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vs뉴욕양키스

9월14일 MLB 분석 토론토vs뉴욕양키스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5
(1)

9월14일 MLB 분석 토론토vs뉴욕양키스 먹폴 픽스터 영

토론토vs뉴욕양키스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뉴욕 양키스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메이저리그 동부전을 위해 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로저스 센터를 방문할 예정이다.
뉴욕 양키스는 95승 51패를 기록하며 이번 경기에 참가하게 된다.
이들은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의 최근 로드게임에서 12-11로 아쉽게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번경기에서 반등을 노릴것이다.
네스토르 코르테스 주니어는 지난 뉴욕 양키스에서 선발투수로 나서며 2.1이닝 동안 2자책점을 내주며 고전했다.
브렛 가드너는 뉴욕 양키스에서 2타수 2안타 3타점으로 2타점을 기록하면서 확실한 경기를 펼쳤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9월14일 MLB 분석 토론토vs뉴욕양키스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올시즌 야구 성적도 실패로 끝난 토론토 보다는 올시즌 메이져리그 데뷔후 가장 부진한 성적을 보인 다나카 마사히로가 몇 번의 등판이 있을지 모르는 선발 등판에 유종의 미를 위한 호투를 펼쳐야 하는 입장이다.
매시즌 10승이상의 기록을 한 다나카 마사히로의 성적은 긍정적이나 4.53의 부진한 방어율을 기록을 한 이번 시즌은 자존심이 강한 다나카 마사히로가 등판의 기회 조차 없었던 부진한 토론토의 선발 앤서니 카이와 맞 대결을 펼치는 만큼 실력과 각오 등 반듯이 승리를 위한 양키즈 선발의 의지를 볼때 양키즈가 유리한 경기를 펼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을 해 본다.
뉴욕양키스의 승리르 예상한다.

토론토

토론토

토론토블루제이는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57승 89패를 가지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 참가하게 된다.
그들은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최근 홈경기에서 8-0으로 승리한후 연승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할것이다.
트렌트 손튼은 이전경기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선발 투수로 등판하였었고 7명의 타자들을 삼진으로 잡아내며 5이닝 무실점으로 성공했다.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3타점을 옿리며 팀에게 도움을 주었다.
토론토 블루제이는 선발 로테이션 도중 부상으로 아직 선발 투수를 지명하지 않았다.
토론토 블루제이는 현재 팀 평균 자책점 4.74 삼진 28위 ( 262 ) BAA 5위 (2.32)를 기록중이다.
토론토블루제이는 10경기중 7승을 거두면서 좋은 전적을 보이고 있다.

