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배너

시저스 cs-bet.com 실제 호텔영상 온라인카지노 전문 토토사이트 보증금 1억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205개의 댓글.

시저스 먹튀폴리스 최초 실제 호텔영상 라이브카지노 및 온라인카지노 , 유럽형 베팅시스템 , 최다 기준점보유 cs-bet.com

시저스 먹튀 주소

카카오톡 : caesarsbet ** 플러스친구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카카오톡 친구추가로 검색하셔야합니다. 플러스친구는 사칭입니다.

먹튀폴리스 토토사이트 강력추천

시저스는 먹튀폴리스에서 강력추천하는 토토사이트 입니다. 회원님들의 리뷰도 좋고 단한번의 트러블이 없었던 안전놀이터들만 해당 강력추천 아이콘이 좌측상단에 붙습니다. 

먹튀폴리스에서 드디어 국내형이아닌 해외형 베팅사이트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시저스는 온라인카지노 즉 실제호텔식 라이브카지노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총 10개 회사의 온라인카지노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으며 바카라 블랙잭 룰렛 슬롯 등의 게임을 즐겨보세요. 회원분들께서 항상 저희 고객센터로 국내형이 아닌 기준점이 다양한 해외형 베팅사이트를 계약해달라고 많은 요청이 있었습니다. 도메인주소는 http://www.cs-bet.com 입니다.  해당업체 시저스는 먹튀폴리스 검증팀에서 실시한 안전검증절차 (해킹모의테스트, 통장협박모의테스트 등)를 10점 만점으로 통과했으며, 자본금 10억 검증절차도 완료되었습니다. 이업계에서 100%안전”이라는 것은 없다 라는 저희 먹튀폴리스의 모토를 토대로 보증금 100,000,000원을 예치 받아두었습니다. 저희 먹튀폴리스 코드로 시저스를 이용하시던 중 불미스러운 먹튀 사고가 발생할시, 즉시 저희에게 제보를 하여주시기 바라며, 먹튀 증거자료를 토대로 먹튀가 발생했을시 보증금액 내에서 100% 환불해드릴것을 약속합니다.

시저스 실제 호텔영상 라이브카지노 & 온라인카지노 & 온라인바카라 출시

※ 시저스는 실제 호텔카지노의 영상으로 바카라 블랙잭 룰렛 등의 온라인카지노게임을 제공합니다. Lotus, MGM, COD 와 같은  유출픽이나 조작픽 밸런스픽이 절대 없음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위와같은 문제 발생시 피해금액에 100배를 보상해드립니다.

라이브바카라 라이브카지노 온라인카지노 온라인바카라

시저스에서 제공하는 호텔카지노 게임: 비보게이밍 올벳카지노 오리엔탈 카지노 타이산카지노 엠지라이브 호게이밍 드림게이밍 에보플레이 아시아게이밍 에볼루션 게이밍

먹튀폴리스 검증놀이터 시저스

추천인 ID 및 코드 :  mpolice

저희코드로 가입후 먹튀발생시 카카오톡으로 증거자료 제출시 먹튀당하신 금액 100%를 무조건 보상해드립니다.

< 시저스 >

 

신규 첫충 보너스: 15%
미니게임 종류: 10개 회사의 온라인카지노 ,파워볼,파워사다리,로투스, 가상축구, 개경주, 키노사다리, 달팽이
배팅 가능 여부: 홀짝 레벨 1불가 그외 다가능
입출금 방법: 본인명의 계좌이체
최대 당첨금액:3,000만원
하루 출금한도: 무제한(재환전시간 3시간)
최대 배팅금액: 500만원
첫충전 보너스: 10%
매번 충전 보너스: 5%
낙첨금 보너스: 스포츠 레벨1: 1% 레벨2이상 2% 지인추천 2%
롤링 보너스: 스포츠 100%, 미니게임 300%
단폴더 배팅한도: 없음
라이브 채팅(고객센터): caesarsbet(플러스친구 미사용 사칭주의)

시저스 배너

 

☆★ 시저스 게임 종류 및 상한 ★☆


레벨 1=베팅상한: 500 당첨상한: 1500

※등업시 베팅상한과 당첨상한이 상향됩니다

<스포츠>

축구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약 200개 이상 리그 등록 ◆◇

야구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4이닝/첫홈런/첫볼넷/1이닝 득&무득점◆◇

농구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쿼터별 배팅/ 첫삼점/첫자유투/핸디캡/언오버 ◆◇

