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배너

토토 블랙리스트 ? 토토 블랙리스트 조회 방법 (꿀팁)

사설토토사이트 블랙회원 확인방법

사설토토사이트 가입이 안될때? 토토 블랙리스트 조회 하는법(꿀팁)

안녕하세요.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하는 먹튀폴리스 입니다. 여러분 은 사설 토토사이트 를 가입 했는데 거절당한 적이 있으신가요? 토사장들은 어떻게 토토 블랙리스트 조회 를 할까요? 일단 저희 먹튀폴리스의 답은 토토 블랙리스트 라는것이 실제로 있습니다. 그럼 이번글에는 어떻게 토사장들이 토토 블랙 조회 를 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블랙회원 처리가 돼 많은 분들이 가입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부분에 대해서도 이유가 있습니다. 블랙회원 이란 양방베터, 유출픽, 작업, 통장협박 등 악성 회원 들 을 일컫는 말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블랙회원 확인 하는 방법 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텐데요 가입이 안 되는 이유와 예방법 그리고 누구나 블랙회원 검색할 수 있는 토라이 와 토사장들만이 블랙회원 검색할 수 있는 로얄클럽 이 두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설토토 블랙회원

가입이 안되는 이유와 예방법

여러분이 검증받지 않은 사설 토토사이트나 먹튀사이트 를 사용함으로써 블랙회원 등록 하는 곳 (토라이,로얄) 에 여러분의 성명 계좌, 전화번호 를 등록하기 때문에 가입이 안 되는 이유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설 토토사이트 를 가입할때 앞서 언급한 3가지 등록이 환전에 필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사설 토토사이트 가입 할때 등록이 됩니다. 그래서 전에 사용했던 사이트 에서 양방베팅 , 통장협박 , 욕설 등 으로 인한 악의적 인 행동 으로 인해 토사장이나 개인적인 원한을 가진 사람들 이 등록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악의적인 행동을 하지 않았지만 억울하게 당하신 분 들도 많이 있고요 하지만 대부분 은 먹튀 당하고 욕설, 비하 등 협박을  하시게 되어 먹튀사이트 나 검증되지 않은 사이트 를 운영하는 토사장들이 블랙회원 등록하는 곳에 등록을 해 버리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등록이 되면 웬만한 사설 토토사이트 의 가입이 어렵기 때문에 다음부터 이용하지 않는 분이라면 그렇게 하셔도 무방하지만 사설 토토사이트를 다시 사용 하시는분 이라면 섣불리 행동하지 마시고 감정을 추스려서 먹튀폴리스 고객센터 에 신고함 으로 2차 피해를 막고 저희 먹튀폴리스 의 안전놀이터 를 다시 이용하시는 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토라이

토라이 ( tolie.net )

토라이는 가입한 일반회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사설 토토사이트 블랙회원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처음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간단한 가입 절차로 가입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설토토 피해사례 ( 먹튀,비매너,사기,기타 ) 를 등록 할 수 있고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이 하게도 피해사례 등록 하기 를 눌러야 홈페이지에  있는 피해사례, 커뮤니티, 고객센터를 확인하실 수가 있으며 피해사례 에선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체적인 제목과 피해 금액 및 계좌정보, 연락처 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쉽게 가입이 되는 탓인지 피해등록 을 무분별하게 등록 을 하므로 등록할 개인정보만 있다면 일방적으로 증거가 부족한 허위사실 을 올리기때문에 신뢰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정확한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검색해서 참고만 하셔야 할 부분이고 토라이 측에선 피해자 공동대응 또는 억울하게 피해 당하신 분들이 증거 서류를 지참해 글을 내려달라 호소하여도 토라이 운영 측에서는 아무것도 해결해 주지 않고 방관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고객센터도 무용지물이고요.  그래서 한번 블랙회원 으로 등록이 된다면 많은 시간을 소모해서 결국 내려 가는 경우도 있지만, 해결 못 하는 경우가 다반사 입니다. 앞서 설명한 것 처럼 블랙회원이 등록이 되어 버리면 가입이 불가 하므로 최대한 먹튀사이트나 검증되지 않은 사설토토사이트 의 토사장들 에게 하는 행동은 조심하셔야 하고 검증 받은 저희 먹튀폴리스 안전놀이터를 사용하셔야 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누구나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먹튀사이트들이 무분별 하게 깨알 홍보하고 있으며 토라이 측에서 100% 보증 제휴 업체 레드벳 도 있지만 정확한 보증금 내용과 증거를 제시하지 않을 뿐더러 블랙회원 이라도 이용 가능한 레드벳은 과연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억울한 분도 많으시겠지만, 해결 방법은 증거자료 를 가지고 글을 내리거나 검증업체 를 사용 하시는 방법 밖엔 없습니다 . 우후죽순 회원을 받아 홈페이지 관리를 못 하고 위험성 이 큰 사이트니 꼭 신뢰성이 있는 먹튀폴리스 의 안전놀이터 를 사용해 깨끗하고 먹튀없는 스포츠 베팅을 하시길 바랍니다.

