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배너

9월19일 MLB 분석 휴스턴 VS 텍사스 먹폴 픽스터 팔로우 5 (1)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19일 MLB 분석 휴스턴 VS 텍사스 먹폴 픽스터 팔로우

휴스턴vs텍사스

휴스턴 VS 텍사스 해외 야구 분석 시작합니다~! 제약도 없고 조건도 없이 정보 무료 나눔중인 먹튀폴리스 가족방~!

오늘도 먹튀폴리스를 통하여 스포츠분석 놓치지 마세요!!!!

9월19일 MLB 분석 휴스턴 VS 텍사스 먹폴 픽스터 팔로우

휴스턴은 지난 경기에서는 벌랜더의 호투 덕분에 이렇다 할 변수 없이 무난하게 경기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텍사스는 휴스턴과는 다른 의미에서 텍사스도 크게 예상에서 벗어나지 않는 경기를 했습니다.

휴스턴

휴스턴

고질이던 피홈런도 없었다는 것이 고무적 입니다. 타선도 전반적으로 응집력은 떨어졌지만 선수 개개인의 타격감은 나쁘지 않았고, 불펜도 론돈이 피홈런 한방 맞은 것 외에는 별 다르게 문제될 것이 없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비교적 경험이 적은 선발 투수를 상대해야 하는 휴스턴이, 벌랜더와 맞먹는 게릿 콜을 앞세우는 이상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휴스턴의 선발 투수로 등판하는 게릿 콜(17승 5패, 2.62)은 최근 19경기에서 13승, 방어율 1.85를 기록하면서 탈삼진만 192개를 잡아내는 위력투를 펼쳤습니다. 앞으로 8개만 더 달삼진을 잡아내면 휴스턴 역사상 세 번째로 시즌 300탈삼진 투수가 되는 셈입니다. 더불어 구위와 제구, 운영 모두 최강급의 에이스로 더할나위 없는 투수입니다. 퀄리티스타트는 무난할 것으로 보입니다.

텍사스

텍사스

추신수는 벌랜더에게 하던대로 농락 당했고, 타선 전반이 하던 대로 치던 타자만 치다가 무너졌습니다. 랜스 린이 그나마 조금 페이스가 회복되었던 것이 고무적인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피홈런 3개는 주자를 모아놨다면 대량실점 익스프레스 탔을 일입니다. 이먼 선발의 특성상 이번 경기에서는 랜스 린 덕분에 아낄 수 있었던 불펜 투수들을 대량으로 투입하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 텍사스의 선발 투수로 골비 앨러드(4승 0패, 4.34)가 등판합니다. 휴스턴 상대로는 커리어 사상 첫 등판입니다. 직전 경기에서 4이닝 4실점으로 좋지 않았지만, 루키 선발 투수로서는 나쁘지 않은 모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근 7경기에서 텍사스는 6승 1패, 앨러드 본인은 3승을 거두면서 방어율 2.38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타선과의 힘 싸움에는 약간 버거워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기본적으로 제구가 되는 투수입니다. 5이닝은 어찌어찌 버틸 듯 싶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양 팀의 선발 대진이나 타선의 타격감에서 휴스턴이 무난하게 앞설 것으로 보입니다. 변수가 있다면 앨러드가 텍사스 타선과 합이 잘 맞는다는 것 정도지만, 상성 관계를 의미없게 만드는 에이스가 등판하는 경기라면 이야기가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 휴스턴 승.

9월19일 MLB 분석 시카고컵스 VS 신시내티 먹폴 픽스터 팔로우 5 (1)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19일 MLB 분석 시카고컵스 VS 신시내티 먹폴 픽스터 팔로우

시카고컵스vs신시내티

시카고컵스 VS 신시내티 해외 야구 분석 시작합니다~! 제약도 없고 조건도 없이 정보 무료 나눔중인 먹튀폴리스 가족방~!

오늘도 먹튀폴리스를 통하여 스포츠분석 놓치지 마세요!!!!

9월19일 MLB 분석 시카고컵스 VS 신시내티 먹폴 픽스터 팔로우

시카고컵스는 직전 경기는 결과만 놓고 보면 다르빗슈의 초반 부진이 가장 문제였던 것으로 보입니다. 신시내티는 중심 타선이 초반에 일을 해준 것이 주효했습니다.

시카고컵스

시카고 컵스

하지만 타선에서 4번 타자가 없다는 것이 문제가 더 컸습니다. 발목 나간 앤서니 리조의 공백을 슈와버로 메웠는데, 슈와버가 있던 자리를 대신하는 타자들이 슈와버 만큼 못하니 타선의 흐름이 꼬이는 모습입니다. 다르빗슈는 그 연배 아시아계 파이어볼러가 으레 당하듯이 교통사고 한 번 당하면 영점 잡는 투수이니, 애초에 어느 정도 예견하고 전략을 짰어야 할 다르빗슈의 실점에 대전의 탓을 돌리는 건 팀이 생각이 없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카고C의 선발 투수로 존 레스터(13승 10패, 4.59)가 등판합니다. 직전 경기에서 5이닝 7실점으로 크게 부진했음에도 불구하고 피츠버그 상대로 승리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지난 2경기에서 10.1이닝을 던지면서 15실점(12자책), 페이스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이번 시즌 홈에서 15 경기 등판하여 8승 4패, 방어율 4.37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신시내티

신시내티

그레이가 초반부터 무난하게 막아내면서 불펜도 많이 쓰지 않았던 것이 플러스 요인이었습니다. 다만 이번 선발 대진을 보면 상대 마운드의 부실함에 희망을 얻기 전에 이쪽 선발을 언제 내려야 피해가 최소화될지 고민해야 할 문제입니다. 상대 선발 레스터가 최근 많이 얻어맞긴 해도 승운은 따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직전 경기에서 아꼈던 불펜을 모두 쏟아 붇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신시내티 선발 투수로 타일러 말레(2승 11패, 5.11)가 등판합니다. 내년 선발 로테이션 합류를 염두에 두고 테스트 받고 있는 투수지만, 최근 3경기에서 1패, 방어율 6.43을 기록하면서 뭔가 애매해진 상황입니다. 구위가 아주 나쁘지는 않은 투수이기 때문에 타자의 헛스윙을 끌어내거나 범타를 만드는 데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 문제는 제구에서 심심찮케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종정리

