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배너

로투스 홀짝 유래와 패턴 분석 의 어려움.. 방법은 없을까? 4.8 (17)

로투스홀짝

로투스 홀짝 유래와 패턴 분석 의 어려움.. 방법은 없을까?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이번에 저희 먹튀폴리스에서 회원님들께 알려드릴 정보는 로투스 홀짝 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죠. 로투스 홀짝 분석 가능할까? 패턴 이 있을까? 그래서 여러분께 로투스 홀짝 에 대한 유래와 그 어려움을 풀어드릴 좋은방법과 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고 정보를 모아 취합하여 팩트를 알려드림으로써 회원님들의 소중한 자산을 안전하게 베팅을 하시고 수익 증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로투스 홀짝 유래와 패턴에 관해 알아보기전 가장 중요한건 뭐니뭐니해도 먹튀없는 검증된 사이트 이겠죠?

보증금 최고 1억원까지 예치한 안전놀이터를 확인하시려면 먹튀폴리스 안전놀이터 메뉴에서 확인하세요

▼▼▼안전놀이터 바로가기 클릭▼▼▼

안전놀이터 추천


로투스 홀짝 유래

로투스 홀짝의 유래

로투스 홀짝의 유래는 꽤 오래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게임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로투스 홀짝은 누구나 알고 있는 홀짝게임을 바탕으로 한 베팅게임인데요, 그 유래는 그리스-로마 시대에 로마 군인들이 마차의 바퀴를 회전시켜 승자를 결정하던 방법에서 시작합니다. 그 마차의 바퀴는 17세기 중반에 이르러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룰렛의 방식으로 진화하고 다시 유럽의 룰렛과 미국의 룰렛 방식으로 나뉘어 조금 다른 모습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이 중 우리에게 익숙한 홀짝의 게임은 미국의 방식에 좀 더 가깝다고 볼 수 있겠네요. 숫자가 홀수인지 짝수인지를 맞추는, 홀짝게임은 단순하고 빠른 승패의 갈림 덕분에 몇 세기가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널리 사랑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동전 몇 개를 손에 쥐고 친구들과 홀짝을 맞추며 몇 백 원, 몇 천 원짜리 게임을 즐겼던 기억,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겁니다. 그만큼 홀짝 게임은 누구나 잘 알고 있는 너무나도 친숙한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홀짝게임은 현대에 이르러 좀 더 빠르게 진화하게 됩니다. 정확히 얘기하면 인터넷의 발달이 이 홀짝 게임에도 커다란 영향을 끼치게 되었습니다. 게임이 인터넷과 연결되어 온라인 게임이라는 개념이 생기게 되고, 각종 온라인 게임이 성행하며 또 온라인으로 도박을 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생겨나게 된 것인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사설토토 역시 그러한 변화의 한 과정 혹은 그 결과의 모습 중 하나라 볼 수 있습니다. 로투스 홀짝게임을 비롯한 거의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 있는 모든 장소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굳이 옷을 잘 차려 입거나 까다로운 에티켓을 지켜야 하는 카지노에 입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 카지노 시설에 직접 갈 필요도 없어지며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접속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이유 때문에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게 되었는데요, 모든 일에는 명암이 존재하듯이 로투스 홀짝 게임 역시 이에 따른 부작용도 뒤따랐습니다.  예를 들면, 홀짝의 순서 결과값, 즉 픽을 미리 유출한다거나 또는 픽스터가 유출된 픽을 바탕으로 사기를 치는 등의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회원들의 그러한 우려에 대해 업체들도 이미 잘 알고 있는지라, 최근에는 실시간 스트리밍 등으로 신뢰성을 더하고 먹튀 사이트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등 많은 변화를 겪으며 지금에 이르게 됐습니다.

로투스 홀짝 게임이란?

로투스 홀짝 게임이란?