로얄클럽

로얄클럽 ( rcclub.kr )

로얄클럽은 일반회원 또는 파트너 가 가입이 불가합니다. 오직 토사장들 만 가입할 수 있고 가입 절차가 매우 까다롭습니다. 실제로 사이트를 운영 하여야 하고 몇 가지 테스트 후에 비로소 가입되기 때문에 토라이와는 다르게 신뢰성 높습니다. 홈 화면 에서는 블랙 회원 검색할 수 있는 창이 있고  메뉴로는 신고/협박 , 현상수배 , 게임 , 유머 , 포토 , 고객센터 가 있으며 토사장들 간의 채팅할 수 있는 채팅창이 있습니다. 신고/협박 으로는 이름, 은행, 계좌번호, 전화번호, 아이피 주소, 상세내용 을 입력하면 등록이 되고 현상   수배는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야 등록이 됩니다.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이 돼 있으며 유머나 포토에선 관리자가 직접 사진을 올립니다. 대부분의 토사장이 로얄클럽 에서 계좌번호, 전화번호 검색을 하여 기존베터들 에게 피해가 없도록 악성 회원 을 확인한 후에 가입이 됩니다. 로얄클럽은 악성 회원으로 등록 되면 삭제 요청이 가능하나 삭제 요청이 반복 또는 허위등록 으로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신중하게 정보를 가지고 등록을 해야 되는 것이죠. 토라이 보다 홈페이지 관리를 잘하며 그만큼 신뢰성이 높고 이름값을 하는 로얄클럽 입니다. 아쉬운점 은 토사장 들만 가입 할수  있어서 일반회원이 검색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가입이 안 되는 이유와 예방법 그리고 블랙 회원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최대한 블랙 회원 당하지 않도록 꼭 주의 하며 사용 하셔야 하고 블랙 회원이 등록이 된다면 다신 사설 토토사이트 를 사용 할수 없으 므로 언급했던 것처럼 애초에 검증되지 않은 사이트를 사용하여 피해 당하지 말고 검증된 먹튀폴리스 의 안전놀이터 를 사용하시길 바라며 많은 스포츠정보 , 분석 , 중계 를 먹튀폴리스 에서 한번에 볼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감사 합니다

먹튀당한 돈을 받아준다는 통장협박 팀 즉 통협 팀 의 실체 (사기조심)

먹튀당한 돈을 받아준다는 통장협박팀의 실체 (사기조심)