배구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세트별 스페셜 배팅 / 첫 5점 / 첫 블럭 ◆◇

하키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첫 득점 / 1P 승 / 1P 언오버 ◆◇


<오락실게임>

네임드

◇◆사다리/다리다리/키노사다리/달팽이◆◇

파워볼

파워사다리

LOTUS

◇◆ 바카라  ◆◇

◇◆ 홀짝  ◆◇

BET365

◇◆ 가상축구 / 개경주 ◆◇

10개 회사의 실제 호텔영상 온라인카지노 (비보게이밍 올벳카지노 오리엔탈 카지노 타이산카지노 엠지라이브 호게이밍 드림게이밍 에보플레이 아시아게이밍 에볼루션 게이밍)

◇◆ 바카라 / 블랙잭 / 룰렛 / 슬롯머신 ◆◇


<EVENT>

☆★가입 첫충전 15% 보너스 (보너스 한도 50만원)☆★

☆★ 첫충 10% 보너스(보너스 한도 50만원) ☆★

☆★ 매충 5% 보너스 (보너스 한도 50만원)☆★

☆★지인 추천 이벤트 ☆★


<기본 규정>

☆★ 마틴루틴 제제 X ☆★

☆★ 스포츠단폴 & 크로스 배팅 O ☆★


OWL 먹튀검증 owl88.kr 안전놀이터 추천 신규사이트 검증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9개의 댓글.

OWL 먹튀검증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먹튀사이트는 아니지만 조심하세요

OWL 먹튀

먹튀폴리스입니다. 이번에 먹튀 검증요청이 들어온 토토사이트는 OWL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OWL 은 한국말로는 부엉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그림장도 부엉이 모양이 있군요. 부엉이 눈빛이 먹튀사이트 같은 느낌을 들게합니다. 뭔가 토토사이트처럼 안보이기위해서 DINING이라는 글자를 적어 음식점 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알고보면 신규 사설토토사이트 입니다. 아직 먹튀제보가 들어오진않았지만 항상 신규사이트는 조심 또 조심하셔야합니다. 사이트 주소는 www.owl88.com 입니다.

owl 토토사이트 정보

Domain:owl88.com
Registrar:GoDaddy.com, LLC
Registered On:2016-04-08
Expires On:2019-04-08
Updated On:2018-06-27
Status:clientDeleteProhibited
clientRenewProhibited
clientTransferProhibited
clientUpdateProhibited
Name Servers:bella.ns.cloudflare.com
boyd.ns.cloudflare.com

보안업체 클라우드플레어를 사용하고있고 도메인 구매이력이 긴걸로 봐서 먹튀사이트라고 단정짓기는 힘듭니다.

OWL 사이트 검증결과

도메인 정보 분석 결과 및 먹튀폴리스 분석팀의 리서치를 근거로 평가한 OWL 먹튀 검증 결과입니다.

TOTAL 3/10 C

 

 

TOTOGALLERY 먹튀검증 토토겔러리 yyg-55.com 먹튀폴리스 신규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9개의 댓글.

TOTOGALLERY 우아한 그림장 뒤에는 어떤 속이 있을지 한번 파혜처 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토겔러리 먹튀

먹튀폴리스입니다. 이번에 신규제보가 들어온 곳은 TOTOGALLERY입니다. 한국말로는 토토갤러리입니다. 뒤에 분위기있는 그림들이 있어 기존에 화려한사이트들보다는 훨씬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토토사이트는 이런 그림장을 보고하는 것이 아닙니다. 철저한 검증을 통해 과연 어떤사이트인지 파혜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TOTOGALLERY 사이트 분석

Domain:yyg-55.com
Registrar:GMO Internet, Inc. d/b/a Onamae.com
Registered On:2018-11-22
Expires On:2019-11-22
Updated On:2018-11-22
Status:clientTransferProhibited
Name Servers:damon.ns.cloudflare.com
gwen.ns.cloudflare.com

1년 짜리 도메인을 구매했다면 위험성이 높습니다. 네임서버를 분석해보니 클라우드플레어를 쓰고있는건 봐서 당장 먹튀를 할 곳은 아니라고 판단했습니다.

yyg-55.com 먹튀검증 결과

다음은 도메인 정보 분석 결과 및 먹튀폴리스 분석팀의 리서치를 근거로 평가한 먹튀 검증 결과입니다.

