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배너

9월18일 MLB 분석 밀워키vs샌디에고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18일 MLB 분석 밀워키vs샌디에고 먹폴 픽스터 영

밀워키vs샌디에고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직전 양팀의 1차전 경기는 밀워키 브루어스의 5-1 깔끔한 승리로 끝이났다.
다득점에 성공한것은 아니지만, 선발로 나선 잭 데이비스가 단 2개의 피안타만을 허용하며 1자책으로 활약했고 이후 불펜진들도 무실점으로 리드를 지켜내는 모습을 보여준 밀워키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9월18일 MLB 분석 밀워키vs샌디에고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리차즈의 복귀전은 실패로 끝났다. 거기에 샌디에고의 타선은 하산 후유증을 벗어나기가 쉽지 않은 상황.
물론 우드러프는 복귀전이라고는 하지만 홈에서는 무패를 기록하고 있고 샌디에고의 타선은 여전히 살아나지 않고 있다.
페덱의 투구가 인상적이긴 하지만 야구는 득점을 해야 하는 스포츠다.
힘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밀워키

밀워키

투타의 조화로 4연승 가도를 달린 밀워키 브루어스는 브랜든 우드러프(11승 3패 3.75)가 드디어 부상 복귀전을 가진다.
7월 23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3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뒤 왼쪽 사근 부상으로 한달 넘게 공을 던지지 못했던 우드러프는 건강만 하다면 강력한 강속구를 구사할수 있는 투수다.
지난 7월 애리조나 원정경기가 마지막이었던 우드러프는 부상으로 인해 약 2달만에 벅귀전을 치르게 되는 상황으로서 이번시즌 3점 중후반대의 ERA와 11승 3패의 성적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던 선수다.
특히 홈에서 9승 무패 3.24로 강하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날 경기에서 리차즈와 볼라뇨스를 무너뜨리면서 트래비스 쇼의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홈에서의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최대의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을 것이다.
4이닝을 완벽히 막아낸 불펜은 충실히 제 몫을 해내고 있는 중.

샌디에고

샌디에고

선발의 난조가 6연패로 이어진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크리스 페덱(9승 7패 3.38)이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컵스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페덱은 9월 들어서 11.1이닝 무실점의 호투 페이스를 이어가는 중이다.
최근 2G에서 도합 11.1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는 활약을 보여준 파댁.
직전 경기에서 시즌 9승째를 기록하며 두 자릿수 승수에 한걸음만이 남은 상황이다.
특히 원정에서 완벽히 부활했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치를 높이게 하는 포인트다.
전날 경기에서 데이비스 상대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샌디에고의 타선은 하산 후유증을 진하게 겪고 있는 중이다.
불펜의 추가 실점은 이번 시리즈 내내 문제가 될 듯.

밀워키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9월17일 MLB 분석 밀워키 VS 샌디에이고 먹폴 픽스터 팔로우 4 (1)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17일 MLB 분석 밀워키 VS 샌디에이고 먹폴 픽스터 팔로우

밀워키vs샌디에이고

밀워키 VS 샌디에이고 야구 분석 시작합니다~! 월요일이 시작 됨과 동시에 다시 번진 월요병, 같이 이겨내 봅시다~!

오늘도 먹튀폴리스를 통하여 스포츠분석 놓치지 마세요!!!!

9월17일 MLB 분석 밀워키 VS 샌디에이고 먹폴 픽스터 팔로우

밀워키는 최근 10경기에서 9승 1패의 압도적인 승률을 기록하며, 와일드카드 막차를 타기 위한 막판 스퍼트를 올리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는 직전 상대였던 콜로라도와의 3연전을 모두 내주는 등 좋지 못한 흐름을 끊어내지 못하며 4연패에 빠져 있습니다.

밀워키

밀워키

밀워키는 투타가 모두 조화로운 상황인데, 특히 옐리치의 공백이 무색하게 느껴지는 타선의 흐름이 좋은 모습입니다. 최근 10 경기에서 팀 타율이 0.239로 높은 편은 아니었지만, 평균 5.2득점에 성공할 정도로 순도 높은 득점력을 자랑하고 있는 상황이며, 특히 테이블세터가 0.343의 고타율을 기록하며 열심히 기회를 만들었고 팀 타선 또한 15개의 홈런을 기록하며 기회를 적절히 살린 점이 주요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도 8회까지 3대4로 뒤쳐진 상황이었지만 9회에만 대거 4득점하며 7대6 역전승을 챙기는 등 타선의 집중력이 빛을 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 밀워키 선발 투수로 잭 데이비스가 등판합니다. 올 시즌 9승 7패 ERA 3.77을 기록하며 무난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최근 10경기에선 2승 5패 ERA 5.14를 기록하며 비교적 좋지 못한 흐름을 선보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도 마이애미를 상대로 4.1이닝 동안 3실점하며 부진을 씻어내지 못한 상황 샌디에이고를 상대로는 지난 해까지 4경기에 나서 3승을 챙길 정도로 감점을 보였지만 올 시즌엔 1경기에 출전해 2.2이닝 5실점의 부진한 모습을 선보이며 빠르게 마운드를 내려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올 시즌 48개의 볼넷을 기록했을 정도로 제구력이 좋지 못했던 점 또한 좋지 못했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는 최근 선발 ERA가 8.55를 기록할 정도로 부진했던 터라 경기 초반부터 리드를 내준 채 끌려다닌 경기가 많았고, 불펜 또한 제 몫을 다하지 못하며 실점을 추가하는 모습이 이어졌습니다. 타선의 흐름은 비교적 나쁘지 않았지만 워낙 실점이 많았던 탓에 쫓아가기에도 급급했고, 골로라도와의 1, 2차전은 모두 2점차 내의 접전이었지만 결국 승리를 쟁기지 못하며 집중력면에서도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타선은 테이블세터의 부진이 매우 안타까웠는데, 최근 5경기에서 타율이 0.163에 그치는 등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기회를 살리지 못한 점이 크게 작용했습니다. 이번 샌디에이고 선발 투수로 가렛 리차즈가 등판하는데, 지난 해 7월 토미존 수술을 받은 뒤 14개월만에 빅리그 마운드에 복귀하게 된 것입니다. 지난 시즌 16경기에 출전해 5승 4패 ERA 3.66을 기록하며 준수한 모습을 기록했고, 수술 이후 마이너리그에서 컨디션을 끌어올린 뒤 이번 경기에서 올 시즌 첫 경기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평균 96마일의 빠른 공을 찍어내던 강속구 투수로, 강점인 탈삼진 능력을 수술 이후에도 얼마나 보여줄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수술 이후 올 시즌 마이너리그에서 도합 9.1이닝을 소화했는데, 아무리 컨디션 점검 차원이라고는 하지만 ERA 10.61을 기록하는 등 경기 내용이 매우 좋지 못했습니다.