뉴욕양키스

뉴욕양키스

뉴욕 양키슨느 보스턴과의 경기에서 4이닝동안 4자챗점을 내주며 최근 선발에서 고전했던 다나카 마사히로를 선발투수로 등판한다.
그는 이번시즌 10승 8패를 기록하며 4.53의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다.
다나카 마사히로는 2019년 시즌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경기에서 2승1패 평균자책점 2.70으로 3번의 선발 출전에 성공했다.
뉴욕 양키스는 최근 11번의 대회 중 8번의 경기를 승리하면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뉴욕양키스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투표 수 : 1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먹폴 채팅방 (PC 만 가능)
익명유저885940
여기
익명유저885940
885599님
익명유저885940
계시나요
익명유저886223
방금 먹튀당했네여
익명유저886295
어디서
익명유저886295
jㄹ마요 ??
익명유저886409
블루보틀 이용하시는분계시나여?
익명유저886540
나도 방금 시애틀 먹튀 당함
익명유저886540
하여간 근본 없는곳은 40배 정도 마추면 먹투튀 위험성이 높음
익명유저886540
음 나도 방금 시애틀 당햇는데
익명유저886540
궁금 한게 잇는데 먹튀 싸이트 신고하라고 데잇엇도
익명유저886540
증거를 가져오라하는데 접속이 안데게 싸이트에서 탈시켯는데 증거를 어케 가져 오죠?
익명유저886686
시저스 갠찬음?
익명유저886686
그런경우 안타깝지만 받을방법은 없어요 ㅠㅠ 먹튀 힘내요 ㅠㅠㅠ
익명유저888287
그래프 사이트 추천좀
익명유저887797
파워볼 언오버 기준점 몇점인가요?
익명유저888823
ㅣㅆ누
익명유저888823
있누
익명유저888864
나 해주소
익명유저888864
어디있는가 안전한곳
익명유저888780
판타지 가입과동시에 탈퇴 .. 졸업당함 ..
익명유저888922
LOKI
익명유저888922
로키 쓴는분
익명유저889108
지금 200백만원 먹튀당하고
익명유저889108
신고할라고 들어왔는데 복잡하네요
익명유저888891
어디서 먹튀당했어요?
익명유저889296
토타임이랑 이름 비슷한 사이트 아시는 분 있나요
익명유저889596
강인하고 ㄴ넣자
익명유저889596
심판 세비아 편이네
익명유저889596
한국판사냐? 공정하게 해여지'
익명유저890131
안전한 놀이터 없나여?
익명유저890166
국내 양방 살아있는곳
익명유저890166
아는사람
익명유저890166
쳇좀줘
익명유저890166
국내 양방 아는사람 ~
익명유저890166
국내 팀 있는 분
익명유저890166
스겜
익명유저890166
빨리
익명유저890383
ㅇㅀ
익명유저890673
광주사람입닏자
익명유저891679
루비카지노
익명유저892361
익명유저892464
ehrhd
익명유저892464
도공
익명유저892464
싸가지 줮나없네
익명유저892464
달려라
익명유저892464
ㅏㄹ려라
익명유저892464
ㅏㄹ렬
익명유저892464
달려라
익명유저892464
달려라왕바우
익명유저895424
ㅋㅋ
익명유저895490
경기가졸라없음
익명유저896556
토즐
익명유저896556
사용하시는분계신가요?
익명유저896574
ㅋㅋ
익명유저896574
양방 ?
익명유저896875
토탈
익명유저896875
토탈고겍센터
익명유저896875
아시거나
익명유저896875
사이트
익명유저896875
아시는분
abc
sfsdf
abc
asdfsdf
abc
no
익명유저897976
구 황금성 현 탈출구 쓰시는분?
익명유저897719
난 시저스만 씀
익명유저898789
형들 벳365kor 안전함 ?
익명유저8991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8991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899188