먹튀당한 돈을 받아준다는 통장협박팀 의 실체 (사기조심)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흔히 커뮤니케이션 (네이버,SNS,카카오톡,텔레그램,LINE) 등 웹사이트 에서 먹튀 당하신분들을 상대로 먹튀당한것을 도와준다며 또 돈을갈취해 먹튀하고 비양심적인 통장협박 팀 즉 통협 팀 의 실체에 대해 조사해 왔습니다. 통협 대행해준다는 통장협박 팀 들에게 의뢰를 해도 돈을 돌려 받지 못하며 선금 과 개인정보를 받아 먹튀하고 협박 하는 사기꾼들 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통장협박팀들에게 연락을 해봤자 도움을 주지 않고 오히려 먹튀를 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기때문에 2차 추가피해를 막기위해 회원님들께 정보를 공유하고자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실질적으로 먹튀를당해 돈을 돌려받을수 있는 확률은 희박하며 최선의 방법은 먹튀폴리스에서 먹튀사이트를 신고해 글을 올림으로써 2차 피해를 막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통장협박이란?

통장협박 이란?

일명 ” 통협 ” 이라고 불리우는 통장협박은 토토사이트에 가입해서 토토사이트의 계좌번호를 받은후 ATM 기를 통해 소액을 입금한뒤 메신저 피싱 사기를 당했다고 경찰이나 은행에 허위 신고해 계좌를 정지 시켜 달라고 요청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토토사이트 측에서 운영되고있는 메신저들 (카카오톡,텔레그렘) 등 으로 연락을 하거나 토토사이트 내에 고객상담센터로 협박을해 돈을 갈취하는게 통장 협박입니다. 통장협박을 하게 되는 경우 토토사이트들의 정보 커뮤니티에 블랙리스트로 등록되어 일반 토토사이트 및 메이저사이트등 모든 토토사이트 회원가입을 못하게 막아버립니다. 이점은 유의하셔야 되며 신중하게 선택을 잘해야 됩니다.

통장협박팀의 실체

통장협박팀의 실체

“먹튀사이트에 먹튀 당한돈 받아드립니다” 먹튀를 검색했을시 이런 멘트나 광고하는 글들을 많이 보셨을 텐데 그런글들은 모두 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밑에 사진과 같이 최근에도 활동하는 “용감한형제들” 이라고 불리우는 통장협박팀 입니다. 근데 이들은 말도안되는 양식서와 작업절차를 설명하며 먹튀 또는 잃은 금액이 300만원 이하의 경우 선/후수수료 시스템이 아닌 초기작업비용 40만원을 요구합니다. 과연 이들이 작업 절차대로 위험을감수하고 그대로 진행할까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이들은 먹튀당해 의뢰를하는사람의 개인정보를 빼돌려 협박 하려는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정보를 요구하고 본인확인차 전화를한다음 작업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왜냐? 개인정보를 통장협박팀에게 주면 “난 당신의 정보를 가지고 있으니 넌 어디에 신고도 못할거야 ” 그말은 즉 사설토토사이트를 사용했다고 본인이 인증을 하게끔 만들게하는 양식서 이며 협박용 자료로 쓰이게 됩니다. 절대 개인정보를 주면 안되며 애초에 의뢰를 하시면 안됩니다.통장협박 사기

이들은 여러 웹사이트들을 회원가입후 접속하여 게시글이나, 댓글로 작업 치고 거짓증거 자료를 올리며 허황된 말들로 먹튀당한분들을 유혹해 먹튀를 합니다. 이처럼 질이 나쁜 용감한형제들 외에도 많은 통장협박팀이 있으니 절대 의뢰를 하지마시길 당부드리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먹튀당한 돈을 받으시는건 희박하며 최선의 방법은 먹튀 커뮤니티 먹튀폴리스에 먹튀제보를해 2차 피해를 예방하는 방법 밖에 없다고 말씀드립니다. 언제든 먹튀문의를주시면 자료를 검토해 위로금을 지급해드리고 또한 먹튀사이트 글을 게시하니 2차 피해를 줄일수있는 방법이며 먹튀 없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는 먹튀폴리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시아 먹튀 bez-pd.com 토토먹튀 추가입금요구 먹튀사이트

먹튀폴리스 댓글 아이콘 댓글 없음.