최종정리

양 팀 선발 모두 제 컨디션은 아닌 모습입니다. 밀워키의 데이비스는 긴 부진이 이어지고 있고, 샌디에이고의 리차즈는 수술 이후 1년만에 메이저리그 복귀전을 치르는 상황입니다. 양 팀 선발 모두 긴 이닝을 기대하긴 힘든 모습인데, 그렇기에 불펜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밀워키가 마운드에서 강점을 보이는 상황입니다. 타선 또한 밀워키가 우세가 점쳐지는 터라 승리 또한 밀워키가 가까운 모습입니다.

결론, 밀워키 승.

9월12일 MLB 분석 마이애미vs밀워키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12일 MLB 분석 마이애미vs밀워키 먹폴 픽스터 영

마이애미vs밀워키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이번 경기는 9월 12일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로 마이애미 밀워키 경기를 치루겠습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9월12일 MLB 분석 마이애미vs밀워키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마이애미는 파블로 로페즈가 선발로 등판하며 밀워키는 잭데이비스가 선발로 등판한다.
투수진에서는 밀워키가 앞서는 편이며 홈과 원정에서도 기복이 없기때문에 호투를 이어나갈 것이다.
또한 마이애미 타선보다는 밀워키 타선이 현재 분위기가 좋은 편이며 불펜에서도 밀워기가 앞서는 모습이다.
힘에서 앞선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한다.

마이애미

마이애미

마이애미는 내셔널리그 15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캔자스시티를 상대로 1승 2패를 기록하고 있겠으며 피츠버그 상대로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이지는 않지만 지난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을 했기에 분위기는 다소 좋을것으로 예상되고 있지만
상대팀이 최근 경기력이 상당히 좋기에 지난과 같은 경기를 보여준다면 래배를 기록할것으로 판단이 되고 있는 상황을 알 수가 있겠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결장이 유력한 선수들을 알려드리겠으며 브라이스 앤더슨 스테켄라이더 리들 Yamamoto 결장이 유력하며 왈라치 푸엘로가 결장이 의심되고 있겠습니다.
마이애미는 직전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파블로 로페즈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17번의 경기에서 5승 8패 91이닝 83삼진 19볼넷 48자책 평균자책 4.75을 기록 했고 최근 경기에선 6.1이닝 동안 2실점을 허용했지만 상당히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는 편이다.
좀처럼 자신들의 구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 마이애미는 과연 이번 선발투수인 파블로가 최대한 팀의 분위기를 잡아야줘야만 할 것이다.
하지만 상대와의 전력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이변이 일어나기는 쉽지않을거라 예상된다.

밀워키

밀워키

밀워키는 내셔널리그 7위에 위치하고 있겠습니다.
시카고컵스를 상대로 3승 1패를 기록하고 있겠으며 휴스턴을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연승을 기록하고 있어서 분위기는 좋을것으로 판단되고 있는 상황이며 이번 경기에서도 지난과 같은 경기를 보여준다면 충분히 연승을 이어갈 수가 있을것으로 판단되고 있는 상황이겠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결장이 유력한 선수들을 알려드리겠으며 우드러프 월 네벨 히우라가 결장이 유력한 상황이겟으며 피나가 결장이 의심되고 있는 상황을 알 수가 있습니다.
밀워키는 직전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잭 데이비스가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 시즌 27번의 경기에서 9승 7패 141.1이닝 91삼진 46볼넷 58자책 평균자책 3.69을 기록했고 최근 경기에선 5이닝 동안 단 1실점을 허용하며 상당히 좋은 호투를 보여주고 있는 편이다.
홈,원정 가릴것 없이 상당히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이전과 같은 경기력을 발휘하면서 경기를 한다면 쉽게 경기를 풀어나갈 수 있을것이다.

밀워키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9월11일 MLB 분석 마이애미vs밀워키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11일 MLB 분석 마이애미vs밀워키 먹폴 픽스터 영

