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배너

7월14일 MLB 분석 필라델피아vs워싱턴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7월14일 MLB 분석 필라델피아vs워싱턴 먹폴 픽스터 영

필라델피아vs워싱턴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현재 승패를 반복하고 있으며 확실히 분위기를 잡지못하고 있는 필라델피아와 3연승을 하며 공-수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워싱턴의 경기 입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7월14일 MLB 분석 필라델피아vs워싱턴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워싱턴 내셔널스와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토요일 시민은행 공원에서 MLB행사에서 만난다.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3번의 경기 중 11승을 거둔 후에도 뜨거운 경기를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놀라는 1회를 무실점으로 막아낼 것이다. 반면 코빈은 1회부터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편.
5회 종료 시점에서 필라델피아 가 리드를 잡고 무난하게 경기의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그리고 이번 경기 역시 그 흐름이 이어질듯 6월 말부터 놀라는 완벽하게 부활했고 홈에서의 투구는 가히 무서울 정도다.
물론 코빈 역시 최근의 투구가 뛰어나긴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 홈 한정이고 필라델피아 원정에서의 코빈은 기대가 어렵다.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

필라델피아는 직전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애런 놀라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9번의 경기에서 8승 2패 110.2이닝 124삼진 44볼넷 46자책 평균자책 3.74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선 6.2이닝 동안 단 1실점을 기록하며 상당히 안정적인 제구력을 보여줬다.
자신들의 구장에서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좋지 못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그나마 애런 놀라가 출전하기 때문에 충분히 변수를 만들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특별한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무난하게 2차전에서 완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필라델피아 필리스팀은 마지막 12경기를 치른 후 승리가 필요하다.
필리스는 최근 3경기에서 13득점, 9경기 중 6경기에서 4득점 이상을 기록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4점 이상 득점했을 때 지난 10경기 중 7경기를 이겼다.
세사르 에르난데스는 96안타 40타점으로 필리스를 앞서고 있으며 장 세구라와 브라이스 하퍼는 178안타 102타점을 합작했다.
애런 노라가 공을 받아 올 시즌 평균자책점 3.74에 탈삼진 124개를 기록하며 8-2로 앞선다.
노라는 4-5로 평균자책 4.18에 내셔널스 통산 삼진 105개를 기록했다.

워싱턴

워싱턴

워싱턴은 직전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패트릭 코빈이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8번의 경기에서 7승 5패 113.1이닝 129삼진 33볼넷 42자책 평균자책 3.34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서 7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제구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3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워싱턴이다.
이전 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하며 좋은 페치스를 보여주었지만 이번 경기에서 출전하는 불펜진과 타선들의 제구력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선발투수인 패트릭 코빈이 최대한 초반에 흐름을 잡지 않느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워싱턴은 최근 43경기에서 15득점, 13경기 중 9경기에서 4득점 이상을 기록했다.
워싱턴 내셔널스는 최근 9경기 중 7경기를 4점 이상 득점하며 우승했다.
애덤 이튼은 93안타 21타점으로 전국 1위를 달리고 있고 앤서니 렌던과 후안 소토는 172안타 119타점을 합작했다.
패트릭 코빈은 7-5로 올 시즌 평균자책점 3.34에 삼진 129개를 기록했다.
코빈은 4-2로 평균자책점 3.22에 삼진 41개를 기록했다.

필라델피아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7월13일 KBO 분석 기아vs한화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7월13일 KBO 분석 기아vs한화 먹폴 픽스터 영

기아vs한화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최근 아쉬운 점수차이로 패배를 하고 있었지만 직전경기 한화에게 시원하게 승리를 가져간 기아와 최근 들어 불안한 모습을 계속 이어오고 있었고 현재 2연패를 하고 있는 한화의 경기 입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7월13일 KBO 분석 기아vs한화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두 팀의 이번 경기는 상대전적에 있어서 홈팀인 기아가 3승 2패로 우위의 성적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3연패에 빠지며 부진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나 이번 시즌 원정경기 승률이 매우 저조한 한화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아

기아

기아타이거즈의 최근 경기성적을 보시면 5전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고, 최근 3연패를 기록하고 있어 팀 분위기는 다소 어두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아는 11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원정경기에서 삼성에게 4-2로 제압 당했습니다.
1회초 김주찬이 우전 안타로 출루에 성공했고, 박찬호가 번트를 시도했으나 타구는 1루수 최영진에게 잡히고 말았고, 프레스턴 터커의 좌중간 안타 때 삼성 좌익수 김동엽의 실책까지 겹쳐 김주찬이 홈을 밟으며 선취점을 올렸습니다.
곧 바로 삼성이 추격해오자 KIA는 7회초 프레스턴 터커의 우중간 2루타에 이어 최형우의 우전 안타로 2-2 균형을 이뤘으나, 삼성이 8회 1사 후 김상수의 우익선상 2루타로 상승 분위기를 조성하며 박해민이 2루 땅볼로 물러난 사이 김상수가 3루에 안착했고, 이원석에게 투런포를 맞으며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시즌 기아의 홈경기에 따른 승률은 2승 3패로 다소 낮은 승률을 보이고 있으나, 한화와의 맞대결에서 4승 1패로 높은 승률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화