3/10   B

 

 

골포스트 먹튀검증 goalpost 먹튀 goal-179.com 토토먹튀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9개의 댓글.

GOALPOST 먹튀폴리스 먹튀검증 골포스트는 새로생긴 신규사이트입니다.

goal post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신규먹튀검증을 할 업체는 골포스트 영어로는 goalpost 라는 토토사이트입니다. 그림장은 누구인지 알수없는 축구선수가 축고공을 차기직전의 모습입니다. 물론 이업체에서 먹튀제보가 들어온것은 아니지만 신규사이트중에 대부분이 먹튀에서 안전하지 못하기때문에 이용하실때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GOALPOST에서 부당한 먹튀를 당하신 회원님들은 즉시 제보해주시면 위로금을 지급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GOALPOST 토토사이트 정보

Domain:goal-179.com
Registrar:GMO Internet, Inc. d/b/a Onamae.com
Registered On:2018-12-11
Expires On:2019-12-11
Updated On:2018-12-11
Status:clientTransferProhibited
Name Servers:duke.ns.cloudflare.com
tricia.ns.cloudflare.com

12월11일에 생긴 사이트이며 신규 중에서도 신규사이트입니다. 다행이 보안업체인 클래우드플레어를 쓰고있네요

GOAL-179.com 먹튀검증 결과

다음은 도메인 정보 분석 결과 및 먹튀폴리스 분석팀의 리서치를 근거로 평가한 먹튀 검증 결과입니다.

4/10   C+

 

위더스 WIDUS먹튀검증 re-wd.com 먹튀폴리스에서 확인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8개의 댓글.

3명에서 동시에 위더스 먹튀검증 의뢰가 들어와서 철저하게 먹튀검증을 진행하였습니다.

위더스 먹튀

저도 몇년동안 이렇게 제보를 받아왔지만 이번 WIDUS처럼 3분이 동시에 먹튀검증을 해달라고 한 사이트는 처음입니다. 토토사이트들이 우후죽순 생기고있는 상황인지라 처음에 제보를 받고나서 re-wd.com 의 그림장을 보니 많은 빌딩들이 뭔가 토토사이트를 의미하는게 아닌가 하는생각도 들었습니다. 아직 WIDUS는 먹튀제보가 들어온것은아니지만 항상 신규사이트들은 조심하셔야합니다.

WIDUS 사이트 정보

Domain:re-wd.com
Registrar:NameCheap, Inc.
Registered On:2016-02-10
Expires On:2020-02-10
Updated On:2019-01-11
Status:clientTransferProhibited
Name Servers:dns1.namecheaphosting.com
dns2.namecheaphosting.com

RE-WD.com 먹튀검증 결과

다음은 도메인 정보 분석 결과 및 먹튀폴리스 분석팀의 리서치를 근거로 평가한 먹튀 검증 결과입니다.

2/10   D-

 

파워벳먹튀검증 powerbet 먹튀 pwb-b.com 사설토토먹튀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5개의 댓글.

파워벳은 신규사이트이고 이벤트가 많은 신규사이트입니다

powerbet 먹튀검증

파워벳은 신규가입이벤트가많은 업체입니다. 항상 제가 먹튀사이트를 제보받을때 가장많았던 유형이 이벤트가 많은 곳이였습니다.

powerbet은 먹튀가 발생한 업체가 아니지만 항상 이벤트 많은곳은 조심하기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먹튀폴리스 회원님들은 항상 검증된 업체만

이용하시기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POWERBET 먹튀검증 분석

Domain Name: PWB-B.COM
Registry Domain ID: 2327955636_DOMAIN_COM-VRSN
Registrar WHOIS Server: whois.PublicDomainRegistry.com
Registrar URL: http://www.publicdomainregistry.com
Updated Date: 2018-10-31T10:27:51Z
Creation Date: 2018-10-31T09:59:24Z
Registry Expiry Date: 2019-10-31T09:59:24Z

pwb-b.com 먹튀검증 결과

다음은 도메인 정보 분석 결과 및 먹튀폴리스 분석팀의 리서치를 근거로 평가한 먹튀 검증 결과입니다.