마이애미vs밀워키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11일 내일 오전 08시 10분 마이애미의 홈경기장인 말린스 파크 구장에서 마이애미와 밀워키의 2차전 경기가 진행됩니다.
두팀의 경기를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밀워키는 이번경기 역시 원정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양팀의 이번시즌 상대 전적은 리그 총 3경기 2승 1패의 기록으로 마이애미가 밀워키에 한발 앞선 기록을 보이고있네습니다.
마이애미는 이번 시즌 51승 91패의 기록으로 달리며 내셔널 동부 리그 5위에 위치하고있고 밀워키는 74승 68패의 기록으로 내셔널 중부리그 3위에 위치한 모습입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9월11일 MLB 분석 마이애미vs밀워키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양팀의 직전 1차전경기결과.
원정팀 밀워키는 마이애미에 8-3 승리를 기록하게 됩니다.
밀워키는 마운드에서 좋은 선발과 불펜진의 제구를 던졌고 3실점만을 허용하며 멋진 방어를 해냈습니다.
타선에선 활발한 타격을 보이며 8득점에 올렸고 승리를 잡아냅니다.
밀워키는 이전 시컵과의 3연승 도합 4연승을 달리게되는 모습입니다.
너무나 좋은 팀분위기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합니다.
마이애미는 이전 캔자스시티와의 경기 1승 2패로 루징시리즈를 맞이하며 좋지 못한 모습을보이고있습니다.
이번경기 역시 자신들의 구장에서 펼치는 경기인만큼 최대한 집중력을 높일 필요가 있겠습니다.
마이애미로서는 타선 부분에서의 아쉬움이 남는 1차전을 치루었다.
불팬진의 소모가 상당하였다는점도 부담이다.
다만 앞선 1차전보다는 에르난데스가 선발로서 버텨줄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경기이고 타선도 어느정도 상대 선발을 공략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밀워키의 동기부여가 상당히 높은 상황이기는 하지만 앤더슨의 투구내용이 최근 좋지 못한 상황에서 원정경기에 나서야한다는점과 마이애미 타선과의 상대전적이 좋지 못하다는점이 발목을 잡을것으로 보인다.
홈팀 마이애미의 승리를 추천한다.

마이애미

마이애미

마이애미는 직전경기 패배를 기록합니다.
마이애미의 선발투수는 우완 엘리에세르 에르난데스가 나선다.
시즌 19경기 3승5패 5.23의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이다. 지난 피츠버그와의 원정경기에서 3이닝 5실점 3자책 7피안타 1피홈런으로 조기 강판당하였지만 타선의 도움으로 노디시전을 기록하였다.
이번시즌 홈 경기에서는 10경기 3승2패 4.12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원정경기보다는 확실하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동기부여가 높은 애틀랜타와 필라델피아를 상대로 최근 홈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동기부여가 높은팀에게 오히려 강한 모습인만큼 밀워키를 상대로도 좋은 경기력을 기대해 볼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밀워키

밀워키

밀워키는 직전경기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밀워키의 선발투수는 우완 체이스 앤더슨이 나선다.
시즌 28경기 6승4패 4.58의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이다.
지난 시카고컵스와의 홈경기에서 4이닝 2실점 5피안타 1피홈런 2볼넷으로 호투하였지만 승리투수 요건을 갖추지 못하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앤더슨의 가장 큰 약점인 이닝소화력이 문제가된 경기였다.
또한 앤더슨이 최근 원정경기에서 워싱턴전 2.1이닝 10실점 컵스전 4이닝 5실점으로 부진한 경기 흐름을 보였다는점은 원정경기 승운이 없는 앤더슨에게 상당히 부담이 되는 부분이다.

마이애미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9월10일 MLB분석 마이애미VS밀워키 먹폴 픽스터 팔로우 5 (1)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10일 MLB분석 마이애미VS밀워키 먹폴 픽스터 팔로우

마이애미vs밀워키

마이애미VS밀워키 해외 야구 분석 시작~! 아직 화요일 이지만 곧 추석과 더불어 연휴로 쉴 수 있습니다!! 다들 파이팅~!!

오늘도 먹튀폴리스를 통하여 스포츠분석 놓치지 마세요!!!!

9월10일 MLB분석 마이애미VS밀워키 먹폴 픽스터 팔로우

마이애미는 지난 경기에서 9.0의 완봉승을 거두었습니다. 알칸타라의 피칭도 뛰어났지만 타선이 후반기 들어서 제 몫을 하고 있다는 것도 큽니다. 밀워키는 존 레스터가 체력적으로 버티기 힘들 것이라고 예상되었던 경기였는데, 예상대로 밀워키 타선이 4회에 빅 이닝을 만들면서 경기 분위기를 주도했습니다.

마이애미

마이애미 

마이애미는 팀 내 최고의 타자 브라이언 앤더슨이 시즌 아웃이 되었지만 상위 타선에서 로하스 카스트로 쿠퍼의 라인업이 제 몫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롤드 라미레즈 같은 롤플레이어들이 최근 컨디션이 좋은 듯 합니다. 마이애미가 1~5번 타순에 270 이상의 선수를 5명 보유한 것은 지난 경기가 처음이었습니다. 이번 마이애미 선발 투수로 로버트 더거가 등판합니다. 지난 피츠버그와의 경기에서 6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면서 승패를 기록하지 못했는데, 트리플A 평균자책점이 7.59 였던 투수 치고는 메이저리그에서의 출발이 좋습니다. 지난 신시내티와의 홈 경기에서는 7이닝 무실점을 기록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마이너리그 시절부터 삼진율이 떨어졌던 선수이고 싱커로 땅볼 유도가 잘 안되는 경기에서는 고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직구/슬라이더 두 구종을 주로 던지는 투수가 삼진율이 떨어지면 한계가 있습니다.

밀워키

밀워키

밀워키는 1~7번 타자까지 모두 안타를 기록했고, 올 해만 3팀째 이적하고 있는 타일러 오스틴이 대타 쓰리런 홈런을 치면서 경기를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밀워키는 지난 경기에서도 불펜의 소모가 많았습니다. 선발 후보였던 수터, 넬슨까지 불펜으로 활용하면서 힘든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번 밀워키 선발 투수로 조던 라일스가 등판하는데, 지난 휴스턴과의 경기에서 6.1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최근 연승 중인데, 직구의 구사울이 여전히 50% 이상으로 높지만 커브의 활용을 잘하면서 타자들의 타이밍을 빼앗고 있습니다. 밀워키에 온 이후에 5승 1패 평균자책점 2.56을 기록하고 있는데 파워 피칭보다는 완급 조절에 힘쓰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양 팀의 다득점이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양 팀 불펜에 믿을 만한 필승조 자원이 없을 경기이고, 트리플A급의 불펜 투수들이 다수 투입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이에미는 투입할 만한 불펜 자원이 적고, 밀워키는 선발 투수들이 이닝 소화를 못해주면서 너무 지쳐있는 상황입니다. 두 선발 투수가 기복이 심한 선수들인 만큼 변수도 큰 경기입니다. 타선에서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밀워키가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보이는 경기입니다.