한화

한화이글스의 최근 경기성적을 보시면 5전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으며 최근 3경기 1승 2패를 기록하고 있어 팀 분위기는 다소 무거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화는 11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SK 와이번스와 경기에서 선발 박종훈의 호투에 막히며 5-1 패배를 떠안았습니다.
한화 선발 박윤철은 2이닝 3피안타(1홈런) 4볼넷 1탈삼진 2실점으로 부진해 시즌 첫 패를 기록했고, 타선은 8안타로 단 1점만 얻어내는 등 집중력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한화는 박종훈에 막혀 찬스를 만들고도 점수로 연결하지 못하고 끌려갔고, 한화가 침묵에 빠진 사이 SK는 더 달아났습니다.
6회초 두 번째 투수 김재영이 한동민에게 솔로포를 맞은 뒤, 로맥과 고종욱에게 연속 안타를 맞았고, 이후 정의윤을 희생 플라이로 잡았으나 점수 차는 4-0으로 벌어졌습니다.
이후 한화는 6회말 1사 1, 3루에서 최재훈의 중견수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만회했지만, 분위기를 바꾸기에는 역부족이었고, 8회초 고종욱에게 적시타를 허용하며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기아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빵빵 먹튀 bbang-00.com 먹튀확정 탈퇴처리 환전먹튀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4개의 댓글.

빵빵 먹튀 bbang-00.com 환전취소 로그인차단 아이디탈퇴

빵빵 먹튀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이번에 저희 먹튀폴리스 에서 빵빵 먹튀 를 검거 하였습니다. 2019년 5월 10일에 생성 되었으며 현재인 지금 까지도 회원들 을 농락 하며 가슴에 구멍을  빵빵 내버리는 악덕 먹튀 짓을 하고 있습니다.  제보를 해주 신 회원 님 께 서는  홍보 사이트인 다자바 에서 회원분이 가입을 하셨으며 스포츠 를 베팅 하여 다폴더 중 MLB 시애틀 적중 처리가 안된 것이 있어서 정중 하게 문의를 하였 으나 시애틀 직접 가시면 처리 해주 겠다고 무시를 해버리고 꽁머니를 좋아 한다며 깔보며 농락 하는 빵빵 먹튀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이 있으 시다면 당장 그만 두시길 바랍니다. 이런 파렴치 한 먹튀 사이트는 애초에 보안성 이 취약 하며 처음 부터 먹튀 목적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회원이 유입이 안되는 순간 다시 도메인이나 사이트명을 바꾸어 활동 합니다.  특히나 다자바 이런 먹튀 사이트를 홍보할수있는 칸이 있는 다자바를 이용도 하지마시길 바랍니다. 아무나 회원가입을 할수 있기 때문에 신뢰성이 많이 부족합니다. 또한 꽁머니등 회원들을 많이 유혹하고 있으니 저희 먹튀폴리스에서 좋은 스포츠 정보와 픽을 받아가시면 그어떤 꽁머니 보다 더 값어치를 합니다.그러니 꼭 검증받은 저희 먹튀폴리스의 안전놀이터 를 이용하시고 피해  없도록 부탁 드리며 항상 회원님 들과 함께 하는 먹튀폴리스 가 되 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빵빵 먹튀 사이트 신상정보

먹튀사이트 : 빵빵 먹튀 BBANG-00.COM
Domain Name: BBANG-00.COM
Registry Domain ID: 2389340699_DOMAIN_COM-VRSN
Registrar WHOIS Server: whois.discount-domain.com
Registrar URL: http://gmo.jp
Updated Date: 2019-05-10T16:40:02Z
Creation Date: 2019-05-10T16:39:59Z
Registry Expiry Date: 2020-05-10T16:39:59Z

빵빵 먹튀 피해유저 사건진술

1. 사건발생일:2019년7월4일

2. 업체명(사이트):빵빵

3. 도메인주소:bbang-00.com

4. 먹튀금액:97000원

5. 이용기간:2019년7월4일 가입후바로

6. 해당사이트 이용ID 또는 닉네임(본인) :세치아부지

7. 가입 시 추천코드:vip00

8. 해당 사이트 고객센터 카카오/텔레그램 ID: (없을 시 생략)카카오톡 kr0900

9. 사이트 가입 경로:다자바

10. 사건 관련 진술:스포츠 베팅 을 하였는데 꽁머니좋아 한다면서 사기치고 먹튀 해버렸습니다. 이런 악질 쓰레기는 사라져야 합니다.계속 홍보 하고 있는걸로 보이고 더이상 피해가 안생기길 바랍니다

빵빵 먹튀 피해 증거사진

빵빵 먹튀

위로금 지급내역

빵빵 먹튀

먹튀등록완료

7월3일 KBO 분석 KTvs삼성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7월3일 KBO 분석 KTvs삼성 먹폴 픽스터 영

KTvs삼성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현재 긴 연승을 달리며 좋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는 KT와 2연패를 하며 분위기가 별로 좋지않은 삼성의 경기 입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7월3일 KBO 분석 KTvs삼성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두 팀의 이번 경기는 상대전적에 있어서도 홈팀인 KT위즈가 3승2패로 우세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5연승으로 승기를 잡고 홈경기 승률이 높은 KT가 이번 시즌 원정경기에서 다소 승률이 부족한 삼성라이온즈와의 대결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KT는 긴 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득점력도 나쁘지 않고 실점도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불안불안한 KT의 상황 입니다.
현재 삼성은 2연패를 하고 있으며 2연패동안 실점을 많이 하며 별로 좋지 못한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KT