양 팀의 선발 대진으로 유리와 불리를 따진다면 레스터의 최근 불운이 따르고 있으며, 말레의 기량이 비슷한 리스크로 애매한 상황입니다. 타선의 강약을 따진다면 시카고 컵스 이지만 순간의 폭발력은 신시내티가 좀 더 낫기도 합니다. 양 팀 모두 불펜 상황은 큰 차이도 없는 상황입니다. 그렇다면 시카고 컵스의 근소한 우위를 점치보게 됩니다. 그러나 점수 차이는 크지 않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결론, 시카고컵스 승.

9월19일 MLB 분석 밀워키 VS 샌디에이고 먹폴 픽스터 팔로우 4 (1)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19일 MLB 분석 밀워키 VS 샌디에이고 먹폴 픽스터 팔로우

밀워키vs샌디에이고

밀워키 VS 샌디에이고 해외 야구 분석 시작합니다~! 제약도 없고 조건도 없이 정보 무료 나눔중인 먹튀폴리스 가족방~!

오늘도 먹튀폴리스를 통하여 스포츠분석 놓치지 마세요!!!!

9월19일 MLB 분석 밀워키 VS 샌디에이고 먹폴 픽스터 팔로우

밀워키는 직전 경기는 그랜달의 부진이나 전반적으로 답답했던 타선의 움직임을 제외하면 공격 패턴이나 마운드 운영에서는 큰 무리가 없었던 경기였습니다. 다만 주자를 모아서 집중적으로 점수를 내는 패턴이 보이지 않았기에 전체적으로 공격의 맥이 한 곳에 모이지 않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샌디에이고는 중심 타선 외에는 얼어붙은 타선에 문제가 생겼는데, 그나마 좀 쳐주는 중심 타선도 단발적인 단타나 렌프로의 솔로 홈린 외에는 유의미한 타격이 없었습니다.

밀워키

밀워키

이번 경기에서도 이런 양상이 계속된다면 다득점은 앞으로도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마운드에서는 우드러프의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베테랑 곤잘레스 덕분에 불펜 운영에 큰 무리는 없었습니다. 다만 이번 선발이 좀 더 오래 던져줄 필요는 느껴지는 수준입니다. 이번 밀워키 선발 투수로 애드리언 하우저(6승 6패, 3.84)가 등판합니다. 그 동안 그렇게 경기를 망쳐 놓고도 아직까지 3점대 방어율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놀랍습니다. 물론 골드슈미트에게 만루 홈런을 맞은 임팩트가 워낙 커서 그 전 6경기에서 준수한 모습을 보여준 것까지 한꺼번에 싸잡혀 비판받는 것이기는 하지만, 한 번 흔들리면 되찾기 어려운 것이 투수의 밸런스 입니다. 명예 회복이 가능할 것인지 그 여부가 주목 될 것입니다.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

호스머가 선풍기만 돌리다가 3개의 삼진으로 물러난 부분도 아쉽습니다. 공격 의지는 충분했다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마운드가 다소 불안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공격이 필요한 시점 입니다. 상대 선발도 불안한 부분이 많은 투수라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어 보입니다. 이번 샌디에이고의 선발 투수로 디넬슨 라메트(2승 5패, 4.06)가 등판합니다. 토미 존 수술 이후 공백기가 길었는데, 다행히 수술 이전의 구위를 거의 되찾는 것에는 성공한 것으로 보입니다. 구위가 좋은 투수이기 때문에 타자의 핫스윙을 끌어내는 데에는 익숙합니다. 문제는 제구에서 보이고 있습니다. 볼과 스트라이크의 구분이 좀 많이 눈에 띄기 때문에 출루를 허용하는 비율이 높은데, 이것이 이번 경기에서 변수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자를 모으기만 하면 한 방 칠 수 있는 파워는 밀워키 타선에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최종정리

이번 양 팀 대결에서 선발 대진의 유불리를 따진다면 애매한 상황입니다. 타선의 강약을 따진다면 밀워키 입니다. 불펜은 두 팀 모두 크게 보이는 차이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밀워키의 근소한 우위를 예상합니다. 그리고 점수 차이는 크지 않을 것입니다. 하우저나 라메트나 불의의 일격에 취약한 유형의 투수들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어느 쪽이 교통사고를 일으키는지가 관전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결론, 밀워키 승.

9월19일 MLB 분석 미네소타 VS 시카고W 먹폴 픽스터 팔로우 4 (1)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19일 MLB 분석 미네소타VS시카고W 먹폴 픽스터 팔로우

미네소타vs시카고w

미네소타 VS 시카고W 해외 야구 분석 시작합니다~! 제약도 없고 조건도 없이 정보 무료 나눔중인 먹튀폴리스 가족방~!

오늘도 먹튀폴리스를 통하여 스포츠분석 놓치지 마세요!!!!

9월19일 MLB 분석 미네소타 VS 시카고W 먹폴 픽스터 팔로우

미네소타는 빅 이닝을 만들어놓고 그걸 유지를 못하는 모습이 여러번 보이는데, 흔히 뒷심이 딸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카고W 타선의 타격감이 상당히 재미있는 상황입니다.

