유저87314
안들어가지는데
익명유저87314
식스 들어가지는 사람있음?
익명유저87358
식스 디도스 공격때문에
익명유저87358
점검중ㄴ
익명유저89419
사이트 추천좀
익명유저89419
해주셈
익명유저89541
형님덜
익명유저89541
바카라타다가
익명유저89541
다 꼴고 빚 졌는데 어떻게하나요
익명유저89541
다시 타서 이득보다요 아니면 그만하나요
익명유저89708
그래프는 안전사이트없나요?
익명유저89708
그래프는 사이트없나요
익명유저91864
오클랜드 경기가 안나옵니다
익명유저92378
hi
익명유저92378
hi
익명유저93376
ㅎㅇㅇㅎ
익명유저93376
안자는사람
익명유저93376
무섭게 메크로;;
익명유저933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95731
휴스턴 경기 안나오나용?
익명유저95676
오늘야구
익명유저95676
똥줄이네요
익명유저95676
토가나옵니다
익명유저95676
운영자님
익명유저95676
계신가요?
익명유저95676
먹폴은 카지노사이트는 검증안해주나요???
익명유저96290
카지노사이트는
익명유저96290
시저스밖에 없는듯요
익명유저96290
ㅋㅋㅋ
익명유저96290
시저스 호텔영상
익명유저96290
오던데 ㅋㅋ
익명유저96290
나오던데
익명유저97374
신고 어떻게 하나요?
익명유저99464
카톡고객센터로
익명유저99464
문의하셔야할듯요
익명유저99849
고객센터가
익명유저99849
카카오톡인가요?
익명유저100516
넵 카톡으로 알고있어요
익명유저100516
텔레도 되긴되던데
익명유저103220
123
익명유저101496
456
익명유저101496
789
익명유저101496
Djoko
익명유저101496
이김
익명유저118776
다저스경기 안되나요?
익명유저118933
465
mtpolice
다저스 경기 안나왔나요?
익명유저119793
여기 혹시 스크린경마 사이트도 검증요청 할수 있나요?
익명유저122550
님들아 그래프토토 어때요ㅕㅇ
익명유저122727
익명유저122727
안녕하세요
익명유저122727
다들 건승들 하셧습니까
익명유저122727
0
익명유저122746
ju
익명유저123537
LA 다저스 야구경기 시작했는데 방송리스트엔 없네요.
익명유저123867
dodgers 요
익명유저124430
텐주소하시는분
익명유저124430
ten
익명유저124478
먹폴만세
익명유저124478
언젠가 재껴주겟어
익명유저124585
요즘 소액 도 너무 많네 음...
익명유저124585
요즘 맘놓고 겜할데도 없어서 짜증..
익명유저124873
ㅁㄴㅇㅁㅇ
mtpolice
조심하세요
익명유저125957
그래프 안전한곳있을까요??
익명유저125117
그래프는 안전한곳이 없습니다
익명유저125117
전부다 해쉬값 조작이 가능합니다.
익명유저125117
따라서 저희는 그래프를 절때 안전놀이터로 받지 않습니다
익명유저127537
그래프
익명유저127537
원래 개사기 ㅋㅋ
익명유저127537
그래프 사이트 사용하지마세요
익명유저129244
형님들
익명유저129244
토사장이 저한테 계좌묶어버리고 서면신고한다는데
익명유저129244
가능한가요
익명유저130405
사장님들
익명유저130405
활어.com 안전사이트인가요
익명유저130405
바다이야기 하는곳인데
익명유저131593
heart
mtpolice
타사이트 광고는
mtpolice
제제 대상입니다
익명유저133568
싸이트 검증 본인이 하는거죠?
mtpolice
사이트 검증은 본이이 하는방법도 있고
mtpolice
저희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mtpolice
대행해드립니다
익명유저133544
맨시티분석은없나요?
익명유저136427
익명유저136427
저기
익명유저136427
지금 답되나요?
익명유저136427
익명유저136427
유로247 이라는
익명유저136427
사이트아시는분
익명유저137177
사이트
익명유저137708
제보는 24시간 인가요
익명유저138041
카톡으로 제보 가능할꺼에요
익명유저139987
그래프트
익명유저139987
그래프 사이트
익명유저139987
이용하고 싶은데 안나와요
익명유저139987
믿을만한 곳이..
익명유저140291
오래 사용하는데 추천좀
mtpolice
어떤부분을
mtpolice
추천해달라는 거에요?
익명유저141166
막터마틴
익명유저141166
닥터 마틴 먹투예여?
익명유저141482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여
익명유저141482
서프라이즈 존잼~
익명유저142263
식스70콩 이득완료 ㅋㅋ
익명유저142812
1111
익명유저143459
폴리스 여기가 진짜임?
익명유저143459
?
익명유저144770
snail
익명유저145463
애들아 질문받는다
mtpolice
폴리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익명유저145769
안녕하세요
익명유저146810
양키즈 이제 시작하네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다들 곤승
익명유저147594
안녕하세요
익명유저147594
로투스게임 안전사이트 없나요ㅠ
익명유저148041
시저스 새로생겻던데요
mtpolice
로투스는 현재 유출로인해 레벨 1은 전부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mtpolice
저희 안전놀이터 전부다 로투스는 가지고있습니다
익명유저150572
여기서 안나오는 사이트는 어케 확인해요?
익명유저150635
고객센터로 문의주면 검증가능할껄요
익명유저152685
ㅎㅇㅎㅇ
익명유저152685
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74
보바다 믿을만해요?
익명유저152685
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2685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3158
도배점하지마라 쓰레기야
익명유저154673
지프안가요??
익명유저154673
지프 인가요??
익명유저154673
지프인가요??
익명유저156540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6540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6540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6540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6540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6540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6540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56540
먹티받아드립니다 텔레그램team453 연락주세요 선입금 없습니다
익명유저160332
도배좀 하지마삼
익명유저160402
아레나
익명유저160402
ㅗ바꼈나요
mtpolice
아래나 주소 변경해놨습니다
전체 참여유저 수: 67

내 설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