KT

KT위즈의 최근 경기성적을 보시면 5전 4승 1무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으며, 최근에 5연승을 기록하고 있어서 팀의 분위기는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KT는 지난 30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경기에서 연장 11회에 터진 황재균의 홈런으로 4-3으로 승리하며, 스윕과 함께 5연승을 기록했습니다.
정규이닝 동안 승부를 내지 못하던 두 팀은 연장 11회에서 황재균의 끝내기 솔로포가 터지면서 KT가 주말 3연전 스윕을 기록하며 5연승을 거머쥐었고, 최근 KT의 홈경기 승패율은 5전 4승 1패로 홈경기에서의 승률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삼성

삼성라이온즈의 최근 경기성적을 보시면 5전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으며 최근 3경기에서 2패를 기록하고 있어 분위기는 다소 낮을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삼성은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홈경기에서 외국인 투수 저스틴 헤일리를 선발로 내세우며 지난 28일 SK를 상대로 승리한 분위기를 이어가려고 했으나.
헤일리는 1회초 첫 타자 노수광을 볼넷으로 내보내는 등 1회에만 2점을 잃으면서 불안하게 시작했습니다.
삼성은 6회 말 추격의 불씨를 살리는 듯 이원석을 솔로포, 김동엽과 박해민이 연속 안타를 뽑아냈으나, 대타 최영진이 3루 땅볼로 물러나면서 1점만 추가했으며, 이어진 7회에서는 실책과 실점을 범하며 다시 2점을 실점하며 추격의 불씨 살리기를 실패했습니다.

KT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7월3일 KBO 분석 LGvs한화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7월3일 KBO 분석 LGvs한화 먹폴 픽스터 영

LGvs한화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최근 연승을 많이 이어가진 못하지만 홈에서의 성적은 나쁘지 않은 LG와 현재 4연패에 빠지며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한화의 경기 입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7월3일 KBO 분석 LGvs한화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두 팀의 이번 경기는 상대전적에 있어서 홈팀인 LG트윈스가 4승1패로 우세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분위가 무거워졌을지라도 LG가 최근 3연패에 빠지며 팀 경기력이 약해진 한화이글스와의 경기에서 어렵게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LG는 현재 제대로 분위기를 잡지 못하고 있지만 홈에서의 경기력과 득점력은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한화는 홈 원정 가리지 못하고 득점도 많이 하지 못하고 실점은 4연패동안 꽤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LG

LG
LG의 최근 경기성적을 보시면 5전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으며, 최근 3연승 달성에 실패하며 팀 분위기는 다소 침체되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LG는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19 KBO리그 NC 다이노스전에서 선발 차우차이 4이닝 7실점으로 무너지며 경기 초반부터 위태로웠으나, 5회초 공격에서 모호한 수비방해 판정으로 더블플레이가 되며 9-1로 대패하였습니다.
LG는 최근 리그 4위에 위치하고 있어 이번 경기 승리가 순위변동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나, 최근 3연승 달성에 실패하고 홈에서의 경기력이 1승 4패로 좋지 않을 것을 보아 이번 한화의 대결에서 다소 어려운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화

한화

한화이글스의 최근 경기성적을 보시면 5전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으며 최근에 3연패를 기록하고 있어 분위기는 어두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한화는 선발 김범수를 내세우며 연패를 탈출하고자 하였으나 1회 초 선두타라자를 볼넷으로 출루 시키고, 김하성에게 2점 홈런을 허용하였으며,이후 이정후를 뜬공 처리하며 위기를 넘기는 듯 하였으나 박병호에게 다시 솔로포를 내어주며 추가 실점을 허용하며 패색이 짙어졌습니다.
한화는 5회 말에서 추가 3득점을 하며 역전에 성공하였으나 키움의 홈런 3방에 3연패를 기록하였고, 이로 인해 분위기는 가라앉았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시즌 한화의 원정경기 승률이 1승 4패인 것으로 보아 LG와의 경기에서 고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LG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7월3일 KBO 분석 키움vs두산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7월3일 KBO 분석 키움vs두산 먹폴 픽스터 영

키움 vs두산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현재 4연승을 하며 아주 좋은 분위기를 유지하며 경기력까지 좋은 키움과 현재 3연패를 하며 급격히 경기력이 아주 안좋아진 두산의 경기 입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7월3일 KBO 분석 키움vs두산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두 팀의 이번 경기는 상대전적에 있어서도 홈팀인 키움히어로즈가 4승1패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상승세를 탄 키움이 두산을 제치고 승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키움은 현재 4연승 동안 6점이상씩 매 경기마다 득점을 하고 있으며 실점도 그렇게 많지는 않은 편 입니다.
두산은 현재 3연패 동안 득점도 많이 내지 못하고 실점만 많이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키움

7월3일 KBO 분석 키움vs두산 먹폴 픽스터 영

키움히어로즈의 최근 경기성적을 보시면 5전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으며, 최근에 3연승을 기록하고 있어서 팀의 분위기는 상승세를 탄 것으로 예상됩니다.
키움은 30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방문 경기에서 김하성, 박병호, 제리 샌즈의 홈런포 3방을 앞세워 한화 이글스를 6대4로 격파했으며 키움은 시즌 50승 달성에 1승을 남겼습니다.
7월 1일 하루 휴식으로 선수들의 체력 및 전략을 보강했을 LG선수들은 비축된 체력과 3연승으로 인한 팀 분위기 상승세를 이어가며 리그 2위 두산을 제압하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산