앞서 간단하게 설명 드렸듯이 홀짝게임은 홀수와 짝수를 맞추는 간단한 룰을 기본으로 하는 것을 홀짝게임이라 한다면, 로투스 홀짝게임은 여기에 약간의 룰을 더해 흥미성을 더 가미한 게임입니다. 홀수와 짝수를 맞추는 기본 룰에는 변함이 없지만, 로투스 홀짝은 기본적으로 두 장의 카드를 이용합니다. 게임은 ♠(스페이드), ♡(하트), ♣(클로버), ◇(다이아) 4가지 무늬의 카드 A부터 K까지 총 13장의 카드 무늬 중 J, Q, K 3 종류의 카드를 제외하고 A(숫자 1)부터 10까지의 포커 카드를 이용하여 진행이 되는데, 카드 두 장의 숫자 합이 홀인지 또는 짝인지를 맞추는 것이 기본 룰입니다. 홀짝게임 자체가 워낙 간단한 게임이라 다른 룰이 더해져도 여전히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로투스 홀짝 게임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예를 들면 먼저 오픈 되는 선카드가 3이 나왔고 1분 후에 오픈 되는 히든카드가 2가 나왔다면, 두 카드 숫자의 합은 5이므로 홀수가 됩니다. 또는 선카드가 5가 나왔고 뒤에 이어지는 히든카드가 1이 나왔다면 두 카드의 숫자 합은 6이므로 짝수에 해당합니다. 게임 참가자는 오픈된 선카드를 확인한 후에 히든카드를 예상하여 두 카드의 합이 홀수인지 짝수인지를 맞추면 되는 아주 간단한 룰인거죠. 로투스 홀짝은 이런 간단한 방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게임의 시간이 무척 짧게 진행됩니다. 매일 오전 00시00분을 시작으로 1회차가 시작되며 매 60초마다 새로운 게임이 시작되므로 하루에 총 1,440회차의 게임이 진행됩니다.

로투스 홀짝 주의사항

로투스 홀짝은 게임의 진행 텀이 무척 짧다고 하는 5분짜리의 네임드 사다리 게임 보다도 훨씬 짧은 시간에 승부를 낼수 있습니다. 이 점이 바로 로투스 홀짝의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이기도 한데요, 로투스 홀짝을 즐길 때는 이런 빠른 속도감 때문에 무엇보다 금액 조절이 다른 어떤 게임보다 중요하게 적용된다는 점을 잘 인지하고 있어야 할 겁니다. 이전의 베팅금액을 모두 잃었다 할지라도 매우 짧은 시간 안에 다시 돈을 딸 수 있는 것은 로투스 홀짝의 짧은 진행 텀이 갖는 장점이라 할 수 있겠죠? 반면에 한 순간에 혹은 매우 짧은 몇 번의 게임으로 베팅금액을 포함한 충전금액을 순식간에 모두 잃을 수 있다는 점은 분명 단점으로 볼 수 있구요. 그러므로 위에 언급한 것처럼, 로투스 홀짝을 즐길 때는 매 게임마다 금액조절이 다른 게임보다 훨씬 더 중요하게 적용된다는 점을 잊지 말고, 베팅금액과 금액 배분 등에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물론 빠른 게임 진행에 따른 멘탈 관리 역시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로투스홀짝 분석의 어려움, 왜 어려울까?

로투스홀짝은 간단한 게임 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지만, 반대로 그 간단한 게임 룰과 빠른 게임 진행 속도 때문에 예측이 어려워 게임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더욱 필요한 실시간 게임 중 하나입니다.

1분 안에 끝나는 빠른 속도

더욱이 로투스 홀짝은 60초마다 회차가 끝나는 매우 빠른 게임입니다. 게임속도에 맞는 빠르고 정확한 분석이 관건이겠죠. 그 짧은 시간 안에 분석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이어지는 게임의 승률이 많이 달라질 것입니다. 또한, 로투스홀짝의 경우는 다른 게임들과는 달리 구간을 보는 방법 자체가 상이하고 패턴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쉽지 않습니다. 사다리 게임을 포함한 다른 일반적인 실시간 게임들은 컴퓨터가 결과 값을 만들기 때문에 정해져 있는 패턴과 구간대로 그 값을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지만, 로투스 홀짝은 사람이 카드덱을 이미 섞어서 나오는 것이 문제입니다.