미네소타

미네소타

선발과 불펜이 골고루 실점을 허용하면서 기껏 대량 득점을 하고도 모두 추격당해야 했습니다. 중심 타선을 제외하면 나머지 타선의 움직임이 둔하기도 합니다. 이 부분도 문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마운드는 페레즈보다는 안정적인 오도리지가 선발 등판하기 때문에 직전 경기보다는 견고한 모습을 보일 수 있지 않을까 약간 기대가 됩니다. 이번 미네소타의 선발 투수로 제이크 오도리지(14승 6패, 3.60)가 등판하는데, 클리블랜드와의 지난 경기가 악천후로 인해 취소되면서 2이닝만 던지고 내려오기도 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컨디션 조절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여부는 미지수인 상태입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로테이션에 따라 스케줄을 소화하고 등판하는 것이기 때문에 크게 꼬이는 일은 없을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타선을 이끌고 있는 아브레유의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카고w

시카고 화이트삭스

직전 경기에서 선발 출장한 야수 전원 안타를 기록하였으며, 마운드에서 뎃와일러가 조기에 무너지지 않았다면 상당히 유리한 경기가 될 수도 있었을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번 경기에서 그 부분을 살려서 가져갈지 여부가 궁금해 집니다. 다만 문제는 이번 경기 선발 딜런 커비의 제구력 문제인데, 최근 꾸준히 문제 제기가 되고 있지만 이번에도 별 다른 조치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커비의 잔여 시즌, 그리고 다음 시즌 거취가 결정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시카고화이트삭스의 선발 투수로 딜런 커비(1승 8패, 7.98)가 등판합니다. 선발 투수라기보다는 첫 번째로 나와서 던지는 투수라고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 제구 문제도 있으며, 코스 설정에 대단히 서툰 투수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빠른 공을 던질 수 있다 해도 어디에 어떻게 무슨 공을 던질지 다 알려진 상황이면 타자들은 넙죽 절하고 받아치기 마련입니다. 꾸준히 난타를 당하는 모습을 보여왔는데, 이번 경기에서 파격적으로 달라질 가능성은 희박하지 않나 싶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에서 양 팀의 선발 대진의 유, 불리를 따진다면 미네소타가 그나마 낫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타선의 강/약을 따진다면 흐름은 시카고에 있으나, 파괴력은 미네소타에게 있습니다. 양 팀 모두 불펜은 별 차이가 없는 모습입니다. 그렇기에 미네소타의 근소한 우위를 예상하게 됩니다. 물론 점수 차이는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오도리지가 몇 이닝을 버티는지 여부가 승패, 그리고 경기 양상 전반을 결정 지을 것으로 전망합니다.

결론, 미네소타 승.

9월19일 MLB 분석 LA다저스 VS 탬파베이 먹폴 픽스터 팔로우 5 (1)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9월19일 MLB 분석 LA다저스 VS 탬파베이 먹폴 픽스터 팔로우

탬파베이vsla다저스

LA다저스 VS 탬파베이 해외 야구 분석 시작합니다~! 제약도 없고 조건도 없이 정보 무료 나눔중인 먹튀폴리스 가족방~!

오늘도 먹튀폴리스를 통하여 스포츠분석 놓치지 마세요!!!!

9월19일 MLB 분석 LA다저스 VS 탬파베이 먹폴 픽스터 팔로우

LAD는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여러가지 실험을 한 듯한 모습입니다.  탬파베이는 최지만의 홈런을 빼면 크게 이렇다 할 인상적인 장면은 없었습니다.

탬파베이

LA 다저스

실험으로 지불한 대가가 좀 많이 커 보입니다. 무엇보다 불펜도 부실한 팀이 불펜을 너무 많이 쓴 상황입니다. 마에다 겐타의 대량 실점은 그 중 한 예로, 선발의 부담이 엄청나게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불어 문제는 이번 선발이 5이닝을 넘기면 바로 배팅 볼러가 되는 곤솔린이라는 점이 요점입니다. 타선의 움직임도 그만큼 격렬하다면 차라리 나을 지도 모르겠지만, 그것도 아닌 듯 합니다. 여러모로 부담스러운 경기가 될 전망입니다. 이번 LA다저스의 선발 투수로 토니 곤솔린(3승 2패, 2.83)이 등판할 예정입니다. 직전 경기에서는 리치 힐의 후속 투수로 등판하여 3이닝 전후로 던지고 내려갔습니다. 대체로 강력한 구위의 속구를 던질 수 있는 투수지만, 경기 운영이나 완급 조절에 문제가 많기 때문에 5이닝 이상을 장담하기 어려운 투수입니다. 대신 롱 릴리프로서는 장점이 많기 때문에 포스트시즌에서의 활용치에 대해 LA 다저스 벤치에서 고민이 많아 보이는데, 이번 경기가 그 고민의 끝이 될 가능성도 적지 않습니다.

la다저스

탬파베이

불펜을 돌려쓰는 팀 상대로 경기 후반에 점수낸 것이야 크게 인상적일 것도 없습니다. 오히려 타선이 그동안 계속 끌려갔다는 점에서 모양새가 좋지 않습니다. 문제는 역시 마운드에서 포착되고 있는 중입니다. 선발 투수 일찍 내려온 것은 그럼 다쳐도 불펜을 너무 많이 썼기 때문입니다. 이닝 쪼개기는 둘째 문제이기도 합니다. 이번 탬파베이의 선발 투수로 브랜단 맥케이(2승 4패, 5.27)가 등판할 예정입니다. 팀의 핵심 유망주답게 구위는 좋지만 곤솔린처럼 아직 서투른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구위가 아주 나쁘지는 않은 투수이기 때문에 타자의 헛스윙을 끌어내거나 범타를 만드는데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기는 한 모습입니다. 그러나 역시 문제는 제구에 있습니다. 역시 3이닝 이상은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정리

양 팀의 대결에서 어느 팀 선발 대진의 유리 하느냐, 불리 하느냐를 따진다면 그나마 LA다저스 쪽입니다. 양 팀 불펜 상황이 좋지 못하며 핵폭탄 수준일 정도입니다. 타선의 힘은 그나마 LA다저스가 나은 모습입니다. LA 다저스가 승리하겠지만, 이래저래 뒷맛 개운하지 못한 경기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결론, LA다저스 승.