두산

두산베어스의 최근 경기성적을 보시면 5전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으며 최근에 연패를 기록하고 있어서 분위기는 다소침체되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30일 경기에서 두산 선발 이용찬은 6이닝 6피안타 3볼넷 2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하며 패배를 떠안았고 다만 2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
(6이닝 3자책 이하)를 달성하며 점점 구위를 회복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희망을 보여주었습니다.
두산은 최근에 리그 2위에 위치하고는 있지만 연패를 기록하고 있어서 이번 경기가 매우 중요하게 작용할것으로 예상되며, 이로 인한 부담감을 잘 떨쳐낸다면 이번 경기도 승산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키움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7월3일 KBO 분석 SKvs롯데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7월3일 KBO 분석 SKvs롯데 먹폴 픽스터 영

SKvs롯데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현재 좋은 경기력으로 다득점 까지 하며 2연승을 달리고 있는 SK와 SK를 만나며 힘을 제대로 못쓰고 있는 롯데의 경기 입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7월3일 KBO 분석 SKvs롯데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두 팀의 이번 경기는 상대전적에 있어서는 홈팀인 SK와이번스가 4승1패로 우세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롯데가 최근 2연승으로 팀 분위기가 상승세를 탄 것으로 보이긴 하나 이번 시즌 SK의 홈경기 승률을 보아 SK가 롯데와의 경기에서 무난하게 승리를 할 것 입니다.

SK

SK

SK와이번스의 최근 경기성적을 보시면 5전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으며, 최근 3경기 중 2연패를 기록했으나 어제 승리를 이루며 2연패를 탈출하여 팀 분위기는 다소 상승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SK는 지난 30일 삼성라이온즈와의 원정경기에서 선발투수 김광현의 호투와 최정의 4타점 활약과 타선들의 도움으로 인해 14-7로 대승하며 리그 1위 자리 굳히기에 들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SK는 최근 삼성라이온즈를 7점 차이로 대격파하며 승리를 한 후 팀 분위기는 한껏 끌어올랐을거라고 예상 되는데, 이번 시즌 SK의 홈경기에서의 승률은 5전 5승 0패로 전승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이번 롯데와의 경기에서도 손쉽게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롯데

롯데

롯데자이언츠의 최근 경기성적을 보시면 5전 2승 2패 1무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으며 최근에 2연승을 기록하고 있어 분위기는 끌어올려져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롯데 자이언츠는 3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원정경기에서 4-0으로 승리한 롯데는 두산 전 연패를 끊어내고 2연승으로 위닝 시리즈를 달성했습니다.
롯데 선발 레일리는 6.2이닝 동안 111구 5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두산의 타선을 완벽하게 제압했고, 7회까지 매 이닝마다 두산의 주자가 출루하였으나 탁월한 위기관리 능력으로 막아냈고, 이어 타선의 도움까지 받으며 롯데는 승리를 가져가며 2연승을 기록했습니다.

SK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7월3일 KBO 분석 기아vsNC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한개의 댓글.

7월3일 KBO 분석 기아vsNC 먹폴 픽스터 영

기아vsNC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드디어 연패를 끊고 불안한 경기력을 떨쳐낸 기아와 계속되는 승패를 반복하며 빨리 확실하게 경기를 이끌어야 하는 NC의 경기 입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7월3일 KBO 분석 기아vsNC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두 팀의 이번 경기는 상대전적에 있어서도 NC다이노스가 5전 5승 무패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상승세를 탄 NC가 월요일 하루 휴식을 취하며 전력보강 및 체력충전을 했을 것입니다.

기아

기아

기아타이거즈의 최근 경기성적을 보시면 5전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으며, 최근에 4연패를 기록하고 있어 팀 분위기는 다소 어두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KIA 타이거즈는 30일 KT 위즈와 주말 3연전 마지막 경기에서 선발 월랜드가 6이닝 3실점(2자책) 호투에 이어 불펜진도 잘 막았으나, 타선이 추가 득점에 실패하면서 결국 연장전 끝에 KT에 끝내기 홈런을 허용, 스윕패를 당하였습니다.
큰 폭의 선발라인업 변화 속에 주로 중견수로 출전하던 이창진이 시즌 처음으로 3루수로 출전하였고, 두 번의 실수로 내야수비에 믿음을 주지 못했고, 1회 2사 이후 불안한 송구로 타자를 출루시켰는데 0-1로 뒤진 4회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로하스의 평범한 땅볼 포구를 받아내지 못하며 결국 7회 중견수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이후 득점없이 경기를 이어가던 두 팀은 연장전에 돌입했고 연장 11회에서 황재균이 솔로포를 터트리며 결국 기아는 스윕패를 떠안게 됐습니다.
그리고 기아는 선발 라인업을 변경하며 연패 탈출을 희망하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NC

NC

NC다이노스의 최근 경기성적을 보시면 5전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으며 최근 3일 경기 중 2승을 기록하며 팀의 분위기가 상승세를 탄 것으로 예상됩니다.
NC는 30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홈경기에서 홈런 2방을 포함해 장단 13안타를 몰아치며 LG에 9대 1로 대승을 거두었고, 이로서 5위에 올라있는 NC는 LG와의 승차를 6경기로 좁혔습니다.
NC다이노스는 1회말 1점을 득점한 뒤 4회와 5회에서 3점씩을 뽑아내는 등 경기내내 승기를 내어주지 않았으며 노진혁의 몸에 맞는 공, 박석민과 양의지의 연속 안타로 만든 1사 만루 상황에서 모창민의 희생플라이로 1득점을 추가하였습니다.
이어 김성욱이 2-0으로 앞선 4회 2사 2루 상황에서 차우찬의 속구를 그대로 홈런으로 넘겨 투런포를 만들어내며 격차는 4점차로 벌어졌고, 이우성의 끝내기 홈런으로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NC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19바다이야기 먹튀 bsa777.com 먹튀확정 환전먹튀 탈퇴처리 4 (1)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6개의 댓글.