확률과의 싸움

카드덱의 개수는 이미 정해져 있습니다. 이 말은 매 게임마다 확률이 독립적으로 적용되지 않는다는 겁니다. 이 부분은 유저 입장에서 단점인 것 같지만, 분석만 정확하게 할 수 있다면 다른 게임과 달리 오히려 확률을 높일 수 있는 근거가 됩니다. 따라서 결과값의 표를 빠르게 확인한 뒤 남은 카드의 수를 정확하게 카운팅하여, 구간을 분석하는 과정과 분석의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하지만, 초보 유저에게는 이 과정이 결코 쉽지만은 않을 겁니다. 60초 안에 기존 카운팅을 포함하여 확률의 값을 계산해야 하기 때문이죠. 이 확률의 싸움에서 단순히 운과 촉에 베팅을 할 것인지, 아니면 최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해 얻은 확률을 통해 베팅을 할 것.. 이건 굳이 누구에게 묻지 않아도 이미 답은 정해져 있는 것 같습니다.

로투스 홀짝 잘하는법

로투스 홀짝 잘하는 법

60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서 단순한 운과 감이 아닌, 정확한 분석을 통해 얻은 확률로 베팅을 해야 한다면 어떤 구간에서 그래야 할까요? 우선 패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로투스홀짝에도 분명 패턴 즉, 규칙이란 것이 존재합니다.

줄타기

가장 흔한 구간은 바로 줄타기입니다. 홀이 장줄로 가거나 짝이 장줄로 가는 구간이 있는데, 하루에 장줄만 10개~20개 나오는 일이 심심치 않게 일어납니다. 이 구간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제는 짧게 게임에 승부를 보려는 사람이나 분석이 귀찮은 사람들은 줄타기 타이밍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가, 줄타기 구간이 끝난 뒤에야 그 사실을 인지한다는 것입니다.

퐁당구간

홀과 짝이 번갈아 나오는 이른바 퐁당구간을 만나게 되면 당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대부분 홀짝구간에서 짝홀로 베팅하여 낭패를 경험해 본 사람들입니다. 그런 경험이 몇 번 있던 사람들에겐 이 퐁당구간이 가장 난감한 구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설프게 패턴을 이해한 사람들이라면 더더욱 그러할테구요.

금액조절

몇 번의 연승이나 큰 베팅금액으로 꽤 많은 금액을 따게 된다면, 짧은 순간이나마 이성을 잃고 더 큰 금액을 베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 알겠지만, 이런 이성적이지 않은 순간의 순택은 탕진의 지름길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매 게임이 첫 게임이듯이 금액조절을 해가며 구간을 기다릴 줄 알아야 합니다. 즉, 인내가 필요합니다.

템포조절

60초 안에 한 게임이 끝나는 빠른 진행의 특성 상 다른 어떤 게임보다도 템포조절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나만의 규칙을 만든 뒤, 몇 번의 연패를 겪게 되면 반드시 몇 분 이상 혹은 몇 회의 게임 이상 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관성에 따라 습관적으로 무의미한 베팅을 계속할 수도 있게 됩니다. 나만의 규칙으로 이 관성을 끊어 줘야 합니다.

패턴에 대한 이해

분명 패턴은 존재합니다. 이 패턴을 무시하고 단순한 확률에 의지하면 탕진할 확률만 높이게 됩니다. 로투스 홀짝도 결국 몇 번이라도 더 해본 사람이 패턴에 대한 이해도가 높습니다. 패턴은 외우는 것이 아니라 이해하는 것입니다. 로터스홀짝에 대한 분석을 통해 규칙을 이해한다면, 게임은 좀 더 쉽게 그리고 높은 승률로 즐길 수 있을 겁니다.

회원님들에게  보기 편하실수 있도록  저희 “먹튀폴리스 유튜브“를 통해 영상으로 제공하고있으며, 항상 메이저사이트를 이용하실때에는 인증이 되어있는지 확인을 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장 편리   하고 안전한 방법은 저희 공식 먹튀폴리스가 인증 및 검증을 완료한 “안전놀이터“란에 있는 보안이 철저한 메이저놀이터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궁금하신 것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먹튀폴리스 고객센터“로 문의를 넣어주세요.  항상 회원님들에게 먹튀사이트 없는 그날까지 최고의 재미와 안전을 보장하며 먹폴 픽스터들의 좋은 스포츠분석 , 스포츠정보 제공해드리고 재미있게 다같이 스포츠중계 로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로투스 홀짝 1편