결론, 밀워키 승.

9월9일 MLB 분석 밀워키 VS 시카고컵스 먹폴 픽스터 오함마 5 (1)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9일 MLB 분석 밀워키 VS 시카고컵스 먹폴 픽스터 오함마

밀워키vs시카고컵스

밀워키 VS 시카고컵스 해외 야구 분석 시작합니다. 이번 주 내내 비 소식이 끊이질 않고 있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먹튀폴리스를 통하여 스포츠분석 놓치지 마세요!!!!

9월9일 MLB 분석 밀워키 VS 시카고컵스 먹폴 픽스터 오함마

밀워키는 역시 MVP였습니다. 옐리치는 2아웃에 불리한 상황에서 역전 적시타로 경기를 승리하면서 밀워키는 이번 경기를 대비해서 불펜을 세이브할 수 있게 되었고, 필승조를 다시 한 번 모두 투입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놓은 상황입니다. 시카고C, 컵스 불펜이 또 한 경기를 날렸습니다. 세인트루이스가 승리했기 때문에 한 경기를 무조건 벌어야하는 상황에서 8회까지 리드하던 경기를 펠프스와 킨즐러가 허무하게 날려버렸습니다.

밀워키

밀워키

밀워키는 제프리스를 방출하면서 이제 남은 필승조 자원이 많지 않은데, 게라-포머란츠-헤이더로 계속 버텨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난 경기에서 연장 승부를 하지 않은 것 만으로도 이번 경기의 예상 승률은 상당히 높아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밀워키 선발 투수로 애드리언 하우저가 등판합니다. 지난 휴스턴과의 홈 경기에서 4.1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면서 승패를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아직까지 엉덩이 부상이 있기 때문에 긴 이닝은 던지지 못하지만 직구의 위력은 여전한 모습입니다. 지난 경기에서는 무려 97마일을 찍기도 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98구를 던졌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에서는 100구 이상을 기대할 수도 있고, 이번 시즌 91.1이닝 동안 93개의 삼진을 잡아낸 것에서 볼 수 있듯이 많지 않은 구종으로도 높은 삼진율을 유지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시카고컵스

시카고C

킨즐러가 마무리 경험이 있기 때문에 9회에 투입했다고는 하지만 현재 컵스 최고의 불펜은 윅, 시섹 같은 선수들이라고 보면 불펜 운영이 매우 아쉬웠던 경기였습니다. 게다가 하비바에즈가 엄지손가락 골절로 인해서 당분간 결장이 불가피하다고 본다면 불펜은 더욱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카고컵스 선발 투수로 존 레스터가 등판하는데, 지난 시애틀과의 경기에서 6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지난 달 24일 워싱턴전에서 부진한 이후에 12이닝 동안 1실점만 기록하는 중입니다. 하지만 이번 등판은 레스터에게는 휴식이 부족한 등판입니다. 원래는 5일 휴식 이후에 등판하려고 했지만 다르빗슈가 이번 주말에 등판이 불가능해지면서 하루를 당겼습니다. 4일 휴식 이후 등판이기 때문에 지금처럼 시즌 후반부에는 4회 이후에 체력이 떨어지는 모습이 나올 수 있습니다.

최종정리

불펜의 우위는 분명히 밀워키가 가지고 있는 경기입니다. 게다가 시카고 컵스는 바에즈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상위 타선을 제외하면 득점을 기대하기가 어려워진 상태입니다. 결국 이번 경기도 저득점의 불펜 야구가 승패를 가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 점에서 컵스는 초반에 리드를 잡더라도 경기 후반에 부담을 느끼는 분위기가 될 것이고, 밀워키는 헤이더를 여차하면 다시 투입할 수 있는 분위기가 될 것입니다. 불펜의 우위가 이번 경기의 승패도 결정할 것이기에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결론, 밀워키 승.

9월7일 MLB 분석 밀워키vs시카고컵스 먹폴 픽스터 영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7일 MLB 분석 밀워키vs시카고컵스 먹폴 픽스터 영

밀워키vs시카고컵스

안녕하세요~!  먹폴 픽스터 입니다.
내일 오전 9시 10분 밀워키와 시카고컵스의 시리즈 2차전이 밀워키의 홈구장에서 펼쳐집니다.
홈팀 밀워키는 현재 71승 67패를 기록하여 내셔널 중부지구 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원정팀 시카고컵스는 현재 75승 63패를 기록하며 내셔널 중부지구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스포츠분석글 참고하셔서 건승하세요~

9월7일 MLB 분석 밀워키vs시카고컵스 먹폴 픽스터 영

경기 팁

양팀의 시리즈 1차전은 시카고컵스가 10-5로 잡아내며 기선제압에 성공한 모습입니다.
경기 초반부터 상당히 치열했던 양팀이지만 6회초 슈와버의 만루홈런 포함 5득점에 성공하며
경기를 잡아낸 모습입니다.
두팀 현재 와카싸움과 동시에 지구 1위인 세인트루이스와 경쟁중이라 한경기 한경기가 상당히 중요한 상황입니다.
밀워키는 이번경기 패배로 인해 지구 1위인 세인트루이스와의 경기차가 7.5경기 까지 벌어졌습니다.
체이스 앤더슨은 제 몫을 해냈지만 밀워키의 불펜이 경기를 망쳐버렸다.
이는 컵스 상대로 홈에서 불안한 데이비스에게 부담이 될수 있는 부분.
게다가 해멀스는 밀워키 원정에 강점을 가지고 있고 무엇보다 컵스의 타선이 힘을 내고 있다.
기세에서 앞선 시카고 컵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밀워키

밀워키

불펜의 난조가 그대로 역전패로 이어진 밀워키 브루어스는 잭 데이비스(8승 7패 3.76)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1일 컵스 원정에서 4.2이닝 4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데이비스는 부상에서 복귀 한 이후 이닝 소화에 여러모로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원정에서 컵스 상대로 호투를 하긴 했지만 홈에서는 컵스 상대로 5이닝 7실점으로 무너지는등 유독 홈에서 부진하다는게 악재가 될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퀸타나를 흔들면서 홈런 3발로 5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득점권에서의 9타수 1안타라는 처참한 성적이 결국 발목을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8실점을 허용하면서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터질게 터져버렸다고 봐야 한다.