19바다이야기 먹튀 bsa777.com 환전거부 로그인차단 아이디탈퇴

19바다이야기 먹튀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이번에 저희 먹튀폴리스에서 19바다이야기 먹튀를 검거하였습니다.  이번 19바다이야기 먹튀는  역시나 꽁짜 포인트 5만포인트를 회원님께 주었고 이용하면서 연타발생이 이뤄지며 일부러 적중률을 높여주었습니다. 그러다 느낌이 쌔해 자료는 없었지만 괜찮은지 알고 회원님께서 사용을 하였으나  그러다 다른사람이 계속 잭팟이 터지니 홧김에 회원님께서 더 충전을하셨습니다. 이런점을 이용하여 이 먹튀사이트는  채팅방까지 이용했습니다. 채팅에서 대답했던 사람들은 모두 먹튀사이트 관계자 였고  이렇게 신규유저 마저 당첨잘되게한후 먹튀하려는 속셈이였습니다. 채팅창에 여기 먹아니에요? 라고 대답했는데 이말을 한순간 말많던 사람들이 갑자기 한마디도 없더니 동시에 10개정도의 반박글이 올라왔섭니다. 이렇게 도메인도 차단에 로그인, 번호 모두 차단되어 적출됬습니다. 꼭 검증업체 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먹튀사이트 들은 언제든 먹튀할생각으로 만들었기때문에 서버를 닫았다 열었다 반복합니다  꼭 검증받은 먹튀폴리스의 안전놀이터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더이상 낚시질에 걸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19바다이야기 먹튀 사이트 신상정보

먹튀사이트: 19바다이야기 먹튀 bsa777.com
Domain Name: BSA777.COM
Registry Domain ID: 2402034244_DOMAIN_COM-VRSN
Registrar WHOIS Server: whois.inames.co.kr
Registrar URL: http://www.inames.co.kr
Updated Date: 2019-06-14T10:00:03Z
Creation Date: 2019-06-14T09:48:28Z
Registry Expiry Date: 2020-06-14T09:48:28Z

19바다이야기 먹튀 피해유저 사건진술

1. 사건발생일:2019년6월26일

2. 업체명(사이트):19바다이야기

3. 도메인주소:bsa777.com

4. 먹튀금액:100만

5. 이용기간:2일

6. 해당사이트 이용ID 또는 닉네임(본인) :말콩

7. 가입 시 추천코드:800

8. 해당 사이트 고객센터 카카오/텔레그램 ID: (없을 시 생략)

9. 사이트 가입 경로: ani24.com사이트에서 광고하는 사이트에서 호기심가입했는데 공짜로 5만포인트 지급한다길래 300원짜리 릴에서 플레이함

10. 사건 관련 진술:꽁포 5만포인트로 놀던중 연타발생이 이뤄지면서 총 7단계중 3단계까지 가길래 5만 10만 20만 이런식으로 올라갔습니다. 그러다가 느낌이 쌔해서 검색해봐도 자료도 없구..괜찮은데구나 해서 10만 20만씩 더 충전해서 하니 단계도 계속 올라갔습니다. 그러다가 다른사람이 계속 터지니 홧김에 더하다보니 100만이 됫는데 다른사람들은 1퍼확률인데 마지막 전단계까지 올라가면서 더해라더해라 했습니다..그러다가 다른사람은 다 터지는데 처음가입했는데 이렇게 올라올리가 없는 의구심에 채팅에 여기 먹아니에요? 이말을치니 말많던사람들이 갑자기 한마디도 없어지더니 동시에 10개정도 되는 반박글이 올러오더라구요 거기서 먹인게 느껴져서 다시 릴300원짜리로 옮겨달랫더니 안된다 말하면서 번당 2천원짜리를 요구합니다 그후 고객센터에 원금 일부분이라도 도와달라는말 이후 도메인이 사라지고 게임은 접속조차안되며 번호도 차단당했습니다