로투스 홀짝 2편

먹폴 채팅방 (PC 만 가능)
mtpolice
내일 아침에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mtpolice
자세한 문의사항은 채팅창이아닌 고객센터로 보내주셔야 답변이 가능합니다
익명유저700543
마을 먹튀?
익명유저700543
전에 누가 마을 쓰라햇는데 믿거 잘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0952
마을 개 씹먹튀 ㅋㅋㅋ
익명유저700952
입먹 시바 개먹튄데 잘썻대 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1003
palace
익명유저701003
rja검증좀요
익명유저701003
http://palace-777.com/
익명유저701003
검증 좀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mtpolice
검증은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익명유저701548
익명유저 701003님 저기 처음은 잘나오는데 쓰지마요 저 두번째에 50마넌 먹당함요
익명유저701548
리투아니아 승릭ㅈㅇ
익명유저701631
Chat image
익명유저701774
혹시 dplus-365.com 쓰고잇으신분잇으신가요
익명유저701774
먹튄지궁금해서ㅏ ..
익명유저702113
ㅎㅎ
익명유저704705
토타임에서 소개시켜주고는
익명유저704705
먹튀당했습니다
익명유저704705
토타임이 먹튀폴리스 안전업체인데
익명유저704671
스포츠 조합있으신분
익명유저704826
먹폴님
익명유저704826
먹폴님
익명유저704826
쿤룬경기 업로드좀
익명유저704826
빨리
익명유저704826
빨리
익명유저704826
빨리좀요!
익명유저704826
쿤룬업로드 ㄱ
익명유저704826
경기
익명유저704826
익명유저704910
도쿄 경기 4시30 아님..
익명유저704910
Fc도쿄 틀어주세요
익명유저706010
식스운영자왤케착함 돈좀일어서 카톡으로 징징대니까 10만포바로넣어주고 환전바로해도되고 배팅해도상관없다하네 먹폴코드로갑햇는데 여튼칭찬함
익명유저706283
괜찮은 사이트 없음?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먹튀썰전 인증업체 이용하세요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블랙검색 먹튀검색 인증업체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해외무료픽 웹툰무료
익명유저708894
영자님,,,
익명유저708894
저 1억원을 먹튀당했습ㅈ니다.
익명유저708894
도와주실수있는지요?!
익명유저706444
1억ㅋㅋㅋㅋㅋㅋ허언증 조때쥬
익명유저709168
ㅋㅋㅋ
익명유저7091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9168
현웃터졌다
익명유저709341
ef-2019
익명유저709341
아시는분있나요
익명유저709502
ㅋㅋㅋ 먹튀폴리스 ㄹㅇ 환전나오는 대도 먹튀임 ㅋㅋ
익명유저709502
돈주면 먹튀사이트도 보증해주는사이트 ㅋㅋㅋㅋ
익명유저709502
먹튀폴리스~
익명유저709351
ㅋㅋㅋ
익명유저709809
익명유저709809
누구 괜찮은데 있으면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익명유저709775
먹폴검증업체 3개쓰고잇는사람인데 갠적으로 식스가 제가쓰기에는젤좋더라구요
익명유저710653
ㄱㄱㄱ
익명유저710817
익명유저710817
엔오 사이트
익명유저710817
먹튀당했따
익명유저710817
씨빨 이거 신고못하냐
익명유저710897
wnx-ak.com먹튀인가여
익명유저710954
거기먹튀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시벅벳 아시는 분?
익명유저711077
뜬금없이 아이디, 비번을 문자로 보내놓고
익명유저711077
들어가보니 포인트 39만원 줘 놓고
익명유저711077
아싸 싶어 배팅을 했는데 적중 됬고요
익명유저711077
환전을 할려니 환전 취소 되면서
익명유저711077
왜 안되냐고 하니
익명유저711077