시카고컵스

시카고컵스

타선 폭발로 3연승 가도를 달린 시카고 컵스는 콜 해멀스(7승 5패 3.69)가 시즌 8승에 도전한다.
1일 밀워키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해멀스는 1회를 제외하면 완벽한 투구를 보여준바 있다.
다만 최근 원정에서 꽤 흔들리고 있는 편인데 이번 시즌 밀워키 원정에서 6이닝 2실점 호투를 한걸 재현할수 있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밀워키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0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홈에서의 호조를 이어갔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4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준 불펜은 분명 최근 들어서 안정화 되어가고 있다.

시카고컵스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9월6일 MLB분석 밀워키VS시카고컵스 먹폴 픽스터 팔로우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6일 MLB분석 밀워키VS시카고컵스 먹폴 픽스터 팔로우

밀워키vs시카고컵스

 

밀워키VS시카고컵스 해외 야구 분석 시작~! 스포츠 토토계의 안전 길잡이 NO.1 먹튀폴리스!!

오늘도 먹튀폴리스를 통하여 스포츠분석 놓치지 마세요!!!!

9월6일 MLB분석 밀워키VS시카고컵스 먹폴 픽스터 팔로우

이번 경기에서 반전이 거듭 일어날것만 같은 촉이 옵니다.
밀워키의 승을 추천드리며, 양팀 모두 득점이 많이 저조할것으로 예상되어 언더를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모든 픽의 최종 조합픽은 가족방에서 드리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9월6일 MLB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M.P가족방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첨자분들께는 포인트를 지급해드리고 있으며,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밀워키

밀워키

지난 수요일 경기에서 테임즈의 3점 홈런 포함, 난적 그레인키를 무너뜨리면서 4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입니다.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홈에서의 득점이 시원스럼지 않은 것이 가장 큰 고민인것같습니다. 그나마 컵스 상대로는 홈에서 펼진 6번의 맞대결에서 총 37득점을 올리며 승부가 되는 편입니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준 불펜은 헤이더의 피로도가 무엇보다 중요할 것입니다. 체이스 엔더슨이 선발투수로 나섭니다. 지난 31일 컵스원정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앤더슨은 홈경기에서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복수에 성공할 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일단 최근 홈에서의 투구, 그리오 컵스상대로의 홈 경기를 고려한다면 5이닝 2실점 내외가 기대치가 될듯 합니다.

시카고컵스

시카고컵스

지난 수요일 경기에서 시애틀의 투수진을 상대로 홈런 3방포함 6점으로 완파한 컵스의 타선은 홈에서의 호조를 원정으로 이어갈 수 있는지가 관건입니다. 그리오 올 시즌 밀워키 원정에서 팀 타율 0.223은 꽤 심각한 문제가 될듯 합니다. 그나마 살아나고 있는 불펜은 접전에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호세 퀸타나가 선발투수로 나섭니다. 지난 31일 밀워키와의 홈경기에서 5.2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퀸타나는 8월 한달동안 4승1패 2.02라는 뛰어난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문제는 밀워키 상대로 홈에선 강한데 원정에서는 2경기동안 7.2이닝 11실점으로 부진한 투구내용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종정리

선발 맞대결에서 체이스 앤더슨이 우위를 점할것입니다. 호세 퀸타나가 기본적인 성적에서 앞서기에 시카고컵스가 정배당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호세 퀸타나가 워낙 원정 등판에서 고전하고 있기 때문에 밀워키 타선의 장타가 터지며 리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까지 밀워키 원정에서의 성적이 이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밀워키의 불펜 또한 잘 막아내고 있기 때문에 경기 후반에 변수도 적습니다.

결론, 밀워키 승.

9월4일 MLB분석 밀워키 VS 휴스턴 먹폴 픽스터 팔로우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4일 MLB분석 밀워키 VS 휴스턴 먹폴 픽스터 팔로우

밀워키vs휴스턴

밀워키 VS 휴스턴 해외 야구 분석 시작~! 오늘도 내일도 믿고 보는 먹튀폴리스 분석글! 팔로 팔로미~!!

오늘도 먹튀폴리스를 통하여 스포츠분석 놓치지 마세요!!!!

9월4일 MLB분석 밀워키 VS 휴스턴 먹폴 픽스터 팔로우

전날 경기에서는 선발 게릿 콜이 6이닝 동안 14탈삼진 1피홈런 1실점의 호투를 하고 마운드를 내려 갔으나, 마무리로 나선 오수나가 옐리치에게 동점 홈런을 허용하며 연장 승부에 접어 들었습니다. 연장 10회 스프링어의 결승 솔로홈런으로 결국 휴스턴이 3-2 승리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밀워키

밀워키

밀워키 조던 라일즈가 이번 경기 선발 투수로 등판합니다. 조던 라일즈는 직전 경기였던 세인트루이스와의 홈 경기에서 5.1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6피안타 1볼넷 1실점의 호투를 하며 시즌 9승째를 따냈습니다. 피츠버그에서 마지막 9경기 9.57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상황에서 밀워키로 이적했지만 이적 이후 6경기 선발로 나서 그중 5경기에서 1자책점 이하 투구를 하며 2.51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할 정도로 안정감 있는 피칭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 기간동안 팀도 5승 1패를 거두고 있습니다. 구위가 뛰어난 투수는 아니지만 제구가 안정되어 있고 커브 활용을 잘 하고 있습니다.