아시아 먹튀 bez-pd.com 먹튀 토토사이트 위험 이용중단 추가입금요구 먹튀확정

아시아 먹튀

먹튀사이트로써 점점 본색을 드러내고있는 아시아 먹튀 녀석들의 먹튀 행보가 먹튀폴리스 수사팀에 덜미를 붙잡혔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피해를 당하신 피해자의 제보로 인하여 빠르게 검거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지금 공지해드리는 도메인으로 도메인 주소를 변경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납니다.

얼마 전 신규사이트로 등록된 바 있는 아시아 먹튀 녀석들은

이제부터 먹튀사이트라는 꼬리표를 떼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먹튀폴리스에서는 여러분의 안전 베팅 생활을 지켜드리기위해 먹튀사이트에서 당한 피해 제보를 접수하여

정확한 검증과정을 거친 후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있는 제보에 한하여

먹튀사이트로 확정하여 공지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이트의 발뺌 방지 및 허위제보를 방지하기 위하여 검증팀에서는 사이트 검증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2차피해 방지를 위해 제보해주시는 제보자분께 감사의 표시로

소정의 위로금 (최소 1만원~10만원) 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먹튀폴리스와 함께 베팅안전지대를 수호하기 위해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시아 먹튀 사이트 신상정보

먹튀사이트 : 아시아 먹튀 bez-pd.com
Domain Name: BEZ-PD.COM
Registry Domain ID: 2374365052_DOMAIN_COM-VRSN
Registrar WHOIS Server: whois.yesnic.com
Registrar URL: http://www.yesnic.com
Updated Date: 2019-03-29    T15:35:12Z
Creation Date: 2019-03-29    T04:29:13Z
Registry Expiry Date: 2020-03-29    T04:29:13Z

 

아시아 먹튀 피해유저 사건진술

1. 사건발생일: 2019년 4월 7일

2. 업체명(사이트): 아시아

3. 도메인주소: bez-pd.com

4. 먹튀금액:15만원

5. 이용기간: 하루

6. 해당사이트 이용ID 또는 닉네임(본인) : 고하늘

7. 가입 시 추천코드: 없음

8. 해당 사이트 고객센터 카카오/텔레그램 ID: (없을 시 생략)

9. 사이트 가입 경로: 문자스매싱

10. 사건 관련 진술:

문자로 보유금이 있으니 이용해달라는것을 받고 환전처리하려고 했으나
충전후 환전을 요구하여 75000원 충전을 했으나 계좌번호를 송금시 메모하지 않았다며
다시 재송금을 요구해 계좌번호를 기재후 송금하였으나 또 재송금을 요구함.

 

아시아 먹튀 피해 증거사진

아시아 먹튀

아시아 먹튀

아시아 먹튀

아시아 먹튀

아시아 먹튀

아시아 먹튀

 