가상계좌비 10만원을 입금 시켜야 한다고 하던데
익명유저711077
이거 먹튀 맞습니까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http://zaka-357.co
익명유저711077
도메인은 이거임
익명유저711354
그놈의 가상계좌비는 매 먹튀마다 똑같은 패턴이네
익명유저711828
님들 cap 먹튀임?
익명유저711828
http://ook1111.com/ 먹튀인가요
익명유저711806
?
익명유저712196
여긴 머하는곳이오?
익명유저713026
PerBeco 이사이트 괜찮은곳인가요?
익명유저713288
아띠 갠찮음
익명유저713400
알리오 괜찮나여??
익명유저714081
알리오 개 먹튀
익명유저714081
맛집 추천점
익명유저714016
가족방있어요 여기?
익명유저714081
목란
익명유저714081
아시는분
익명유저716726
??
익명유저716726
목란이 뭐죠?
익명유저717230
?
익명유저717594
우루과이 승 있냐
익명유저717594
일단 오버간 흑엽소들 있나
익명유저717855
igk-66.com
익명유저718051
안전놀이터 추천
익명유저718051
바람
익명유저718133
bt009
익명유저718133
톡바람
익명유저718133
알려드리겠음
익명유저718156
fox888 톡주심 만원꽁 드려요
익명유저718129
tlqkf whsskahtgksp
익명유저718129
꺼져
익명유저718129
너도 꺼져
익명유저718129
익명유저718129
엄마 없냐:
익명유저718129
?
익명유저718129
꼽냐 이 욕설금지ㄹ세끼야
익명유저718129
욕설금지
익명유저718129
욕설금지세끼
익명유저718129
박현세
익명유저718129
30406
mtpolice
단한번 더 욕설시
mtpolice
바로 ip 밴시키겠습니다
익명유저719685
호빵 1980
익명유저719685
코드 어디서 구하는지아시는분
익명유저719850
호빵먹튀데
익명유저719850
야 그래도 가짜가 진짜 잡았자나
익명유저719850
진짜는 지들이 인증업체 운영하면서 먹튀 졸라게 하고 망했어 이제
익명유저719850
이것도 실력이지 이놈아
익명유저720600
졸리다
익명유저720684
aa-io.com
vip code - 7999
코드막히기전에 가입이라도 해두세요~
익명유저720759
<<애니멀>>개이득 이벤트 매일진행중 20% 3+1 6+2 10+3 33-am.com 코드 KK22
익명유저720785
컴터만 켜놓아도 파워볼 오토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돌아서 하루 최하5% 수익보고있습니다. 확실하게 A/S해드리며 무료로 충분이 테스트배팅 가능하십니다. 카톡 power119
익명유저719535
걍먹폴인층업체 식스나 스타트 요런ㄷ데쓰셈..젤오래됫음 1+1 3+1 이런데는먹이많음 확시람
익명유저720886
먹튀 사이트 공격 문의 카톡 e1324
익명유저721034
0
익명유저721117
벳프로도 십먹튀네 ㅋㅋ
익명유저721293
ㅇㅇ
익명유저721376
님들 LA놀이터 아시는분있나요 ?
익명유저721692
님들 이 사이트 믿을만 함?
익명유저722758
ㅇㅇ
익명유저722999
안전한 카지노 http://www.r-44.com/login
익명유저723648
아니근데
익명유저723648
여기 먹폴 욕설금지사이트아님??
익명유저723648
사.칭
익명유저723648
먹폴같은ㄴ데
익명유저723648
되게 잘만들어놨네 ㅋㅋㅋ
익명유저724079
잘만들긴 그지같네
익명유저724079
여기 먹튀플리스 이네.
익명유저724079
통이네
익명유저724079
익명유저724079
금지어를 걸었네 ㅋㅋ
익명유저724079
익명유저724079
쨕 퉁 플리스 .. ㅋㅋ
익명유저724079
공짜 워드프레스로 그지같지 만들엇네 ㅋ
익명유저724088
첫충20프로주는 정사이트있나요
익명유저724088
가입첫충말고요
익명유저724079
첫충 먹튀사이트 가서 입금 보너스 많이 주고 출금은 불가능하지 ㅋ
익명유저724079
애이 그지같은 곳 쨕퉁 플러스 다른곳 이용해야지
익명유저724356
뭐야
익명유저724356
먹튀썰전 인증업체 가면 첫20~30% 있어요
익명유저724356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24870