19바다이야기 먹튀 피해 증거사진

19바다이야기 먹튀

위로금 지급내역

19바다이야기 먹튀

먹폴 채팅방 (PC 만 가능)
mtpolice
내일 아침에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mtpolice
자세한 문의사항은 채팅창이아닌 고객센터로 보내주셔야 답변이 가능합니다
익명유저700543
마을 먹튀?
익명유저700543
전에 누가 마을 쓰라햇는데 믿거 잘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0952
마을 개 씹먹튀 ㅋㅋㅋ
익명유저700952
입먹 시바 개먹튄데 잘썻대 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1003
palace
익명유저701003
rja검증좀요
익명유저701003
http://palace-777.com/
익명유저701003
검증 좀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mtpolice
검증은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익명유저701548
익명유저 701003님 저기 처음은 잘나오는데 쓰지마요 저 두번째에 50마넌 먹당함요
익명유저701548
리투아니아 승릭ㅈㅇ
익명유저701631
Chat image
익명유저701774
혹시 dplus-365.com 쓰고잇으신분잇으신가요
익명유저701774
먹튄지궁금해서ㅏ ..
익명유저702113
ㅎㅎ
익명유저704705
토타임에서 소개시켜주고는
익명유저704705
먹튀당했습니다
익명유저704705
토타임이 먹튀폴리스 안전업체인데
익명유저704671
스포츠 조합있으신분
익명유저704826
먹폴님
익명유저704826
먹폴님
익명유저704826
쿤룬경기 업로드좀
익명유저704826
빨리
익명유저704826
빨리
익명유저704826
빨리좀요!
익명유저704826
쿤룬업로드 ㄱ
익명유저704826
경기
익명유저704826
익명유저704910
도쿄 경기 4시30 아님..
익명유저704910
Fc도쿄 틀어주세요
익명유저706010
식스운영자왤케착함 돈좀일어서 카톡으로 징징대니까 10만포바로넣어주고 환전바로해도되고 배팅해도상관없다하네 먹폴코드로갑햇는데 여튼칭찬함
익명유저706283
괜찮은 사이트 없음?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먹튀썰전 인증업체 이용하세요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블랙검색 먹튀검색 인증업체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해외무료픽 웹툰무료
익명유저708894
영자님,,,
익명유저708894
저 1억원을 먹튀당했습ㅈ니다.
익명유저708894
도와주실수있는지요?!
익명유저706444
1억ㅋㅋㅋㅋㅋㅋ허언증 조때쥬
익명유저709168
ㅋㅋㅋ
익명유저7091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9168
현웃터졌다
익명유저709341
ef-2019
익명유저709341
아시는분있나요
익명유저709502
ㅋㅋㅋ 먹튀폴리스 ㄹㅇ 환전나오는 대도 먹튀임 ㅋㅋ
익명유저709502
돈주면 먹튀사이트도 보증해주는사이트 ㅋㅋㅋㅋ
익명유저709502
먹튀폴리스~
익명유저709351
ㅋㅋㅋ
익명유저709809
익명유저709809
누구 괜찮은데 있으면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익명유저709775
먹폴검증업체 3개쓰고잇는사람인데 갠적으로 식스가 제가쓰기에는젤좋더라구요
익명유저710653
ㄱㄱㄱ
익명유저710817
익명유저710817
엔오 사이트
익명유저710817
먹튀당했따
익명유저710817
씨빨 이거 신고못하냐
익명유저710897
wnx-ak.com먹튀인가여
익명유저710954
거기먹튀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시벅벳 아시는 분?
익명유저711077
뜬금없이 아이디, 비번을 문자로 보내놓고
익명유저711077
들어가보니 포인트 39만원 줘 놓고
익명유저711077
아싸 싶어 배팅을 했는데 적중 됬고요
익명유저711077
환전을 할려니 환전 취소 되면서
익명유저711077
왜 안되냐고 하니
익명유저711077
가상계좌비 10만원을 입금 시켜야 한다고 하던데
익명유저711077
이거 먹튀 맞습니까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http://zaka-357.co
익명유저711077
도메인은 이거임
익명유저711354
그놈의 가상계좌비는 매 먹튀마다 똑같은 패턴이네
익명유저711828
님들 cap 먹튀임?
익명유저711828
http://ook1111.com/ 먹튀인가요
익명유저711806
?
익명유저712196
여긴 머하는곳이오?
익명유저713026
PerBeco 이사이트 괜찮은곳인가요?
익명유저713288
아띠 갠찮음
익명유저713400
알리오 괜찮나여??
익명유저714081
알리오 개 먹튀
익명유저714081
맛집 추천점
익명유저714016
가족방있어요 여기?
익명유저714081
목란
익명유저714081
아시는분
익명유저716726
??
익명유저716726
목란이 뭐죠?
익명유저717230
?
익명유저717594
우루과이 승 있냐
익명유저717594
일단 오버간 흑엽소들 있나
익명유저717855
igk-66.com
익명유저718051
안전놀이터 추천
익명유저718051
바람
익명유저718133
bt009
익명유저718133
톡바람
익명유저718133
알려드리겠음
익명유저718156
fox888 톡주심 만원꽁 드려요
익명유저718129