 

4/10   B-

 

림프 먹튀 lmp-77.com 먹튀신고 신고 위로금지급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4개의 댓글.

림프 당신의 몸과 정신을 해치고 돈을 갈취하는 먹튀사이트

먹튀폴리스 림프

 

이번에 검거된 업체는 림프 라는곳입니다.

여러 회원님들로부터 제보된 곳이며  회원님들의 몸과 마음에 상처를 주고 돈을 갈취하는 악덕 사이트 입니다.

지금도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이 계시다면 저희 먹튀폴맇스 검증업체를 이용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림프 사이트 정보

업체명 : 림프

접속 도메인 : lmp-77.com

× 해당 먹튀사이트 이용을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 [안전검증업체] 메뉴에 등록된 놀이터에서 안전하게 이용하세요.

[ 림프 lmp-77.com 먹튀사이트 제보 내용 ]

먹튀금액 : 50,000원

가입경로 : 토찾사

사이트 이벤트로 받은 1만포인트로 3까지 뿔려서 환전신청했더니
처음엔 별말없이 충내역있어야 된다길래 1만원 충전후 환전신청하니까
이후로 2회이상 5만원이상 충내역이 있어야된다네요
제가 사이트 찾던중 먹튀사이트를 이름을 바꿔서 운영한걸 알게되서
제보글 고객센터로 말하니까 바로 컷하네요 ㅋㅋ

증거자료 : 사진첨부

[ 림프 lmp-77.com 먹튀 증거자료 ]

림프 먹튀 lmp-77.com 먹튀신고 신고 위로금지급 림프 먹튀 lmp-77.com 먹튀신고 신고 위로금지급

[ 림프 lmp-77.com 먹튀사이트 업체 IP 및 웹 서버 정보 ]

IP 주소 : 211.234.63.232 (KR)

  • 서버위험도 : 
  • TCP 80 [OPEN]  – unknown
  • TCP 135 [OPEN] – unknown
  • TCP 3306 [OPEN] – unknown
  • TCP 49154 [OPEN] – unknown
  • Vulnerable Server-Side Software – 10.0 CVE-2016-2554/4342/4473/4543/4542
  • Explits for Server-Side Software – Apache 2.4.17 – Denial of Service
  • Passwords are submitted unencrypted over the network
  • Insecure HTTP cookies – toto_session
  • Blind SQL Injetion [WEAK]
  • X-Frame Option [NOT SET]
  • X-XSS Protection [NOT SET]
  • X-Cntent Type Option [NOT SET]
  • DDOS Protection [SET]
  • CDN [SET]

[ 림프 lmp-77.com먹튀 위로금 지급내용]

림프 먹튀 lmp-77.com 먹튀신고 신고 위로금지급

 

아이스 먹튀 mgmis-ice.com 먹튀폴리스 먹튀검거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7개의 댓글.

차가운 심장으로 안면몰수하고 회원님들의 돈을 먹튀해간 아이스 먹튀

아이스 먹튀 mgmis-ice.com 먹튀폴리스 먹튀검거

아이스 먹튀 는 겉으로 보기에는 투명한 업체 같지만 실상은 차가운 마음을 가지고 여러분의 돈을 갈취하는 아주 악덕 업체입니다.

먹튀폴리스에서 안전 검증이 완료된 안전한 놀이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먹튀폴리스의 검증업체는 100% 안전성을 보장해드립니다.

아이스 사이트 정보

업체명 : 아이스

접속 도메인 : mgmis-ice.com

× 해당 먹튀사이트 이용을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 [안전검증업체] 메뉴에 등록된 놀이터에서 안전하게 이용하세요.