휴스턴

휴스턴

휴스턴은 잭 그레인키가 이번 경기 선발 투수로 등판하는데, 그레인키는 직전 경기였던 탬파베이와의 홈 경기에서 5.2이닝 동안 2피홈런 포함 6피안타 1볼넷 5실점 투구를 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휴스턴으로 이적한 이후 네 경기 연속 선발 승을 거뒀었는데 아직까지 애리조나 시절의 안정감 보다는 떨어지는 투구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교한 제구를 바탕으로 하는 투수이다 보니 바뀐 환경이 낯선 듯 하며,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 밀워키를 상대로는 올 시즌 한 차례 홈에서 나서 7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8피안타 2실점 투구를 한 바 있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 역시 휴스턴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휴스턴 선발 그레인키는 직전 경기에서 탬파베이를 상대로 2개의 피홈런을 허용하며 5실점하는 부진한 투구를 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의 부진이 오히려 좀 더 집중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익숙한 밀워키 타자들을 상대로 오히려 더 좋은 투구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밀워키 선발 조던, 라일즈는 밀워키 이적 이후 안정된 투구를 하고 있지만 구위가 떨어지는 투수로 피홈런이 많은 투수입니다. 휴스턴 타선의 타격감이 아주 좋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노림수가 좋은 타선이고 장타능력도 지닌 팀입니다. 충분히 라일즈 볼을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휴스턴의 승리를 전망합니다.

결론, 휴스턴 승.