익명유저724870
방금 먹튀당했네요
익명유저724870
아지트 사이트에서 80만원 먹튀;;
익명유저725105
계열사 70만먹튀
익명유저725465
`ㅡ`;
익명유저727085
익명유저726857
아직도
익명유저726857
먹튀가 있냐
익명유저727722
.
익명유저727722
먹튀 겁나 많은데
익명유저727722
나도 한달전에 60 먹당함 ㅋㅋㅋㅋ
익명유저727722
쪼잔하게 60갖고 먹치길래 우스워 죽는줄
익명유저727747
아니이거
익명유저727747
사이트
익명유저727747
ㄴ하냐
익명유저727747
믿을만한데맞나싶네
익명유저727747
먹튀사이트 오지게많누
익명유저728097
그래프 믿을만한데잇음 ?
익명유저728266
배드가이 먹튀인가여
익명유저728523
그래프
익명유저728523
먹튀없는곳
익명유저728523
잇나요?
익명유저728520
좋은조건으로 일해보실 사장님모시고 있습니다 ㅋ톡z69x
익명유저728584
그래요
익명유저728584
덜렁덜렁
익명유저728584
흔들 찍
익명유저728584
탁타같ㄱ
익명유저728584
탁탁탁
익명유저728584
익명유저729157
85
익명유저729157
ㅎㅇ
익명유저729660
먹튀썰전 보증업체 가자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29660
[link src="https://www.mtssul.com/
먹튀검색,스포츠픽,인증업체
먹튀썰전이"] 대세다
익명유저729660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31716
무지
익명유저732569
ㅇㅇ
익명유저732569
안전 놀이터 추천 드려요
익명유저732622
식스랑 스타트가 여기몇개갑햇는거중에서 젤 ㄱㅊ은듯
익명유저733191
이다리 있는사이트 아시는분
익명유저733327
이다리
익명유저733327
밸런스아니냐
익명유저734111
먹튀썰전으로 가자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34111
[link src="https://www.mtssul.com/
블랙검색,보증업체,먹튀검색"]
익명유저734324
먹튀썰전
익명유저734324
개먹튀아님??
익명유저734324
왜 먹폻와서 홍보함 ㅡㅡ
익명유저734762
먹튀아님
익명유저734762
먹튀썰전 꾀 괜찮음
mtpolice
타 검증업체 홍보시
mtpolice
IP 밴시키겠습니다
익명유저736686
안녕하세요
익명유저736686
먹튀폴리스짱!!
익명유저736686
정말
익명유저736686
유용한정보가
익명유저736686
많은
익명유저736686
먹튀폴리스는
익명유저736686
더 찾게 되는것
익명유저736686
같아요
mtpolice
넵 감사합니다 ㅎㅎ
익명유저737277
유용한정보 꿀팁 감사합니다 ^^ 덕분에 수익봤네요
익명유저737604
ㅎㅇ
익명유저737604
계시나요 다들
익명유저738346
식스 1200정도따고 졸업햇다 개꿀 다음사이트추천받는다
익명유저738155
토타임 ㄱㄱ
익명유저738895
1980 와퍼
익명유저738895
추천인코드 구하는곳 아시는분
익명유저739167
식스괜춘함?
익명유저739254
마네키 주소좀요
익명유저739254
ㅠㅠ
익명유저739371
아시안유로
익명유저739371
여기 먹튀임?
익명유저741483
허접한대 쓰지말고 그냥 먹폴꺼 써
익명유저741483
마네키 ma-4411.com
익명유저741585
c700kr.com
익명유저741584
d
익명유저741584
클럽a 카지노 먹튀사이트
익명유저741584
클럽a카지노 여기 하나미 카지노랑 같은 업체 .. 맞네. 개 먹튀 쓰레기사이트,
익명유저741681
ㅋㅋㅋ
익명유저741681
먹튀요즘도 많이 하는구나
익명유저742503
요즘은 먹튀가 아니라 거의 사기를 치는 수준이에요
익명유저742503
보피새끼들이 장사안되니가 사이트 차려놓고 추가입금하라고 사기 치는거지 개자식들
익명유저742503
고래의꿈은 뭐야 ㅋㅋㅋ개 사기새끼들 ㅋㅋㅋ
익명유저745405
ㅋㅋㅋㅋ
익명유저745405
고래의꿈
익명유저745405
사이트 이름인가요?
익명유저745487
cod주소요
익명유저745556
아띠쓰셈 먹튀없다 제제도없고
익명유저745556
코드 SNOW
익명유저746291
그래프 게임사이트 구해요
익명유저746644
대박정보가르쳐드릴가요