기디리숑 ㅋㅋㅋ
익명유저899188
잘생각해보셈 ㅋㅋㅋㅋ
익명유저900873
먹튀당했다
익명유저900873
부스타빗이라길래 네임드인줄알고 3충했는데
익명유저900873
환전신청하니깐 뭔 개소리 하더니 1대1문의 답도안오고
익명유저900873
여기 쳐보니깐 먹튀사이트였네..
익명유저901273
3충
익명유저901273
몇환??
익명유저901273
3충
익명유저901273
ㅓㄱ하는애들
익명유저901273
하는애들
익명유저901273
ㅐ단하네
익명유저901405
오디세이 절대로 쓰지 마세요 2틀전에 300충125먹튀 났어여~
익명유저901429
ㅋㅋㅋㅋㅋ
익명유저901429
꺄하하하하하
익명유저901429
>>ㅑ
익명유저901437
먹튀당했어요
익명유저901437
아 개빡치네
익명유저901437
2출 70환하는걸 먹튀하네
익명유저901437
달러 ㅡㅡ
익명유저901437
아니 사이트에서
익명유저901437
돈 70이뭐라고
익명유저901437
아 스트레스오진다진짜
익명유저901437
어디다문의해요?
익명유저901437
게시판활성화가
익명유저901437
너무잘되있길래 했는데
익명유저901437
하루에 오늘자로 20개넘게있어서
익명유저901437
꽁머니아니에요
익명유저901437
디테일하게 그런거까지 작업하나
익명유저901437
개열받네 진짜
익명유저901420
야 애들아
익명유저901420
아띠 먹튀임 ?
익명유저901437
익명유저901437
롤링없고
익명유저901437
환전 제한없고
익명유저901437
마틴 루틴 다된다해서
익명유저901437
가입했지
익명유저901420
아띠 첫충 어케됨 ?
익명유저901550
풀타임 먹튀인가여
익명유저901550
full-500는 먹튀사이트 입니다 절대 사용하지마세요
익명유저901550
rd-zz는 먹튀사이트 입니다 절대 사용하지마세요
익명유저901550
dwjfu는 먹튀사이트 입니다 절대 사용하지마세요
익명유저901759
0.0
익명유저901973
타사이트 홍보금지
익명유저901973
타사이트 홍보금지 먹튀사이트인가요?
익명유저901973
어라
익명유저901973
타사이트 홍보금지n-game 먹튀사이트인가요?
익명유저901973
알라딘 10연타 하면 환전해준다는데
익명유저901973
6연타하고 나머진 충전해서 연타 10연타채우면 환전해준다는데 먹이죠?
익명유저902029
식스 가입하면 문자 오나요?
익명유저902276
사이트 왜 안열리지요?
익명유저902436
mtssul는 먹튀사이트 입니다 절대 사용하지마세요
익명유저902436
뭐야 ㅋㅋㅋㅋ
익명유저902634
ㅋㅋㅋ
익명유저902634
요즘 판수잇는곳도 잇음?ㅋㅋ
익명유저902736
네임드 게임있는 사이트추천좀해주세요
익명유저902870
화정이요~
익명유저902870
롤링 제제 없어서 소액 ㄱㅊ
익명유저902912
저 혹시 먹튀관련 문의좀 드려도 되나요?
익명유저902961
스포츠말고 라이브 사이트좀 알려주세요
익명유저901542
총판광고는 어디서 할수있나요
익명유저903186
라이브
익명유저903186
무슨게임해요
익명유저903399
타워팰리스 안전한가요?
익명유저903537
대통령 사이트 먹튀요
mtpolice
타워팰리스 대통령
mtpolice
둘다 머귀사이트 입니다
mtpolice
먹튀사이트입니다
mtpolice
*
익명유저903639
히트벳 안전한가요?
익명유저903644
관리자님
익명유저903644
시저스 가입했는데 완료되는데 오래걸리나요?
mtpolice
10분내외로
mtpolice
될겁니다
익명유저904410
관리자님 5다임스 가입했는데 따로 배팅내역 촬영하거나 할 필요 없나요?
익명유저904650
신규 사다리 가능한 사이트 추천좀해주실수있나요ㅠㅠ
익명유저904650
왜 신규는 사다리 다못하게하는거죠ㅠㅠ
익명유저904499
파워사다리 하시죠~ 비슷한데
익명유저904075
신규 회원이 유출픽으로 배팅해서 그런가 보죠
익명유저904499
유출있다고 신규회원은 못하게 하더라구요~
익명유저905039
롤링 없는 사이트는 먹튀인가요
익명유저905039