[ 아이스 mgmis-ice.com 먹튀사이트 제보 내용 ]

먹튀금액 : 800,000원

가입경로 : 문자홍보

사이트에 무료 포인트가 있다고 광고한뒤 실시간으로 롤링을 채운후 환전신청을 하니 환전금액의 일부를 입금하여야 환전신청을 해준다고 하여

속는셈 치고 입금하였다가 말도안되는 규정을 내세워 회원의 과실이라고 다시 그 금액을 환전 하시려면 금액의 일부를 입금 유도

이런식으로 몇번 반복 입금하였다가 먹튀 금액이 늘어났습니다…

증거자료 : 사진첨부

[ 아이스 mgmis-ice.com 먹튀 증거자료 ]

 

아이스 먹튀 mgmis-ice.com 먹튀폴리스 먹튀검거 아이스 먹튀 mgmis-ice.com 먹튀폴리스 먹튀검거

[ 아이스 mgmis-ice.com 먹튀사이트 업체 IP 및 웹 서버 정보 ]

IP 주소 : 104.27.175.191 (US)

  • 서버위험도 : 
  • TCP 80 [OPEN] http – microsoft HTTPAPI  httpd ver 2.0
  • TCP 1723 [OPEN] pptp – microsoft
  • Blind SQL Injetion [WEAK]
  • X-Frame Option [NOT SET]
  • X-XSS Protection [NOT SET]
  • X-Cntent Type Option [NOT SET]
  • DDOS Protection [SET]
  • CDN [SET]