핀츠 먹튀 PIZ333.COM 먹튀확정 탈퇴처리 환전먹튀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핀츠 먹튀 PIZ333.COM 환전취소 로그인차단 아이디탈퇴

핀츠먹튀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입니다. 이번에 저희 먹튀폴리스에서 핀츠 먹튀 를 검거하였습니다. 이번사건의 범인 핀츠 먹튀사이트는 2019년 7월 18일 날 도메인을 생성 및 오픈한 먹튀사이트입니다. 메인홈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려함속에 어둡고 칙칙한 이빨을 숨겨두어 회원님들의 소중한 자산을 먹튀를 하겠다 라는 의지를 표출하고있는 먹튀사이트입니다. 이번사건내용을 보시면 페이스북 홍보를 통하여 가입하게 되신 피해회원님께서는 5만원을 충전하시고 9만원의 당첨금을 환전신청을 하였는데 취소가되어 문의를 하였더니 바로 로그인 차단 및 탈퇴처리 되시는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러한 먹튀사이트들은 회원님들의 입금금액 뿐만아니라 통장에 있는 금액까지 노리는 파렴치한 사이트들입니다. 이러한 먹튀사이트를 사전에 예방하는 방법은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전에 무조건 먹튀이력은 없는지 도메인생성일자는 언제인지 그리고 인증이 되어있는지 유무를 꼭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위의 확인 방법이 어렵거나 모르겠다하시는 분들은 저희 먹튀폴리스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어 답변을 들으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방법은 저희 먹튀폴리스가 검증 완료한 “안전놀이터“란에 있는 인증놀이터를 이용하실것을 권장드립니다. 항상 회원님들의 안전과 재미를 위해 노력하는 먹튀폴리스가 되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저희 “먹튀폴리스 유튜브“에 올려놓았으니 많은 시청과 좋아요 그리고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핀츠 먹튀 사이트 신상정보

먹튀사이트 : 프릿즈 먹튀 PIZ333.COM
Domain Name: PIZ333.COM
Registry Domain ID: 2414129513_DOMAIN_COM-VRSN
Registrar WHOIS Server: whois.namecheap.com
Registrar URL: http://www.namecheap.com
Updated Date: 2019-07-18T14:04:38Z
Creation Date: 2019-07-18T14:03:24Z
Registry Expiry Date: 2020-07-18T14:03:24Z

핀츠 먹튀 피해유저 사건진술

1. 사건발생일: 9월 16일

2. 업체명(사이트):PINTZ

3. 도메인주소:piz333.com

4. 먹튀금액:9만원

5. 이용기간:1일

6. 해당사이트 이용ID 또는 닉네임(본인) :jhson3305

7. 가입 시 추천코드: 486

8. 해당 사이트 고객센터 카카오/텔레그램 ID: (없을 시 생략)

9. 사이트 가입 경로:페이스북 홍보글

10. 사건 관련 진술:페이스북 홍보글 보고 카톡으로 코드 받고 가입후 5만원 충전후 파워볼로 9 만들어서 환전신청 했는데 취소가 되어서 고객센터랑 카톡에 문의하니 정전 문제로 오후 1시 이후에 가능하다고 해서 오후 2시에 신청했는데 갑자기 로그아웃 되더니 로그인하려고 하니까 계정 정보를 확인할 수 없다고 뜹니다

핀츠 먹튀 피해 증거사진

핀츠먹튀

위로금 지급내역

핀츠먹튀

먹튀등록완료

낮밤 먹튀 NDAY-808.COM 먹튀확정 환전먹튀 탈퇴처리 4 (1)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낮밤 먹튀 NDAY-808.COM 환전취소 로그인차단 아이디탈퇴

낮밤먹튀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입니다. 이번에 저희 먹튀폴리스에서 낮밤 먹튀 를 검거하였습니다. 이번사건의 범인 낮밤 먹튀사이트는 2019년 8월 15일 날 도메인을 생성 및 오픈한 먹튀사이트입니다. 메인홈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드넓은 하늘을 표현하면서 회원님들의 소중한 자산을 공중 분해해버리겠다는 의지를 표출하고있는 먹튀사이트입니다. 이번사건내용을 보시면 특정 커뮤니티를 통해 낮밤 먹튀사이트에 가입하게 되신 피해외원님께서는 이벤트라 하여 3만원+3만원 이벤트에 참여하여 총 6만원을 롱링을 다채우시고 9만원을 환전신청을 눌렀더니 바로 로그인 차단 및 탈퇴처리되시는 어이없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러한 먹튀사이트들은 회원님들의 입금금액 뿐만아니라 통장에 있는 금액까지 노리는 파렴치한 사이트들입니다. 이러한 먹튀사이트를 사전에 예방하는 방법은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전에 무조건 먹튀이력은 없는지 도메인생성일자는 언제인지 그리고 인증이 되어있는지 유무를 꼭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위의 확인 방법이 어렵거나 모르겠다하시는 분들은 저희 먹튀폴리스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어 답변을 들으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방법은 저희 먹튀폴리스가 검증 완료한 “안전놀이터“란에 있는 인증놀이터를 이용하실것을 권장드립니다. 항상 회원님들의 안전과 재미를 위해 노력하는 먹튀폴리스가 되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저희 “먹튀폴리스 유튜브“에 올려놓았으니 많은 시청과 좋아요 그리고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낮밤 먹튀 사이트 신상정보

먹튀사이트 : 낮밤 먹튀 NDAY-808.COM
Domain Name: NDAY-808.COM
Registry Domain ID: 2423509605_DOMAIN_COM-VRSN
Registrar WHOIS Server: whois.namecheap.com
Registrar URL: http://www.namecheap.com
Updated Date: 2019-08-15T12:15:39Z
Creation Date: 2019-08-15T12:09:00Z
Registry Expiry Date: 2020-08-15T12:09:00Z