롤링 없는사이트 추천점요
익명유저905097
솔직히 저는 해외살아서 축구 경기볼때도 없는데
익명유저905097
여기서 방송도 보고 정말 감사드려요 개꿀사이트에요
익명유저905097
스포츠중계 감사합니다
익명유저905097
ㅎㅎㅎ
익명유저905097
먹튀폴리스여 영원하라
익명유저905569
오호
익명유저906288
먹튀없인 못살아
익명유저906288
아니 먹튀폴리스 행님들 없인 못살아
익명유저906288
hat
익명유저906345
타사이트 홍보금지
익명유저906366
아요
익명유저906684
1
익명유저906684
heart_big
익명유저906756
알바들많네 ㅋㅋ
익명유저906756
아주 고생들이 많아
익명유저906756
수고들하고 ^^
익명유저908328
후아
익명유저908328
여기는 홍보가 안되나보넹 ㅠ
익명유저908732
저기 먹튀폴리스님
익명유저908732
왜 제가 제보한거 안올려주시는거죠 ?
익명유저908732
봄비벳 먹튀 한거 제가 카톡 및 카톡 및 텔레 주고받지 마세요 ★먹튀위험 주고받지 마세요 ★먹튀위험으로 오픈톡으로 연락드렸었는데 확인하고 연락주신다고 하시고 지금 몇달간연락을안주시는데
익명유저908732
먹튀폴리스님 ?
익명유저908764
한번더 연락을 넣어보셔용
익명유저909245
사설토토사이트
익명유저909245
루비카지노
익명유저909348
가입코드좀 주이소
익명유저909490
파이브다임즈나 써라
익명유저909534
운영자님 계시나요?
익명유저909534
혹시 사이트 이름 언급해도되나요?
먹인지 아닌지 궁금합니다.
익명유저909827
버퍼링 심합니다 야구
mtpolice
버퍼링 확인해보겠습니다
익명유저910848
무슨색이 알크마르인가요 ?
익명유저910848
무슨색이 알크마르인가요 ?
익명유저910959
파이브다임즈 승인 얼마나 걸리나요?
익명유저911065
익명유저912116
난보바다랑 식스쓰는데 승인은식스가더빨랏는거로기억함
익명유저912170
파이브다임즈
익명유저912170
바로되던데
익명유저912758
할미꽃 가입 코드
익명유저912758
아시는분있나요
익명유저912758
여기한번 이용해보려는데
익명유저912758
할미꽃 가입코드가 있네요
익명유저912955
할매꽃 쓰다 허리부러진다
익명유저912955
조용히 흙으로가라 할미꽃
익명유저912956
ㅎㅇ
익명유저912956
안전놀이터원하는사람
익명유저912964
ㅎㅇ
익명유저912964
안전놀이터 란에 있는거 써야지~
익명유저912935
시저스 먹튀라는데 맞나요?
익명유저913101
벳씨티
익명유저913101
먹튀입니다 하지마세여
익명유저913101
bct-963는 먹튀사이트 입니다 절대 사용하지마세요
익명유저913101
청년의옷장 양프로 계좌씁니다
익명유저913101
스불알것들 3-4개월동안 1억넘게 잃었는데 최근에 먹튀당했음
익명유저913343
님들
익명유저9133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913618
파이브랑 보바다 왜 타사블랙이라고 짜르는건가요?
익명유저913371
님이 타싸이트
익명유저913371
블랙이겠져
익명유저913618
타사 블랙인건 어떻게 알고 짜르는지 이해를도무지 할수가 없네요.
익명유저913371
그걸모르겠냐 토사장끼리
익명유저913371
올리는 커뮤니티가있는데
익명유저913618
그래 그게 로얄이자나
mtpolice
타사블랙은 토라이나 로얄에서 토사장 커뮤니티에서
mtpolice
검색이 가능합니다
mtpolice
욕설자제 부탁드립니다
익명유저913691
디제이 먹튀임?
익명유저913658
아오 좀 조용히해라
익명유저913658
왜이렇게 시끄럽냐 여기는
익명유저913658
이승엽은
익명유저913791
혹시
익명유저913791
저 유출픽 사기 먹었ㄴ늠데
익명유저913791
신고방법없겠ㅈ죠?
익명유저913887
님들아
익명유저913887
토타임 어때요?
익명유저914017
타사이트 홍보금지
익명유저914017
타사이트 홍보금지 여기먹튀사이트입니다
익명유저914117
익명유저914117
토토이제접는다 잃은거 +600
익명유저914117