위로금 지급내역

아이스 먹튀 mgmis-ice.com 먹튀폴리스 먹튀검거

먹폴 채팅방 (PC 만 가능)
익명유저688232
픽슬롯
익명유저688232
튀인가요 ?
익명유저665476
??
mtpolice
먹튀검증은
mtpolice
저희 고객센터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익명유저690458
보바다
익명유저690458
황호에서 스포츠 먹튀당하고 통장협박 로얄인가 거기 올라가있는데
익명유저690458
거보고 추가로 더 처올리네 놈들ㅇ
익명유저690496
먹튀없는 천국으로 인도해준다
mtpolice
회원님
mtpolice
보바다측에서 블랙으로 등록한걸 지우시기 원하신다면
mtpolice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익명유저690989
익명유저690989
ㄳ합니다
익명유저691394
시저스 주소바꼇나요?
익명유저691394
접속이안되는데?
익명유저691394
대답좀요
익명유저691394
예/
익명유저691394
먹튀폴리스 관계자분들
익명유저691394
다 자러감?
sosejibab
cs-bet.com 접속 안되네요
sosejibab
아 시저스 복구됐네요
익명유저691394
시저스 복구안됫던데?
익명유저691394
사이트 망한거아님?
익명유저691877
먹폴커뮤니티
익명유저691877
안들어가져요
익명유저691877
처주세요
익명유저691688
리투가자
익명유저691688
스포츠할꺼면 해외사이트 쓰셈
익명유저691828
먹폴 안전사이트에서 추천사이트좀
익명유저691828
어떤게 제일 괜춘함??
익명유저691688
한국사이트는 ㄹㅇ먹튀양아치들 많음ㅋㅋ
익명유저691828
아레나는 어떰?
익명유저691688
걍 한국꺼 다 안쓰는거 추천
익명유저691688
사무실털리면 철컹철컹
익명유저691828
먹폴에서 인증한 사이트들 다 국내사이트?
익명유저691688
익명유저691688
외국사이트는 좋은게
익명유저691828
아하
익명유저691688
가상화폐로도 입금가능해서
익명유저691688
통장 추적 당할일 없음
익명유저691828
해외사이트는 어디서 얻을수잇음
익명유저691828
먹폴에서
익명유저691828
마네키사이트는 왜 탈퇴를 안해주지 ㅋㅋㅋ
익명유저691688
여기 그냥 한달에
익명유저691688
얼마씩받고
익명유저691688
써주는거임 ㅋㅋ'
익명유저691828
탈퇴요청후 말일까지 접속안하면 탈퇴처리해준다고해서
익명유저691688
얘들도 토토사이트애들이에요
익명유저691828
접속안햇는데 다음달 되도 처리안됨 ㅋㅋ
익명유저691828
그런것같음 ㅋㅋ
익명유저691688
먹튀 + 경찰 조심해야되니까
익명유저691688
외국쓰세요 그냥 ㅋㅋㅋ
익명유저691828
구글에 검색해도 안나오네
익명유저691688
저 거기써요 ㅋㅋ
익명유저691688
1xbet 우회
익명유저691688
여기들어가셔서
익명유저691688
참고하세요 목록많아요
익명유저691828
페이지 표시할수없다고뜸
익명유저691688
구글에서
익명유저691688
해외 토토사이트
익명유저691688
검색해서제일윗글
익명유저691828
왜 표시가안된다고 뜨지
익명유저691828
익명유저691828
다들 해외사이트이용중/
익명유저691828
?
익명유저691688
솔직히 생각많이하면
익명유저691688
해외사이트가 나은것같아요
익명유저691688
근데 여기서 그런말하면 차단당할듯 ㅋㅋㅋ
익명유저691828
해외사이트 쓰시는분들이 왜 국내 인증업체 사이트에서 노세요?
익명유저691828
그냥 궁금해서 여쭤보는거임
익명유저691828
다들 급조용하네
익명유저692665
블럭가입코드
익명유저692665
아시느분
익명유저693782
ㅋㅋㅋㅋ
익명유저694139
그래프 유출픽 작업잔데 환전 잘 나오는 사이트 있으면 좀 가르쳐 주세여
익명유저694184
ㅋㅋ 사다리 맛집은
익명유저694184
ㅅ나요
익명유저694727
다리다리 유출픽 팝니다
익명유저695004
유출픽 어떻게 사나요?
익명유저695245
dmd?>
익명유저695245
아무도없냐?
익명유저695556
여기 검증업체는 안전하게 이용가능한가여??
mtpolice
네 회원님 저희는 심도있는 검증절차를 거친 토토사이트들에 한해서
mtpolice
보증금을 최고 1억원까지 받아놓고있습니다
익명유저697088
리자님
익명유저697088
리자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shy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113
익명유저697113
레드rdd-38사이트 먹튄가요???
익명유저690496
먹튀
익명유저690496
ㅇㅇ
익명유저697229
마네키 환전잘나옴 ㅋㅋ
익명유저697380
tms사이트아시는분
익명유저697425
씨타델 아시는분~
익명유저696503
식스 300빨고 술먹으로간다 ㅋㅋㅋ개꿀
익명유저696503
형들도 설전에 여유돈모아서건승해 ㅋ
익명유저697516
저도 식스 이용중
익명유저6975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을 먹튀
익명유저697608
하 .. .로퍼 200만먹튀당했다..
익명유저697770
안전사이트 보증금묶여있는데서 먹튀당한분은 아예없나요?
익명유저697770
식스 괜찮나요?써보려고하는데
익명유저697932
관리자님