낮밤 먹튀 피해유저 사건진술

1. 사건발생일: 2019 9 16

2. 업체명(사이트): 낮밤

3. 도메인주소: nday-808.com

4. 먹튀금액:9만원

5. 이용기간:어제 (하루)

6. 해당사이트 이용ID 또는 닉네임(본인) :아이디 hsw11125 닉네임 승응

7. 가입 시 추천코드:srm12

8. 해당 사이트 고객센터 카카오/텔레그램 ID: (없을 시 생략)nb114

9. 사이트 가입 경로:먹튀솔루션 업체홍보

10. 사건 관련 진술:먹솔 업체홍보 보던 중 1+1 3+3 이벤트 진행중 이길래 가입해서 3만원 충전하고 6만원 스타트해서 롤링 다 채우고 9만원 환전신청 누른 후 새로고침을 하니 로그인 정보가 안 맞다고 뜬 후 카톡 고객센터로 문의하니 차단 하는 개악질먹튀사이트

낮밤 먹튀 피해 증거사진

낮밤먹튀

위로금 지급내역

낮밤먹튀

먹튀등록완료

비공개 먹튀 XN–H49A2PM92BX2HTVB.COM 먹튀확정 환전먹튀 탈퇴처리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비공개 먹튀 XN–H49A2PM92BX2HTVB.COM 환전취소 로그인차단 아이디탈퇴

비공개먹튀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입니다. 이번에 저희 먹튀폴리스에서 비공개 먹튀 를 검거하였습니다. 이번사건의 범인 비공개 먹튀사이트는 2019년 8월 26일 날 도메인을 생성 및 오픈한 먹튀사이트입니다. 메인홈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물쇠로 잠근다는 의미를 보여주는 메인홈화면으로 회원님들의 소중한 자산을 먹고 잠궈버리겠다는 의지를 표출하고있는 먹튀사이트입니다. 이번사건내용을 보시면  카카오톡 가족방이라는 곳에서 알게되어 비공개 먹튀사이트에 가입하게 되신 피해회원님께서는 5만원으로 배팅을ㅇ 계속하시다가 총 50만원을 환전신청하였는데 시간을 지연하고 미루다가 결국에는 로그인차단 및 탈퇴처리시켜버리는 어이없고 황당한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러한 먹튀사이트들은 회원님들의 입금금액 뿐만아니라 통장에 있는 금액까지 노리는 파렴치한 사이트들입니다. 이러한 먹튀사이트를 사전에 예방하는 방법은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전에 무조건 먹튀이력은 없는지 도메인생성일자는 언제인지 그리고 인증이 되어있는지 유무를 꼭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위의 확인 방법이 어렵거나 모르겠다하시는 분들은 저희 먹튀폴리스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어 답변을 들으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방법은 저희 먹튀폴리스가 검증 완료한 “안전놀이터“란에 있는 인증놀이터를 이용하실것을 권장드립니다. 항상 회원님들의 안전과 재미를 위해 노력하는 먹튀폴리스가 되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저희 “먹튀폴리스 유튜브“에 올려놓았으니 많은 시청과 좋아요 그리고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공개 먹튀 사이트 신상정보

먹튀사이트 : 비공개 먹튀 XN–H49A2PM92BX2HTVB.COM
Domain Name: XN–H49A2PM92BX2HTVB.COM
Registry Domain ID: 2426914017_DOMAIN_COM-VRSN
Registrar WHOIS Server: whois.yesnic.com
Registrar URL: http://www.yesnic.com
Updated Date: 2019-08-26T05:33:11Z
Creation Date: 2019-08-26T05:27:00Z
Registry Expiry Date: 2020-08-26T05:27:00Z

비공개 먹튀 피해유저 사건진술

1. 사건발생일:9월18일 새벽2시부터2시30분쯤까지

2. 업체명(사이트):비공개

3. 도메인주소:비공개전용.com

4. 먹튀금액:50만원

5. 이용기간:2019년6월?7월쯤

6. 해당사이트 이용ID 또는 닉네임(본인) :이료야khj76home

7. 가입 시 추천코드:기억안남

8. 해당 사이트 고객센터 카카오/텔레그램 ID: (없을 시 생략)

9. 사이트 가입 경로:가족방

10. 사건 관련 진술: 바카라로계속하다가5충해서10까지만빼자이생각으로계속돌리다먹죽배팅으로15까지만들어서그냥10만받자이식으로5베팅하고9.9받으면다시업고10만원넘어가면다시나머지금액으로배팅 이런식으로배팅을하다50만원까지불렸는데환전치려고환전신청을했지만늦게돼길래고객센터에물어보니기다리고있으라해서계속기다리다가담당자한테전화가와서받아보니까타이나왔던판위부터고객님들이큰배팅을했다는식으로계속어디서같이모아서한거냐그러길래전진짜로혼자배팅했다고진짜억울하다고하니까그담당자분께서한번기회준다고진짜안그랬냐고물어보길래전진짜안그랬다고했지만담당자분께서기회를줬는데도왜말을안하냐고계속그렇게추궁하다가계속안했다고하니까그럼회원정지시키겠다고그런식으로이제먹튀를당했습니다

비공개 먹튀 피해 증거사진

비공개먹튀

위로금 지급내역

비공개먹튀

먹튀등록완료

할로윈 신규 HW-777.COM 신규사이트 먹튀검증 먹튀검증중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할로윈 신규 HW-777.COM 검증 요청 결과 처리 완료