위로금 지급내역

먹튀폴리스 위로금

먹폴 채팅방 (PC 만 가능)
꽉채워줘
환전은 안해주고. 벌써 78만원을 송금했는데요
꽉채워줘
적중 금액도 환전을 안해주고
꽉채워줘
구삼봉이라고 하는데요 이 사이트 PARIS라고 하네요
mtpolice
네일단
mtpolice
절때 더이상 송금하시면
mtpolice
ㄴ되고요
mtpolice
빠르게 저희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mtpolice
남겨주세요
mtpolice
증거사진 반드시 남기고요
나야나
갑자기 콜로라도 휴스턴 경기가 안나오네요
나야나
방송전이라고 뜨구요
mtpolice
네 중계 솔루션쪽 오류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ㅠ
금민자
먹튀당하면
금민자
밑에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금민자
ㅜㄴ의하면되나요?
금민자
위로금 얼마나줘요 ㅠㅠ
mtpolice
위로금은 최고 10만원까지지급됩니다
mtpolice
네 카카오톡 혹은 텔레그램으로 연락주세요
dlarma
야구 업뎃좀 해주세요
mtpolice
야구 어떤거 말씀이시죠?
mtpolice
스포츠중계요?
익명유저1715
ㅋㅋㅋ
익명유저1715
야구 잘나오던데 뭐지??
티머니
님들아 티머니 사이트 먹튀임???
먹폴남
먹튀로 알고있어요
먹폴남
Z
먹폴남
ㅋㅋㅋ
최짱
롤렉스 대리 프젝 먹튀
mtpolice
타사이트 홍보시 강퇴 및 IP 차단당하실수 있습니다
익명유저1822
익명유저2389
Zedking-7946 먹튀사이트인지확인부탁드령ㅅ
mtpolice
먹튀사이트는 고객센터에
mtpolice
문의주세요
익명유저1818
1
익명유저1818
515
익명유저4067
식스
익명유저4161
ㅋㅋㅋ
익명유저4161
여기 짭임?
익명유저4161
어디가 짭이고 어디가 진퉁이여
익명유저4161
암도 없냐
익명유저4161
ㅅㅂ 년아
익명유저4161
대답좀 해라
익명유저4161
암도 없냐
익명유저4222
익명유저4266
???
익명유저4266
안녕하세요
익명유저4345
ㅌㅌ
익명유저4345
ㅋㅋ
익명유저4345
ㅉㅉ
익명유저4399
퍼스 먹튀다 이용하지마라
익명유저4399
익명유저4588
넷플릭스쓰시는분?
mtpolice
타 사이트 광고시
mtpolice
정지되실수있어요 ㅎㅎ
익명유저8088
놀이터 싸이트 먹튀 86만원
mtpolice
네 먹튀제보는 카카오톡으로
mtpolice
해주세요
익명유저9131
혹시 유로247쓰시는분
익명유저9294
먹튀없는데없나
익명유저9419
??
mtpolice
타사이트 홍보시 강퇴당하실수있습니다
익명유저9419
네 알겠습니다
익명유저9419
ㅋㅋㅋ개웃기노
익명유저9419
??뭐가?
익명유저9419
안녕하세요?
mtpolice
네 안녕하세요
익명유저9931
님들
익명유저9931
님들
익명유저12680
뭐여
익명유저13514
마이월드 이용하시는분있나요!??
익명유저13514
아무도 없나!??
익명유저13988
마이우ㅗㄹ드??
익명유저13988
아무도 이용안한다 ㅋㅋ
익명유저12499
sadasd
익명유저12499
조용히점해라
익명유저14161
밀크 주소아시는분
l13311
;
익명유저14753
구제좀해주실분/
l13311
익명유저18027
http://guinness-2134.net/ 가르시아 먹튀입니다 ㅜㅜㅜ 내17만원
익명유저18027
가르시아 먹튀입니다 도움주실분있나요???
mtpolice
먹튀는
mtpolice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제보해주세요
익명유저17679
익명유저17679
알겠습니다
mtpolice
저혹시 먹튀폴리스 리뉴얼
mtpolice
공지사항 숙지해보셨나요?
익명유저17679
판치기 생겼네요 ㅠㅠ
mtpolice
아직 완성은 아닙니다 ㅎㅎ
익명유저20219
판치기가 뭐죠?
익명유저21745
방갈로 먹튀인가요?
익명유저22237
스포츠분석 새벽 믈브 언제나오나여?
mtpolice
스포츠분석글은 오늘 저녘에 올라옵니다
익명유저24265
넵 감사합니다
익명유저24486
하나 먹튀인가요
익명유저24525
먹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될거같은데염?
mtpolice