tlqkf whsskahtgksp
익명유저718129
꺼져
익명유저718129
너도 꺼져
익명유저718129
익명유저718129
엄마 없냐:
익명유저718129
?
익명유저718129
꼽냐 이 욕설금지ㄹ세끼야
익명유저718129
욕설금지
익명유저718129
욕설금지세끼
익명유저718129
박현세
익명유저718129
30406
mtpolice
단한번 더 욕설시
mtpolice
바로 ip 밴시키겠습니다
익명유저719685
호빵 1980
익명유저719685
코드 어디서 구하는지아시는분
익명유저719850
호빵먹튀데
익명유저719850
야 그래도 가짜가 진짜 잡았자나
익명유저719850
진짜는 지들이 인증업체 운영하면서 먹튀 졸라게 하고 망했어 이제
익명유저719850
이것도 실력이지 이놈아
익명유저720600
졸리다
익명유저720684
aa-io.com
vip code - 7999
코드막히기전에 가입이라도 해두세요~
익명유저720759
<<애니멀>>개이득 이벤트 매일진행중 20% 3+1 6+2 10+3 33-am.com 코드 KK22
익명유저720785
컴터만 켜놓아도 파워볼 오토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돌아서 하루 최하5% 수익보고있습니다. 확실하게 A/S해드리며 무료로 충분이 테스트배팅 가능하십니다. 카톡 power119
익명유저719535
걍먹폴인층업체 식스나 스타트 요런ㄷ데쓰셈..젤오래됫음 1+1 3+1 이런데는먹이많음 확시람
익명유저720886
먹튀 사이트 공격 문의 카톡 e1324
익명유저721034
0
익명유저721117
벳프로도 십먹튀네 ㅋㅋ
익명유저721293
ㅇㅇ
익명유저721376
님들 LA놀이터 아시는분있나요 ?
익명유저721692
님들 이 사이트 믿을만 함?
익명유저722758
ㅇㅇ
익명유저722999
안전한 카지노 http://www.r-44.com/login
익명유저723648
아니근데
익명유저723648
여기 먹폴 욕설금지사이트아님??
익명유저723648
사.칭
익명유저723648
먹폴같은ㄴ데
익명유저723648
되게 잘만들어놨네 ㅋㅋㅋ
익명유저724079
잘만들긴 그지같네
익명유저724079
여기 먹튀플리스 이네.
익명유저724079
통이네
익명유저724079
익명유저724079
금지어를 걸었네 ㅋㅋ
익명유저724079
익명유저724079
쨕 퉁 플리스 .. ㅋㅋ
익명유저724079
공짜 워드프레스로 그지같지 만들엇네 ㅋ
익명유저724088
첫충20프로주는 정사이트있나요
익명유저724088
가입첫충말고요
익명유저724079
첫충 먹튀사이트 가서 입금 보너스 많이 주고 출금은 불가능하지 ㅋ
익명유저724079
애이 그지같은 곳 쨕퉁 플러스 다른곳 이용해야지
익명유저724356
뭐야
익명유저724356
먹튀썰전 인증업체 가면 첫20~30% 있어요
익명유저724356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24870
익명유저724870
방금 먹튀당했네요
익명유저724870
아지트 사이트에서 80만원 먹튀;;
익명유저725105
계열사 70만먹튀
익명유저725465
`ㅡ`;
익명유저727085
익명유저726857
아직도
익명유저726857
먹튀가 있냐
익명유저727722
.
익명유저727722
먹튀 겁나 많은데
익명유저727722
나도 한달전에 60 먹당함 ㅋㅋㅋㅋ
익명유저727722
쪼잔하게 60갖고 먹치길래 우스워 죽는줄
익명유저727747
아니이거
익명유저727747
사이트
익명유저727747
ㄴ하냐
익명유저727747
믿을만한데맞나싶네
익명유저727747
먹튀사이트 오지게많누
익명유저728097
그래프 믿을만한데잇음 ?
익명유저728266
배드가이 먹튀인가여
익명유저728523
그래프
익명유저728523
먹튀없는곳
익명유저728523
잇나요?
익명유저728520
좋은조건으로 일해보실 사장님모시고 있습니다 ㅋ톡z69x
익명유저728584
그래요
익명유저728584
덜렁덜렁
익명유저728584
흔들 찍
익명유저728584
탁타같ㄱ
익명유저728584
탁탁탁
익명유저728584
익명유저729157
85
익명유저729157
ㅎㅇ
익명유저729660
먹튀썰전 보증업체 가자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29660
[link src="https://www.mtssul.com/
먹튀검색,스포츠픽,인증업체
먹튀썰전이"] 대세다
익명유저729660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31716
무지
익명유저732569
ㅇㅇ
익명유저732569
안전 놀이터 추천 드려요
익명유저732622
식스랑 스타트가 여기몇개갑햇는거중에서 젤 ㄱㅊ은듯
익명유저733191
이다리 있는사이트 아시는분
익명유저733327
이다리
익명유저733327
밸런스아니냐
익명유저734111
먹튀썰전으로 가자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34111
[link src="https://www.mtssul.com/
블랙검색,보증업체,먹튀검색"]
익명유저734324
먹튀썰전
익명유저734324
개먹튀아님??
익명유저734324
왜 먹폻와서 홍보함 ㅡㅡ
익명유저734762
먹튀아님
익명유저734762
먹튀썰전 꾀 괜찮음
mtpolice
타 검증업체 홍보시
mtpolice
IP 밴시키겠습니다
익명유저736686
안녕하세요
익명유저736686
먹튀폴리스짱!!
익명유저736686
정말
익명유저736686
유용한정보가
익명유저736686
많은
익명유저736686
먹튀폴리스는
익명유저736686
더 찾게 되는것
익명유저736686
같아요
mtpolice
넵 감사합니다 ㅎㅎ
익명유저737277
유용한정보 꿀팁 감사합니다 ^^ 덕분에 수익봤네요
익명유저737604