할로윈먹튀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입니다. 이번에 저희 먹튀폴리스에서 신규사이트 할로윈 에 대한 검증 결과를 공개합니다. 이번에 공개하는 할로윈 신규사이트는 2019년 4월 27일날 도메인을 생성 및 오픈한 신규사이트입니다. 할로윈 느낌을 주는 메인홈화면을 하고있는 할로윈 신규사이트가 앞으로 지금까지 해왔던것처럼 많은 베터들이 찾아오는 운영을 하기를 바라며, 우리 먹튀폴리스 회원님들에게도 그런 모습을 보여줄지는 조금만 더 지켜보도록하겠습니다. 신규사이트를 이용하시기전에 항상 먼저 확인하셔야하는것은 인증이 되어있는지 유무와 도메인생성일자 그리고 먹튀이력이 있는지를 꼭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신규사이트가 모두 좋지 않은 곳은 아니지만 조심성있게 다가갈 필요성은 존재합니다. 위의 확인 방법이 어렵거나 모르겠다 하시는분들은 저희 먹튀폴리스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어 답변을 들으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방법은 저희 먹튀폴리스가 검증 완료한 “안전놀이터“란에 있는 인증놀이터를 이용하실것을 권장드립니다. 항상 회원님들의 안전과 재미를 위해 노력하는 먹튀폴리스가 되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저희 “먹튀폴리스 유튜브“에 올려놓았으니 많은 시청과 좋아요 그리고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할로윈 신규 사이트 정보 제공

신규사이트 : 할로윈 신규 HW-777.COM
Domain Name: HW-777.COM
Registry Domain ID: 2384893442_DOMAIN_COM-VRSN
Registrar WHOIS Server: whois.discount-domain.com
Registrar URL: http://gmo.jp
Updated Date: 2019-04-27T13:06:55Z
Creation Date: 2019-04-27T13:06:52Z
Registry Expiry Date: 2020-04-27T13:06:52Z

할로윈 신규 사이트 검증 결과

다음은 도메인 정보 분석 결과 및 먹튀폴리스 분석팀의 리서치를 근거로 평가한 먹튀 검증 결과입니다.