스타트에서까먹은거식스에서다찾앗다 접는다토토이제 다들수고해라
익명유저915064
로키
익명유저915064
쳐꼴땐 가맘ㄴ히 있더니 그냥 돈좀따니까 전화와서 양방이라고 몰수라네요
익명유저912161
그런사이트놈들진짜 개 조져야함
익명유저915812
laugh
익명유저916147
cso-s1는 먹튀사이트 입니다 절대 사용하지마세요 여기 먹튀인가요 ?
익명유저916147
랜쳇하다 누가 추천해줬는데
익명유저916147
한 3일이야기하다 갑자기 토토 이야기 하다가 추천해준건데
익명유저916147
촉이 안좋네요
익명유저917381
제발 토트넘 좀 추천좀하지마라진짜 욕나온다
익명유저917541
님들
익명유저917560
전 첨들어보는데요
익명유저917963
님들
익명유저917963
여기 있는 사이트는 믿을만한가요?
익명유저917963
써보신분?
익명유저917717
도메인 치면 뒤에 자동으로 먹튀사이트라고 뜨네
익명유저918058
잉광곤가
익명유저918058
무한반복이네
익명유저918058
토론토 승 가즈앙
익명유저918619
신고먹었는데
익명유저918619
아니 저 먹튀당했는대
익명유저918619
어떻게 해야하죠
익명유저919224
<ㅡ 옆에 나와있는거는 안전한건가여
익명유저919224
먹튀는업나여 <ㅡ
익명유저919224
검정업체라 가입했는데 롤링 ㄱ개욕설금지떨던데
익명유저919224
여긴괜찬은가여
익명유저919224
<ㅡㅡ
익명유저919224
헐 인증업체 다 계약종료네
익명유저919224
여기 책임안지는거네여
익명유저919224
보니까
익명유저919339
님들
익명유저919339
심바먹튀임??
익명유저919339
여러분 살아있나요??
익명유저919430
롤드컵 배팅되는곳 알려주세요 ㅜㅜ
익명유저916974
시저스 롤드컵있어요
익명유저920125
조오오오오오온나 느리다
익명유저922098
지하철 먹튄가용?
mtpolice
먹튀검증 문의는
mtpolice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mtpolice
부탁드립니다
익명유저922891
익명유저922891
빽핸드
익명유저923606
직장인 사이트
익명유저923606
먹튀인가요?
익명유저923981
나이앤나이트
익명유저923981
먹튀인가여ㅓ
익명유저924161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세여
익명유저924400
먹폴님
익명유저924400
파이브다져스? 랑보바다 코리아랑 등등 사이트들이
익명유저924400
첫충을 악용한다고 미니게임 다 막는데 이런건 어떻게 재제 해주시죠;;
익명유저924400
스포츠 할 사람들이 여기 안전사이트에 믿고 쓸수도 있지만 실시간 게임도 믿고 쓰게끔 먹폴님이 중재 부탁드려요
mtpolice
네알겠습니다
mtpolice
이부분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겠어요?
익명유저925298
애들아
익명유저925345
심바
익명유저925345
씹먹튀임
익명유저925345
심바주소는 먹튀사이트 입니다 절대 사용하지마세요 에서 들어가는 그 사이트맞죠?
익명유저925345
심바닷컴
익명유저925345
심바주소닷컴 들어가는데 씹먹튀임
익명유저925345
귀족는 먹튀사이트 입니다 절대 사용하지마세요
익명유저925345
bet365kor는 먹튀사이트 입니다 절대 사용하지마세요
익명유저925345
대충이정도
익명유저925381
왜 여기 싸이트들은
익명유저925381
대부분이
익명유저925381
첫충 악용 뭐 어쩌고 미니게임 못하게함 ;;
익명유저925381
할줄도 모르는 스포츠 개경주 어예하노
익명유저925381
먹폴님아 이건 다 말해서
익명유저925381
재제 하지말라 그래요
익명유저925537
먹튀먹튀 거리는 새끼들은 싹다 양방쟁이들이지 뭐 ㅋㅋㅋ
익명유저925968
ㅋㅋ 역시 여기도 사이트 총판 사이트가 맞네 사이트가 직접 운영하는 사이트
전체 참여유저 수: 53

내 설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