먹폴 채팅방 (PC 만 가능)
익명유저691688
여기 그냥 한달에
익명유저691688
얼마씩받고
익명유저691688
써주는거임 ㅋㅋ'
익명유저691828
탈퇴요청후 말일까지 접속안하면 탈퇴처리해준다고해서
익명유저691688
얘들도 토토사이트애들이에요
익명유저691828
접속안햇는데 다음달 되도 처리안됨 ㅋㅋ
익명유저691828
그런것같음 ㅋㅋ
익명유저691688
먹튀 + 경찰 조심해야되니까
익명유저691688
외국쓰세요 그냥 ㅋㅋㅋ
익명유저691828
구글에 검색해도 안나오네
익명유저691688
저 거기써요 ㅋㅋ
익명유저691688
1xbet 우회
익명유저691688
여기들어가셔서
익명유저691688
참고하세요 목록많아요
익명유저691828
페이지 표시할수없다고뜸
익명유저691688
구글에서
익명유저691688
해외 토토사이트
익명유저691688
검색해서제일윗글
익명유저691828
왜 표시가안된다고 뜨지
익명유저691828
익명유저691828
다들 해외사이트이용중/
익명유저691828
?
익명유저691688
솔직히 생각많이하면
익명유저691688
해외사이트가 나은것같아요
익명유저691688
근데 여기서 그런말하면 차단당할듯 ㅋㅋㅋ
익명유저691828
해외사이트 쓰시는분들이 왜 국내 인증업체 사이트에서 노세요?
익명유저691828
그냥 궁금해서 여쭤보는거임
익명유저691828
다들 급조용하네
익명유저692665
블럭가입코드
익명유저692665
아시느분
익명유저693782
ㅋㅋㅋㅋ
익명유저694139
그래프 유출픽 작업잔데 환전 잘 나오는 사이트 있으면 좀 가르쳐 주세여
익명유저694184
ㅋㅋ 사다리 맛집은
익명유저694184
ㅅ나요
익명유저694727
다리다리 유출픽 팝니다
익명유저695004
유출픽 어떻게 사나요?
익명유저695245
dmd?>
익명유저695245
아무도없냐?
익명유저695556
여기 검증업체는 안전하게 이용가능한가여??
mtpolice
네 회원님 저희는 심도있는 검증절차를 거친 토토사이트들에 한해서
mtpolice
보증금을 최고 1억원까지 받아놓고있습니다
익명유저697088
리자님
익명유저697088
리자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shy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113
익명유저697113
레드rdd-38사이트 먹튄가요???
익명유저690496
먹튀
익명유저690496
ㅇㅇ
익명유저697229
마네키 환전잘나옴 ㅋㅋ
익명유저697380
tms사이트아시는분
익명유저697425
씨타델 아시는분~
익명유저696503
식스 300빨고 술먹으로간다 ㅋㅋㅋ개꿀
익명유저696503
형들도 설전에 여유돈모아서건승해 ㅋ
익명유저697516
저도 식스 이용중
익명유저6975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을 먹튀
익명유저697608
하 .. .로퍼 200만먹튀당했다..
익명유저697770
안전사이트 보증금묶여있는데서 먹튀당한분은 아예없나요?
익명유저697770
식스 괜찮나요?써보려고하는데
익명유저697932
관리자님
익명유저697932
카톡 제보
익명유저697932
빨리 봐주세요 마을 먹튀
mtpolice
회원님 저녘시간에는 카톡제보를 못보고있습니다 고객센터 시간은 09:00AM 부터 09:00PM 까지입니다
mtpolice
내일 아침에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mtpolice
자세한 문의사항은 채팅창이아닌 고객센터로 보내주셔야 답변이 가능합니다
익명유저700543
마을 먹튀?
익명유저700543
전에 누가 마을 쓰라햇는데 믿거 잘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0952
마을 개 씹먹튀 ㅋㅋㅋ
익명유저700952
입먹 시바 개먹튄데 잘썻대 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1003
palace
익명유저701003
rja검증좀요
익명유저701003
http://palace-777.com/
익명유저701003
검증 좀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mtpolice
검증은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익명유저701548
익명유저 701003님 저기 처음은 잘나오는데 쓰지마요 저 두번째에 50마넌 먹당함요
익명유저701548
리투아니아 승릭ㅈㅇ
익명유저701631
Chat image
익명유저701774
혹시 dplus-365.com 쓰고잇으신분잇으신가요
익명유저701774
먹튄지궁금해서ㅏ ..
익명유저702113
ㅎㅎ
익명유저704705
토타임에서 소개시켜주고는
익명유저704705
먹튀당했습니다
익명유저704705
토타임이 먹튀폴리스 안전업체인데
익명유저704671
스포츠 조합있으신분
익명유저704826
먹폴님
익명유저704826
먹폴님
익명유저704826
쿤룬경기 업로드좀
익명유저704826
빨리
익명유저704826
빨리
익명유저704826
빨리좀요!
익명유저704826
쿤룬업로드 ㄱ
익명유저704826
경기
익명유저704826
익명유저704910
도쿄 경기 4시30 아님..
익명유저704910
Fc도쿄 틀어주세요
익명유저706010
식스운영자왤케착함 돈좀일어서 카톡으로 징징대니까 10만포바로넣어주고 환전바로해도되고 배팅해도상관없다하네 먹폴코드로갑햇는데 여튼칭찬함
익명유저706283
괜찮은 사이트 없음?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먹튀썰전 인증업체 이용하세요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블랙검색 먹튀검색 인증업체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해외무료픽 웹툰무료
익명유저708894
영자님,,,
익명유저708894
저 1억원을 먹튀당했습ㅈ니다.
익명유저708894
도와주실수있는지요?!
익명유저706444
1억ㅋㅋㅋㅋㅋㅋ허언증 조때쥬
익명유저709168
ㅋㅋㅋ
익명유저7091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9168
현웃터졌다
익명유저709341
ef-2019
익명유저709341
아시는분있나요
익명유저709502
ㅋㅋㅋ 먹튀폴리스 ㄹㅇ 환전나오는 대도 먹튀임 ㅋㅋ
익명유저709502
돈주면 먹튀사이트도 보증해주는사이트 ㅋㅋㅋㅋ
익명유저709502
먹튀폴리스~
익명유저709351
ㅋㅋㅋ
익명유저709809
익명유저709809
누구 괜찮은데 있으면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익명유저709775
먹폴검증업체 3개쓰고잇는사람인데 갠적으로 식스가 제가쓰기에는젤좋더라구요
익명유저710653
ㄱㄱㄱ
익명유저710817
익명유저710817
엔오 사이트
익명유저710817
먹튀당했따
익명유저710817
씨빨 이거 신고못하냐
익명유저710897
wnx-ak.com먹튀인가여
익명유저710954
거기먹튀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시벅벳 아시는 분?
익명유저711077
뜬금없이 아이디, 비번을 문자로 보내놓고
익명유저711077
들어가보니 포인트 39만원 줘 놓고
익명유저711077
아싸 싶어 배팅을 했는데 적중 됬고요
익명유저711077
환전을 할려니 환전 취소 되면서
익명유저711077
왜 안되냐고 하니
익명유저711077
가상계좌비 10만원을 입금 시켜야 한다고 하던데
익명유저711077
이거 먹튀 맞습니까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http://zaka-357.co
익명유저711077
도메인은 이거임
익명유저711354
그놈의 가상계좌비는 매 먹튀마다 똑같은 패턴이네
익명유저711828
님들 cap 먹튀임?