TOTAL :  3 / 10   C –

먹튀제보 검증중

먹폴 채팅방 (PC 만 가능)
익명유저691828
왜 표시가안된다고 뜨지
익명유저691828
익명유저691828
다들 해외사이트이용중/
익명유저691828
?
익명유저691688
솔직히 생각많이하면
익명유저691688
해외사이트가 나은것같아요
익명유저691688
근데 여기서 그런말하면 차단당할듯 ㅋㅋㅋ
익명유저691828
해외사이트 쓰시는분들이 왜 국내 인증업체 사이트에서 노세요?
익명유저691828
그냥 궁금해서 여쭤보는거임
익명유저691828
다들 급조용하네
익명유저692665
블럭가입코드
익명유저692665
아시느분
익명유저693782
ㅋㅋㅋㅋ
익명유저694139
그래프 유출픽 작업잔데 환전 잘 나오는 사이트 있으면 좀 가르쳐 주세여
익명유저694184
ㅋㅋ 사다리 맛집은
익명유저694184
ㅅ나요
익명유저694727
다리다리 유출픽 팝니다
익명유저695004
유출픽 어떻게 사나요?
익명유저695245
dmd?>
익명유저695245
아무도없냐?
익명유저695556
여기 검증업체는 안전하게 이용가능한가여??
mtpolice
네 회원님 저희는 심도있는 검증절차를 거친 토토사이트들에 한해서
mtpolice
보증금을 최고 1억원까지 받아놓고있습니다
익명유저697088
리자님
익명유저697088
리자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088
shy
익명유저697088
먹폴님!!!!!!!!!!!!!!!!!!!!
익명유저697113
익명유저697113
레드rdd-38사이트 먹튄가요???
익명유저690496
먹튀
익명유저690496
ㅇㅇ
익명유저697229
마네키 환전잘나옴 ㅋㅋ
익명유저697380
tms사이트아시는분
익명유저697425
씨타델 아시는분~
익명유저696503
식스 300빨고 술먹으로간다 ㅋㅋㅋ개꿀
익명유저696503
형들도 설전에 여유돈모아서건승해 ㅋ
익명유저697516
저도 식스 이용중
익명유저6975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을 먹튀
익명유저697608
하 .. .로퍼 200만먹튀당했다..
익명유저697770
안전사이트 보증금묶여있는데서 먹튀당한분은 아예없나요?
익명유저697770
식스 괜찮나요?써보려고하는데
익명유저697932
관리자님
익명유저697932
카톡 제보
익명유저697932
빨리 봐주세요 마을 먹튀
mtpolice
회원님 저녘시간에는 카톡제보를 못보고있습니다 고객센터 시간은 09:00AM 부터 09:00PM 까지입니다
mtpolice
내일 아침에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mtpolice
자세한 문의사항은 채팅창이아닌 고객센터로 보내주셔야 답변이 가능합니다
익명유저700543
마을 먹튀?
익명유저700543
전에 누가 마을 쓰라햇는데 믿거 잘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0952
마을 개 씹먹튀 ㅋㅋㅋ
익명유저700952
입먹 시바 개먹튄데 잘썻대 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1003
palace
익명유저701003
rja검증좀요
익명유저701003
http://palace-777.com/
익명유저701003
검증 좀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mtpolice
검증은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익명유저701548
익명유저 701003님 저기 처음은 잘나오는데 쓰지마요 저 두번째에 50마넌 먹당함요
익명유저701548
리투아니아 승릭ㅈㅇ
익명유저701631
Chat image
익명유저701774
혹시 dplus-365.com 쓰고잇으신분잇으신가요
익명유저701774
먹튄지궁금해서ㅏ ..
익명유저702113
ㅎㅎ
익명유저704705
토타임에서 소개시켜주고는
익명유저704705
먹튀당했습니다
익명유저704705
토타임이 먹튀폴리스 안전업체인데
익명유저704671
스포츠 조합있으신분
익명유저704826
먹폴님
익명유저704826
먹폴님
익명유저704826
쿤룬경기 업로드좀
익명유저704826
빨리
익명유저704826
빨리
익명유저704826
빨리좀요!
익명유저704826
쿤룬업로드 ㄱ
익명유저704826
경기
익명유저704826
익명유저704910
도쿄 경기 4시30 아님..
익명유저704910
Fc도쿄 틀어주세요
익명유저706010
식스운영자왤케착함 돈좀일어서 카톡으로 징징대니까 10만포바로넣어주고 환전바로해도되고 배팅해도상관없다하네 먹폴코드로갑햇는데 여튼칭찬함
익명유저706283
괜찮은 사이트 없음?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먹튀썰전 인증업체 이용하세요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블랙검색 먹튀검색 인증업체
익명유저706209
https://www.mtssul.com
해외무료픽 웹툰무료
익명유저708894
영자님,,,
익명유저708894
저 1억원을 먹튀당했습ㅈ니다.
익명유저708894
도와주실수있는지요?!
익명유저706444
1억ㅋㅋㅋㅋㅋㅋ허언증 조때쥬
익명유저709168
ㅋㅋㅋ
익명유저7091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709168
현웃터졌다
익명유저709341
ef-2019
익명유저709341
아시는분있나요
익명유저709502
ㅋㅋㅋ 먹튀폴리스 ㄹㅇ 환전나오는 대도 먹튀임 ㅋㅋ
익명유저709502
돈주면 먹튀사이트도 보증해주는사이트 ㅋㅋㅋㅋ
익명유저709502
먹튀폴리스~
익명유저709351
ㅋㅋㅋ
익명유저709809
익명유저709809
누구 괜찮은데 있으면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익명유저709775
먹폴검증업체 3개쓰고잇는사람인데 갠적으로 식스가 제가쓰기에는젤좋더라구요
익명유저710653
ㄱㄱㄱ
익명유저710817
익명유저710817
엔오 사이트
익명유저710817
먹튀당했따
익명유저710817
씨빨 이거 신고못하냐
익명유저710897
wnx-ak.com먹튀인가여
익명유저710954
거기먹튀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시벅벳 아시는 분?
익명유저711077
뜬금없이 아이디, 비번을 문자로 보내놓고
익명유저711077
들어가보니 포인트 39만원 줘 놓고
익명유저711077
아싸 싶어 배팅을 했는데 적중 됬고요
익명유저711077
환전을 할려니 환전 취소 되면서
익명유저711077
왜 안되냐고 하니
익명유저711077
가상계좌비 10만원을 입금 시켜야 한다고 하던데
익명유저711077
이거 먹튀 맞습니까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익명유저711077
http://zaka-357.co
익명유저711077
도메인은 이거임
익명유저711354
그놈의 가상계좌비는 매 먹튀마다 똑같은 패턴이네
익명유저711828
님들 cap 먹튀임?
익명유저711828
http://ook1111.com/ 먹튀인가요
익명유저711806
?
익명유저712196
여긴 머하는곳이오?
익명유저713026
PerBeco 이사이트 괜찮은곳인가요?
익명유저713288
아띠 갠찮음
익명유저713400
알리오 괜찮나여??
익명유저714081
알리오 개 먹튀
익명유저714081
맛집 추천점
익명유저714016
가족방있어요 여기?
익명유저714081
목란
익명유저714081
아시는분
익명유저716726
??
익명유저716726
목란이 뭐죠?
익명유저717230
?
익명유저717594
우루과이 승 있냐
익명유저717594
일단 오버간 흑엽소들 있나
익명유저717855
igk-66.com
익명유저718051
안전놀이터 추천
익명유저718051
바람
익명유저718133
bt009