익명유저697932
카톡 제보
익명유저697932
빨리 봐주세요 마을 먹튀
mtpolice
회원님 저녘시간에는 카톡제보를 못보고있습니다 고객센터 시간은 09:00AM 부터 09:00PM 까지입니다
mtpolice
내일 아침에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mtpolice
자세한 문의사항은 채팅창이아닌 고객센터로 보내주셔야 답변이 가능합니다
익명유저700543
마을 먹튀?
익명유저700543
전에 누가 마을 쓰라햇는데 믿거 잘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0952
마을 개 씹먹튀 ㅋㅋㅋ
익명유저700952
입먹 시바 개먹튄데 잘썻대 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1003
palace
익명유저701003
rja검증좀요
익명유저701003
http://palace-777.com/
익명유저701003
검증 좀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mtpolice
검증은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익명유저701548
익명유저 701003님 저기 처음은 잘나오는데 쓰지마요 저 두번째에 50마넌 먹당함요
익명유저701548
리투아니아 승릭ㅈㅇ
익명유저701631
Chat image
익명유저701774
혹시 dplus-365.com 쓰고잇으신분잇으신가요
익명유저701774
먹튄지궁금해서ㅏ ..
익명유저702113
ㅎㅎ
익명유저704705
토타임에서 소개시켜주고는
익명유저704705
먹튀당했습니다
익명유저704705
토타임이 먹튀폴리스 안전업체인데
익명유저704671
스포츠 조합있으신분
익명유저704826
먹폴님
익명유저704826
먹폴님
익명유저704826
쿤룬경기 업로드좀
익명유저704826
빨리
익명유저704826
빨리
익명유저704826
빨리좀요!
익명유저704826
쿤룬업로드 ㄱ
익명유저704826
경기
익명유저704826
익명유저704910
도쿄 경기 4시30 아님..
익명유저704910
Fc도쿄 틀어주세요
익명유저706010
식스운영자왤케착함 돈좀일어서 카톡으로 징징대니까 10만포바로넣어주고 환전바로해도되고 배팅해도상관없다하네 먹폴코드로갑햇는데 여튼칭찬함
익명유저706283
괜찮은 사이트 없음?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먹튀썰전 인증업체 이용하세요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블랙검색 먹튀검색 인증업체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해외무료픽 웹툰무료
익명유저708894
영자님,,,
익명유저708894
저 1억원을 먹튀당했습ㅈ니다.
익명유저708894
도와주실수있는지요?!
익명유저706444
1억ㅋㅋㅋㅋㅋㅋ허언증 조때쥬
익명유저709168
ㅋㅋㅋ
익명유저7091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9168
현웃터졌다
익명유저709341
ef-2019
익명유저709341
아시는분있나요
익명유저709502
ㅋㅋㅋ 먹튀폴리스 ㄹㅇ 환전나오는 대도 먹튀임 ㅋㅋ
익명유저709502
돈주면 먹튀사이트도 보증해주는사이트 ㅋㅋㅋㅋ
익명유저709502
먹튀폴리스~
익명유저709351
ㅋㅋㅋ
익명유저709809
익명유저709809
누구 괜찮은데 있으면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익명유저709775
먹폴검증업체 3개쓰고잇는사람인데 갠적으로 식스가 제가쓰기에는젤좋더라구요
익명유저710653
ㄱㄱㄱ
익명유저710817
익명유저710817
엔오 사이트
익명유저710817
먹튀당했따
익명유저710817
씨빨 이거 신고못하냐
익명유저710897
wnx-ak.com먹튀인가여
익명유저710954
거기먹튀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시벅벳 아시는 분?
익명유저711077
뜬금없이 아이디, 비번을 문자로 보내놓고
익명유저711077
들어가보니 포인트 39만원 줘 놓고
익명유저711077
아싸 싶어 배팅을 했는데 적중 됬고요
익명유저711077
환전을 할려니 환전 취소 되면서
익명유저711077
왜 안되냐고 하니
익명유저711077
가상계좌비 10만원을 입금 시켜야 한다고 하던데
익명유저711077
이거 먹튀 맞습니까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http://zaka-357.co
익명유저711077
도메인은 이거임
익명유저711354
그놈의 가상계좌비는 매 먹튀마다 똑같은 패턴이네
익명유저711828
님들 cap 먹튀임?
익명유저711828
http://ook1111.com/ 먹튀인가요
익명유저711806
?
익명유저712196
여긴 머하는곳이오?
익명유저713026
PerBeco 이사이트 괜찮은곳인가요?
익명유저713288
아띠 갠찮음
익명유저713400
알리오 괜찮나여??
익명유저714081
알리오 개 먹튀
익명유저714081
맛집 추천점
익명유저714016
가족방있어요 여기?
익명유저714081
목란
익명유저714081