익명유저711828
http://ook1111.com/ 먹튀인가요
익명유저711806
?
익명유저712196
여긴 머하는곳이오?
익명유저713026
PerBeco 이사이트 괜찮은곳인가요?
익명유저713288
아띠 갠찮음
익명유저713400
알리오 괜찮나여??
익명유저714081
알리오 개 먹튀
익명유저714081
맛집 추천점
익명유저714016
가족방있어요 여기?
익명유저714081
목란
익명유저714081
아시는분
익명유저716726
??
익명유저716726
목란이 뭐죠?
익명유저717230
?
익명유저717594
우루과이 승 있냐
익명유저717594
일단 오버간 흑엽소들 있나
익명유저717855
igk-66.com
익명유저718051
안전놀이터 추천
익명유저718051
바람
익명유저718133
bt009
익명유저718133
톡바람
익명유저718133
알려드리겠음
익명유저718156
fox888 톡주심 만원꽁 드려요
익명유저718129
tlqkf whsskahtgksp
익명유저718129
꺼져
익명유저718129
너도 꺼져
익명유저718129
익명유저718129
엄마 없냐:
익명유저718129
?
익명유저718129
꼽냐 이 욕설금지ㄹ세끼야
익명유저718129
욕설금지
익명유저718129
욕설금지세끼
익명유저718129
박현세
익명유저718129
30406
mtpolice
단한번 더 욕설시
mtpolice
바로 ip 밴시키겠습니다
익명유저719685
호빵 1980
익명유저719685
코드 어디서 구하는지아시는분
익명유저719850
호빵먹튀데
익명유저719850
야 그래도 가짜가 진짜 잡았자나
익명유저719850
진짜는 지들이 인증업체 운영하면서 먹튀 졸라게 하고 망했어 이제
익명유저719850
이것도 실력이지 이놈아
익명유저720600
졸리다
익명유저720684
aa-io.com
vip code - 7999
코드막히기전에 가입이라도 해두세요~
익명유저720759
<<애니멀>>개이득 이벤트 매일진행중 20% 3+1 6+2 10+3 33-am.com 코드 KK22
익명유저720785
컴터만 켜놓아도 파워볼 오토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돌아서 하루 최하5% 수익보고있습니다. 확실하게 A/S해드리며 무료로 충분이 테스트배팅 가능하십니다. 카톡 power119
익명유저719535
걍먹폴인층업체 식스나 스타트 요런ㄷ데쓰셈..젤오래됫음 1+1 3+1 이런데는먹이많음 확시람
익명유저720886
먹튀 사이트 공격 문의 카톡 e1324
익명유저721034
0
익명유저721117
벳프로도 십먹튀네 ㅋㅋ
익명유저721293
ㅇㅇ
익명유저721376
님들 LA놀이터 아시는분있나요 ?
익명유저721692
님들 이 사이트 믿을만 함?
익명유저722758
ㅇㅇ
익명유저722999
안전한 카지노 http://www.r-44.com/login
익명유저723648
아니근데
익명유저723648
여기 먹폴 욕설금지사이트아님??
익명유저723648
사.칭
익명유저723648
먹폴같은ㄴ데
익명유저723648
되게 잘만들어놨네 ㅋㅋㅋ
익명유저724079
잘만들긴 그지같네
익명유저724079
여기 먹튀플리스 이네.
익명유저724079
통이네
익명유저724079
익명유저724079
금지어를 걸었네 ㅋㅋ
익명유저724079
익명유저724079
쨕 퉁 플리스 .. ㅋㅋ
익명유저724079
공짜 워드프레스로 그지같지 만들엇네 ㅋ
익명유저724088
첫충20프로주는 정사이트있나요
익명유저724088
가입첫충말고요
익명유저724079
첫충 먹튀사이트 가서 입금 보너스 많이 주고 출금은 불가능하지 ㅋ
익명유저724079
애이 그지같은 곳 쨕퉁 플러스 다른곳 이용해야지
익명유저724356
뭐야
익명유저724356
먹튀썰전 인증업체 가면 첫20~30% 있어요
익명유저724356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24870
익명유저724870
방금 먹튀당했네요
익명유저724870
아지트 사이트에서 80만원 먹튀;;
익명유저725105
계열사 70만먹튀
익명유저725465
`ㅡ`;
익명유저727085
익명유저726857
아직도
익명유저726857
먹튀가 있냐
익명유저727722
.
익명유저727722
먹튀 겁나 많은데
익명유저727722
나도 한달전에 60 먹당함 ㅋㅋㅋㅋ
익명유저727722
쪼잔하게 60갖고 먹치길래 우스워 죽는줄
익명유저727747
아니이거
익명유저727747
사이트
익명유저727747
ㄴ하냐
익명유저727747
믿을만한데맞나싶네
익명유저727747
먹튀사이트 오지게많누
익명유저728097
그래프 믿을만한데잇음 ?
익명유저728266
배드가이 먹튀인가여
익명유저728523
그래프
익명유저728523
먹튀없는곳
익명유저728523
잇나요?
익명유저728520
좋은조건으로 일해보실 사장님모시고 있습니다 ㅋ톡z69x
익명유저728584
그래요
익명유저728584
덜렁덜렁
익명유저728584
흔들 찍
익명유저728584
탁타같ㄱ
익명유저728584
탁탁탁
익명유저728584
익명유저729157
85
익명유저729157
ㅎㅇ
익명유저729660
먹튀썰전 보증업체 가자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29660
[link src="https://www.mtssul.com/
먹튀검색,스포츠픽,인증업체
먹튀썰전이"] 대세다
익명유저729660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31716
무지
익명유저732569
ㅇㅇ
익명유저732569
안전 놀이터 추천 드려요
익명유저732622
식스랑 스타트가 여기몇개갑햇는거중에서 젤 ㄱㅊ은듯
익명유저733191
이다리 있는사이트 아시는분
익명유저733327
이다리
익명유저733327
밸런스아니냐
익명유저734111
먹튀썰전으로 가자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34111
[link src="https://www.mtssul.com/
블랙검색,보증업체,먹튀검색"]
익명유저734324
먹튀썰전
익명유저734324
개먹튀아님??
익명유저734324
왜 먹폻와서 홍보함 ㅡㅡ
익명유저734762
먹튀아님
익명유저734762
먹튀썰전 꾀 괜찮음
mtpolice
타 검증업체 홍보시
mtpolice
IP 밴시키겠습니다
익명유저736686
안녕하세요
익명유저736686
먹튀폴리스짱!!
익명유저736686
정말
익명유저736686
유용한정보가
익명유저736686
많은
익명유저736686
먹튀폴리스는
익명유저736686
더 찾게 되는것
익명유저736686
같아요
mtpolice
넵 감사합니다 ㅎㅎ
익명유저737277
유용한정보 꿀팁 감사합니다 ^^ 덕분에 수익봤네요
익명유저737604
ㅎㅇ
익명유저737604
계시나요 다들
익명유저738346
식스 1200정도따고 졸업햇다 개꿀 다음사이트추천받는다
익명유저738155
토타임 ㄱㄱ
익명유저738895
1980 와퍼
익명유저738895
추천인코드 구하는곳 아시는분
익명유저739167
식스괜춘함?
익명유저739254
마네키 주소좀요
익명유저739254
ㅠㅠ
익명유저739371
아시안유로
익명유저739371
여기 먹튀임?
익명유저741483
허접한대 쓰지말고 그냥 먹폴꺼 써
익명유저741483
마네키 ma-4411.com
익명유저741585
c700kr.com
익명유저741584
d
익명유저741584
클럽a 카지노 먹튀사이트
익명유저741584
클럽a카지노 여기 하나미 카지노랑 같은 업체 .. 맞네. 개 먹튀 쓰레기사이트,
익명유저741681
ㅋㅋㅋ
익명유저741681
먹튀요즘도 많이 하는구나
익명유저742503
요즘은 먹튀가 아니라 거의 사기를 치는 수준이에요
익명유저742503
보피새끼들이 장사안되니가 사이트 차려놓고 추가입금하라고 사기 치는거지 개자식들
익명유저742503
고래의꿈은 뭐야 ㅋㅋㅋ개 사기새끼들 ㅋㅋㅋ
전체 참여유저 수: 55

내 설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