ㅎㅇ
익명유저737604
계시나요 다들
익명유저738346
식스 1200정도따고 졸업햇다 개꿀 다음사이트추천받는다
익명유저738155
토타임 ㄱㄱ
익명유저738895
1980 와퍼
익명유저738895
추천인코드 구하는곳 아시는분
익명유저739167
식스괜춘함?
익명유저739254
마네키 주소좀요
익명유저739254
ㅠㅠ
익명유저739371
아시안유로
익명유저739371
여기 먹튀임?
익명유저741483
허접한대 쓰지말고 그냥 먹폴꺼 써
익명유저741483
마네키 ma-4411.com
익명유저741585
c700kr.com
익명유저741584
d
익명유저741584
클럽a 카지노 먹튀사이트
익명유저741584
클럽a카지노 여기 하나미 카지노랑 같은 업체 .. 맞네. 개 먹튀 쓰레기사이트,
익명유저741681
ㅋㅋㅋ
익명유저741681
먹튀요즘도 많이 하는구나
익명유저742503
요즘은 먹튀가 아니라 거의 사기를 치는 수준이에요
익명유저742503
보피새끼들이 장사안되니가 사이트 차려놓고 추가입금하라고 사기 치는거지 개자식들
익명유저742503
고래의꿈은 뭐야 ㅋㅋㅋ개 사기새끼들 ㅋㅋㅋ
익명유저745405
ㅋㅋㅋㅋ
익명유저745405
고래의꿈
익명유저745405
사이트 이름인가요?
익명유저745487
cod주소요
익명유저745556
아띠쓰셈 먹튀없다 제제도없고
익명유저745556
코드 SNOW
익명유저746291
그래프 게임사이트 구해요
익명유저746644
대박정보가르쳐드릴가요
익명유저746679
한국배구는 안해주네요
mtpolice
타사이트홍보시
mtpolice
IP 밴시키겠습니다
익명유저747610
혹시 먹튀폴리스에서 검증된 그래프 사이트 없나여?
익명유저749113
총판페이지 한개 얻을라고 하는데요
익명유저749148
이치방 야마토 먹튀 겜인가요?
익명유저749148
나 100장 넘게 투입했는데 ㅠㅠ
익명유저749399
분석이 왜 해외축구는 없지..
익명유저749399
이상한 나라껏만 있고
익명유저749399
유로파도없고 epl도없고;
익명유저750369
보도불러서 술진하게먹고왓네여
익명유저750369
식스랑 스타트 280 160 씩 환전받고 존나게썌리게놀고옴요
익명유저750369
해외급등배당은 피하셈들요
익명유저750656
소액결제/정보이용료/각종 상품권 현금화 나미티켓 월 500분 이상 안전업체 ! 010-2676-2255 / 카톡 nami2255 3분 입금 ♡
익명유저750545
여러분
익명유저750545
봄비벳http://www.bom-593.com/common/404b.asp
익명유저750545
먹튀했습니다
익명유저750545
93장 먹튀했습니다 봄비뱃 http://www.bom-593.com/common/404b.asp
익명유저750545
ip밴시키네요 ㅋㅋ
익명유저750545
93장
익명유저750545
땃더니 환전안해주고 아이피밴시키네요 전화와서는 양방배팅이라는등 핑계대고
익명유저750668
혜성 hs-opop.com 개먹튀 찌질이들입니다.
익명유저750668
폰이랑 컴터 왔다갔다 접하는데
익명유저750668
컴터는 경남이고 폰은 서울뜬다면서 로그보내주는데 아이피 위치조회하니 통신사입니다 ㅋㅋ 근데 작업장으로 몰수처리 탈퇴 해버리네요 호구들 ㅋㅋㅋ
익명유저750668
꾸준히 수익만 보니까 핑계거리 만들어서 되도않는 어거지쓰며 탈퇴시킵니다. 혹시 이용중이신 분들은 신속히 전액 환전하시고 이용대기중이신 분들은 과감히 버리세요
익명유저750545
★봄비벳 신고합니다 절대 절대 이용하지마세요!★
익명유저751447
혜성 이 ㅅㅅㄲ들 상습임. 조금만 따면 무조건 유출픽이라면서 탈퇴처리 함.
익명유저751447
혜성 이 ㅅㅅㄲ들 상습임. 조금만 따면 무조건 유출픽이라면서 탈퇴처리 함.
익명유저751447
혜성 이 ㅅㅅㄲ들 딴 돈이 충전금 2배 넘어가면 롤링 더 하라 하고 거의 다 꼴으면 환전 신청하라고 함. 그러다 다음번에 좀 따니까 탈퇴처리. 진성 양아치들임.
익명유저751447
혜성 관련 브로커들 : 엔트리 코난, 예수님
익명유저751510
먹튀이력없는 버닝계열 필요하신분있나요 ?
익명유저751952
3
mtpolice
현재 카카오톡 고객센터가 서비스정책위반으로 임시제한되어
mtpolice
답변이 불가합니다. 이미 대화를 거신분들은 다시한번 카톡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익명유저752557
파파
익명유저752942
아레나는 ㅅㅂ
익명유저752942
개먹튀가 맨날 보증올라와있네
익명유저753863
zz
익명유저755081
ㅋㅋㅋㅋㅋㅋㅋㅋ지들도 사설이용하는주제 ㅋㅋ
익명유저755081
뭔말이 그렇게 많냐
익명유저755081
그게 싫으면 베트맨으로 가임마~~
익명유저755081
지들행동은 생각도못하고 ㅉ...
익명유저755544
익명유저755544
버튼 사용하는사람?
익명유저755703
아직안나옴?
익명유저755714
시작햇는데
익명유저755714
왜안나오지
익명유저755672
epl
익명유저755672
아 손흥민 아깝다...ㅜㅜ
익명유저756127
익명유저756127
익명유저756127
토트넘경기
익명유저756127
꼴취너무심하잖어
익명유저755672
골넣을때마다 랙오지게걸리네
익명유저756127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익명유저756127
오버퇴근
익명유저755672
골넣고 슬라이딩 안했으면 공 똑바로 찼을텐데
익명유저759342
세르비아 역배간 호구 여깄슴다 엄히 꾸짖어주세요
mt-police
토토사이트 안전놀이터 검증사이트 검증놀이터 http://www.r-44.com
mt-police
최고의 카지노 사이트 http://www.r-44.com
전체 참여유저 수: 32

내 설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