익명유저746679
한국배구는 안해주네요
mtpolice
타사이트홍보시
mtpolice
IP 밴시키겠습니다
익명유저747610
혹시 먹튀폴리스에서 검증된 그래프 사이트 없나여?
익명유저749113
총판페이지 한개 얻을라고 하는데요
익명유저749148
이치방 야마토 먹튀 겜인가요?
익명유저749148
나 100장 넘게 투입했는데 ㅠㅠ
익명유저749399
분석이 왜 해외축구는 없지..
익명유저749399
이상한 나라껏만 있고
익명유저749399
유로파도없고 epl도없고;
익명유저750369
보도불러서 술진하게먹고왓네여
익명유저750369
식스랑 스타트 280 160 씩 환전받고 존나게썌리게놀고옴요
익명유저750369
해외급등배당은 피하셈들요
익명유저750656
소액결제/정보이용료/각종 상품권 현금화 나미티켓 월 500분 이상 안전업체 ! 010-2676-2255 / 카톡 nami2255 3분 입금 ♡
익명유저750545
여러분
익명유저750545
봄비벳http://www.bom-593.com/common/404b.asp
익명유저750545
먹튀했습니다
익명유저750545
93장 먹튀했습니다 봄비뱃 http://www.bom-593.com/common/404b.asp
익명유저750545
ip밴시키네요 ㅋㅋ
익명유저750545
93장
익명유저750545
땃더니 환전안해주고 아이피밴시키네요 전화와서는 양방배팅이라는등 핑계대고
익명유저750668
혜성 hs-opop.com 개먹튀 찌질이들입니다.
익명유저750668
폰이랑 컴터 왔다갔다 접하는데
익명유저750668
컴터는 경남이고 폰은 서울뜬다면서 로그보내주는데 아이피 위치조회하니 통신사입니다 ㅋㅋ 근데 작업장으로 몰수처리 탈퇴 해버리네요 호구들 ㅋㅋㅋ
익명유저750668
꾸준히 수익만 보니까 핑계거리 만들어서 되도않는 어거지쓰며 탈퇴시킵니다. 혹시 이용중이신 분들은 신속히 전액 환전하시고 이용대기중이신 분들은 과감히 버리세요
익명유저750545
★봄비벳 신고합니다 절대 절대 이용하지마세요!★
익명유저751447
혜성 이 ㅅㅅㄲ들 상습임. 조금만 따면 무조건 유출픽이라면서 탈퇴처리 함.
익명유저751447
혜성 이 ㅅㅅㄲ들 상습임. 조금만 따면 무조건 유출픽이라면서 탈퇴처리 함.
익명유저751447
혜성 이 ㅅㅅㄲ들 딴 돈이 충전금 2배 넘어가면 롤링 더 하라 하고 거의 다 꼴으면 환전 신청하라고 함. 그러다 다음번에 좀 따니까 탈퇴처리. 진성 양아치들임.
익명유저751447
혜성 관련 브로커들 : 엔트리 코난, 예수님
익명유저751510
먹튀이력없는 버닝계열 필요하신분있나요 ?
익명유저751952
3
mtpolice
현재 카카오톡 고객센터가 서비스정책위반으로 임시제한되어
mtpolice
답변이 불가합니다. 이미 대화를 거신분들은 다시한번 카톡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익명유저752557
파파
익명유저752942
아레나는 ㅅㅂ
익명유저752942
개먹튀가 맨날 보증올라와있네
익명유저753863
zz
익명유저755081
ㅋㅋㅋㅋㅋㅋㅋㅋ지들도 사설이용하는주제 ㅋㅋ
익명유저755081
뭔말이 그렇게 많냐
익명유저755081
그게 싫으면 베트맨으로 가임마~~
익명유저755081
지들행동은 생각도못하고 ㅉ...
익명유저755544
익명유저755544
버튼 사용하는사람?
익명유저755703
아직안나옴?
익명유저755714
시작햇는데
익명유저755714
왜안나오지
익명유저755672
epl
익명유저755672
아 손흥민 아깝다...ㅜㅜ
익명유저756127
익명유저756127
익명유저756127
토트넘경기
익명유저756127
꼴취너무심하잖어
익명유저755672
골넣을때마다 랙오지게걸리네
익명유저756127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익명유저756127
오버퇴근
익명유저755672
골넣고 슬라이딩 안했으면 공 똑바로 찼을텐데
익명유저759342
세르비아 역배간 호구 여깄슴다 엄히 꾸짖어주세요
mt-police
토토사이트 안전놀이터 검증사이트 검증놀이터 http://www.r-44.com
mt-police
최고의 카지노 사이트 http://www.r-44.com
전체 참여유저 수: 36

내 설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