익명유저718133
톡바람
익명유저718133
알려드리겠음
익명유저718156
fox888 톡주심 만원꽁 드려요
익명유저718129
tlqkf whsskahtgksp
익명유저718129
꺼져
익명유저718129
너도 꺼져
익명유저718129
익명유저718129
엄마 없냐:
익명유저718129
?
익명유저718129
꼽냐 이 욕설금지ㄹ세끼야
익명유저718129
욕설금지
익명유저718129
욕설금지세끼
익명유저718129
박현세
익명유저718129
30406
mtpolice
단한번 더 욕설시
mtpolice
바로 ip 밴시키겠습니다
익명유저719685
호빵 1980
익명유저719685
코드 어디서 구하는지아시는분
익명유저719850
호빵먹튀데
익명유저719850
야 그래도 가짜가 진짜 잡았자나
익명유저719850
진짜는 지들이 인증업체 운영하면서 먹튀 졸라게 하고 망했어 이제
익명유저719850
이것도 실력이지 이놈아
익명유저720600
졸리다
익명유저720684
aa-io.com
vip code - 7999
코드막히기전에 가입이라도 해두세요~
익명유저720759
<<애니멀>>개이득 이벤트 매일진행중 20% 3+1 6+2 10+3 33-am.com 코드 KK22
익명유저720785
컴터만 켜놓아도 파워볼 오토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돌아서 하루 최하5% 수익보고있습니다. 확실하게 A/S해드리며 무료로 충분이 테스트배팅 가능하십니다. 카톡 power119
익명유저719535
걍먹폴인층업체 식스나 스타트 요런ㄷ데쓰셈..젤오래됫음 1+1 3+1 이런데는먹이많음 확시람
익명유저720886
먹튀 사이트 공격 문의 카톡 e1324
익명유저721034
0
익명유저721117
벳프로도 십먹튀네 ㅋㅋ
익명유저721293
ㅇㅇ
익명유저721376
님들 LA놀이터 아시는분있나요 ?
익명유저721692
님들 이 사이트 믿을만 함?
익명유저722758
ㅇㅇ
익명유저722999
안전한 카지노 http://www.r-44.com/login
익명유저723648
아니근데
익명유저723648
여기 먹폴 욕설금지사이트아님??
익명유저723648
사.칭
익명유저723648
먹폴같은ㄴ데
익명유저723648
되게 잘만들어놨네 ㅋㅋㅋ
익명유저724079
잘만들긴 그지같네
익명유저724079
여기 먹튀플리스 이네.
익명유저724079
통이네
익명유저724079
익명유저724079
금지어를 걸었네 ㅋㅋ
익명유저724079
익명유저724079
쨕 퉁 플리스 .. ㅋㅋ
익명유저724079
공짜 워드프레스로 그지같지 만들엇네 ㅋ
익명유저724088
첫충20프로주는 정사이트있나요
익명유저724088
가입첫충말고요
익명유저724079
첫충 먹튀사이트 가서 입금 보너스 많이 주고 출금은 불가능하지 ㅋ
익명유저724079
애이 그지같은 곳 쨕퉁 플러스 다른곳 이용해야지
익명유저724356
뭐야
익명유저724356
먹튀썰전 인증업체 가면 첫20~30% 있어요
익명유저724356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24870
익명유저724870
방금 먹튀당했네요
익명유저724870
아지트 사이트에서 80만원 먹튀;;
익명유저725105
계열사 70만먹튀
익명유저725465
`ㅡ`;
익명유저727085
익명유저726857
아직도
익명유저726857
먹튀가 있냐
익명유저727722
.
익명유저727722
먹튀 겁나 많은데
익명유저727722
나도 한달전에 60 먹당함 ㅋㅋㅋㅋ
익명유저727722
쪼잔하게 60갖고 먹치길래 우스워 죽는줄
익명유저727747
아니이거
익명유저727747
사이트
익명유저727747
ㄴ하냐
익명유저727747
믿을만한데맞나싶네
익명유저727747
먹튀사이트 오지게많누
익명유저728097
그래프 믿을만한데잇음 ?
익명유저728266
배드가이 먹튀인가여
익명유저728523
그래프
익명유저728523
먹튀없는곳
익명유저728523
잇나요?
익명유저728520
좋은조건으로 일해보실 사장님모시고 있습니다 ㅋ톡z69x
익명유저728584
그래요
익명유저728584
덜렁덜렁
익명유저728584
흔들 찍
익명유저728584
탁타같ㄱ
익명유저728584
탁탁탁
익명유저728584
익명유저729157
85
익명유저729157
ㅎㅇ
익명유저729660
먹튀썰전 보증업체 가자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29660
[link src="https://www.mtssul.com/
먹튀검색,스포츠픽,인증업체
먹튀썰전이"] 대세다
익명유저729660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31716
무지
익명유저732569
ㅇㅇ
익명유저732569
안전 놀이터 추천 드려요
익명유저732622
식스랑 스타트가 여기몇개갑햇는거중에서 젤 ㄱㅊ은듯
익명유저733191
이다리 있는사이트 아시는분
익명유저733327
이다리
익명유저733327
밸런스아니냐
익명유저734111
먹튀썰전으로 가자
https://www.mtssul.com/
익명유저734111
[link src="https://www.mtssul.com/
블랙검색,보증업체,먹튀검색"]
익명유저734324
먹튀썰전
익명유저734324
개먹튀아님??
익명유저734324
왜 먹폻와서 홍보함 ㅡㅡ
익명유저734762
먹튀아님
익명유저734762
먹튀썰전 꾀 괜찮음
mtpolice
타 검증업체 홍보시
mtpolice
IP 밴시키겠습니다
익명유저736686
안녕하세요
익명유저736686
먹튀폴리스짱!!
익명유저736686
정말
익명유저736686
유용한정보가
익명유저736686
많은
익명유저736686
먹튀폴리스는
익명유저736686
더 찾게 되는것
익명유저736686
같아요
mtpolice
넵 감사합니다 ㅎㅎ
익명유저737277
유용한정보 꿀팁 감사합니다 ^^ 덕분에 수익봤네요
익명유저737604
ㅎㅇ
익명유저737604
계시나요 다들
익명유저738346
식스 1200정도따고 졸업햇다 개꿀 다음사이트추천받는다
익명유저738155
토타임 ㄱㄱ
익명유저738895
1980 와퍼
익명유저738895
추천인코드 구하는곳 아시는분
익명유저739167
식스괜춘함?
익명유저739254
마네키 주소좀요
익명유저739254
ㅠㅠ
익명유저739371
아시안유로
익명유저739371
여기 먹튀임?
익명유저741483
허접한대 쓰지말고 그냥 먹폴꺼 써
익명유저741483
마네키 ma-4411.com
익명유저741585
c700kr.com
익명유저741584
d
익명유저741584
클럽a 카지노 먹튀사이트
익명유저741584
클럽a카지노 여기 하나미 카지노랑 같은 업체 .. 맞네. 개 먹튀 쓰레기사이트,
익명유저741681
ㅋㅋㅋ
익명유저741681
먹튀요즘도 많이 하는구나
익명유저742503
요즘은 먹튀가 아니라 거의 사기를 치는 수준이에요
익명유저742503
보피새끼들이 장사안되니가 사이트 차려놓고 추가입금하라고 사기 치는거지 개자식들
익명유저742503
고래의꿈은 뭐야 ㅋㅋㅋ개 사기새끼들 ㅋㅋㅋ
익명유저745405
ㅋㅋㅋㅋ
익명유저745405
고래의꿈
익명유저745405
사이트 이름인가요?
익명유저745487
cod주소요
익명유저745556
아띠쓰셈 먹튀없다 제제도없고
익명유저745556
코드 SNOW
익명유저746291
그래프 게임사이트 구해요
익명유저746644
대박정보가르쳐드릴가요
익명유저746679
한국배구는 안해주네요
mtpolice
타사이트홍보시
mtpolice
IP 밴시키겠습니다
익명유저747610
혹시 먹튀폴리스에서 검증된 그래프 사이트 없나여?
익명유저749113
총판페이지 한개 얻을라고 하는데요
익명유저749148
이치방 야마토 먹튀 겜인가요?
익명유저749148
나 100장 넘게 투입했는데 ㅠㅠ
익명유저749399
분석이 왜 해외축구는 없지..
익명유저749399
이상한 나라껏만 있고
익명유저749399
유로파도없고 epl도없고;
전체 참여유저 수: 34

내 설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