아시는분
익명유저716726
??
익명유저716726
목란이 뭐죠?
익명유저717230
?
익명유저717594
우루과이 승 있냐
익명유저717594
일단 오버간 흑엽소들 있나
익명유저717855
igk-66.com
익명유저718051
안전놀이터 추천
익명유저718051
바람
익명유저718133
bt009
익명유저718133
톡바람
익명유저718133
알려드리겠음
익명유저718156
fox888 톡주심 만원꽁 드려요
익명유저718129
tlqkf whsskahtgksp
익명유저718129
꺼져
익명유저718129
너도 꺼져
익명유저718129
익명유저718129
엄마 없냐:
익명유저718129
?
익명유저718129
꼽냐 이 욕설금지ㄹ세끼야
익명유저718129
욕설금지
익명유저718129
욕설금지세끼
익명유저718129
박현세
익명유저718129
30406
mtpolice
단한번 더 욕설시
mtpolice
바로 ip 밴시키겠습니다
익명유저719685
호빵 1980
익명유저719685
코드 어디서 구하는지아시는분
익명유저719850
호빵먹튀데
익명유저719850
야 그래도 가짜가 진짜 잡았자나
익명유저719850
진짜는 지들이 인증업체 운영하면서 먹튀 졸라게 하고 망했어 이제
익명유저719850
이것도 실력이지 이놈아
익명유저720600
졸리다
익명유저720684
aa-io.com
vip code - 7999
코드막히기전에 가입이라도 해두세요~
익명유저720759
<<애니멀>>개이득 이벤트 매일진행중 20% 3+1 6+2 10+3 33-am.com 코드 KK22
익명유저720785
컴터만 켜놓아도 파워볼 오토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돌아서 하루 최하5% 수익보고있습니다. 확실하게 A/S해드리며 무료로 충분이 테스트배팅 가능하십니다. 카톡 power119
익명유저719535
걍먹폴인층업체 식스나 스타트 요런ㄷ데쓰셈..젤오래됫음 1+1 3+1 이런데는먹이많음 확시람
익명유저720886
먹튀 사이트 공격 문의 카톡 e1324
익명유저721034
0
익명유저721117
벳프로도 십먹튀네 ㅋㅋ
익명유저721293
ㅇㅇ
익명유저721376
님들 LA놀이터 아시는분있나요 ?
익명유저721692
님들 이 사이트 믿을만 함?
익명유저722758
ㅇㅇ
익명유저722999
안전한 카지노 http://www.r-44.com/login
익명유저723648
아니근데
익명유저723648
여기 먹폴 욕설금지사이트아님??
익명유저723648
사.칭
익명유저723648
먹폴같은ㄴ데
익명유저723648
되게 잘만들어놨네 ㅋㅋㅋ
익명유저724079
잘만들긴 그지같네
익명유저724079
여기 먹튀플리스 이네.
익명유저724079
통이네
익명유저724079
익명유저724079
금지어를 걸었네 ㅋㅋ
익명유저724079
익명유저724079
쨕 퉁 플리스 .. ㅋㅋ
익명유저724079
공짜 워드프레스로 그지같지 만들엇네 ㅋ
익명유저724088
첫충20프로주는 정사이트있나요
익명유저724088
가입첫충말고요
익명유저724079
첫충 먹튀사이트 가서 입금 보너스 많이 주고 출금은 불가능하지 ㅋ
익명유저724079
애이 그지같은 곳 쨕퉁 플러스 다른곳 이용해야지
익명유저724356
뭐야
익명유저724356
먹튀썰전 인증업체 가면 첫20~30% 있어요
익명유저724356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24870
익명유저724870
방금 먹튀당했네요
익명유저724870
아지트 사이트에서 80만원 먹튀;;
익명유저725105
계열사 70만먹튀
익명유저725465
`ㅡ`;
익명유저727085
익명유저726857
아직도
익명유저726857
먹튀가 있냐
익명유저727722
.
익명유저727722
먹튀 겁나 많은데
익명유저727722
나도 한달전에 60 먹당함 ㅋㅋㅋㅋ
익명유저727722
쪼잔하게 60갖고 먹치길래 우스워 죽는줄
익명유저727747
아니이거
익명유저727747
사이트
익명유저727747
ㄴ하냐
익명유저727747
믿을만한데맞나싶네
익명유저727747
먹튀사이트 오지게많누
익명유저728097
그래프 믿을만한데잇음 ?
익명유저728266
배드가이 먹튀인가여
익명유저728523
그래프
익명유저728523
먹튀없는곳
익명유저728523
잇나요?
익명유저728520
좋은조건으로 일해보실 사장님모시고 있습니다 ㅋ톡z69x
익명유저728584
그래요
익명유저728584
덜렁덜렁
익명유저728584
흔들 찍
익명유저728584
탁타같ㄱ
익명유저728584
탁탁탁
익명유저728584
익명유저729157
85
익명유저729157
ㅎㅇ
익명유저729660
먹튀썰전 보증업체 가자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29660
[link src="https://www.mtssul.com/
먹튀검색,스포츠픽,인증업체
먹튀썰전이"] 대세다
익명유저729660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31716
무지
익명유저732569
ㅇㅇ
익명유저732569
안전 놀이터 추천 드려요
익명유저732622
식스랑 스타트가 여기몇개갑햇는거중에서 젤 ㄱㅊ은듯
전체 참여유저 수: 44

내 설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