먹튀관련은
mtpolice
고객센터에 남겨주세요
익명유저33420
뭐여 여기 먹튀폴리스 검증사이트도
익명유저33420
튀 개많네
익명유저33420
먹튀 개많어
mtpolice
회원님
mtpolice
검증되지 않은 채팅글 적을시
mtpolice
IP 정지되실수있습니다
mtpolice
혹시 저희 안전놀이터와 문제가있으시다면 저희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mtpolice
문의주시면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익명유저38854
안녕하세요
익명유저38854
공지사항에 유용한정보 꿀팁이많네요 잘보고 갑니다
익명유저40943
bet fair <--벳페어 입니다
익명유저40943
bet fair <--벳페어 입니다
익명유저40943
bet fair <--벳페어 입니다
익명유저44184
벳페어 가머져
mtpolice
타사이트 홍보시
mtpolice
강퇴당하실수 있습니다
익명유저44184
쯧 벌거지한마리들어왔네
익명유저44184
서프라이즈나 봐야지
익명유저46027
1
익명유저49811
디오스 쓸만함?
익명유저49811
디오스 쓸만함?
익명유저50204
디오스
익명유저50204
쓸만하던데 ㅋㅋ
익명유저51626
혹시 왓치라는 싸이트 인지 아시는분 있나여?
mtpolice
왓치?
mtpolice
저희 사이트에 등록 되어있지는 않습니다
익명유저51956
추천
익명유저51956
사이트있으신가요
익명유저51956
새로하려는데
익명유저52084
음 전 보바다 쓰는데
익명유저52084
베당 개꿀딱
익명유저52564
1
익명유저53517
익명유저53517
뭐고
익명유저53517
ㅋㅋㅋㅋ
mtpolice
회원님 무슨일이시죠?
익명유저53517
아뇨 채팅창 생긴게
익명유저53517
신기해서요 ㅎㅎ ㅋㅋ
mtpolice
아네 ㅎㅎ 많은 이용 바랍니다 ㅎㅎ
익명유저55180
운영진님계씬가용
익명유저57240
http://dragon700.com
익명유저57240
http://dragon700.com
익명유저57240
익명유저57240
에요 개
익명유저57240
http://dragon700.com개에요
익명유저57240
http://dragon700.com
익명유저57240
ㅁㄴㅇ
익명유저57785
익명유저58314
시카고 사이트 추천인 코드
익명유저58550
?
익명유저59857
배트맨싸이트는 신규가입중단 이게 먼말인가요? 가입이된다는건지 하지 말라는건지
mtpolice
배트맨은 현재
mtpolice
보안의 이유로 신규가입을
mtpolice
잠시 중단했습니다
mtpolice
조만간 다시 열릴 계획입니다
익명유저61037
혹시 디오스 사이트
익명유저61037
접속되시는 분들 있나요
익명유저61037
저만 접속이 안되는가 싶네요
mtpolice
잠시만요
mtpolice
로 확인해보도록
mtpolice
하겠습니다
mtpolice
디오스 adios-789.com으로 접속 잘되고있습니다
익명유저61037
아아
익명유저61037
감사합니다
익명유저61037
와 6시간 동안 접속 안되서 깜짝 놀랐는데
익명유저61037
정말 감사합니다
mtpolice
네 6시간동안 접속이 안되셨다고하니
mtpolice
걱정많으셨겠네요
익명유저62695
혹시 beat라는곳아시는분
익명유저62695
문의받으시는분 어디가셧나..
익명유저63139
뉴얼리 사이트입니다
익명유저63139
익명유저63139
안써지넹
익명유저64125
ㅋㅋㅋㅋ
익명유저64599
안녕하세요
익명유저64599
팬더 갑자기
익명유저64599
접속이안되는데
익명유저64599
쓰시는분들 계신가요
mtpolice
팬더요
mtpolice
?
mtpolice
팬더는 저희 안전놀이터가 아닙니다 ㅠ
익명유저65825
바카라 꽁쿠폰주는데없나요
익명유저66042
스포츠 좋은곳없낭
익명유저66105
팬더 디도스라던데
익명유저68420
안녕하세요 영자님
익명유저68420
영자님 혹시 그래프게임도인증업체에잇나요
mtpolice
없습니다
mtpolice
ㅠㅠ 그래프는 대부분 해시밧을 조작가능해서
mtpolice
해쉬값
mtpolice
절때 인증업체로 받지 않습니다
익명유저70161
익명유저70161
배너광고같은거는
익명유저70161
어디서 문의드리나요
mtpolice
고객센터로 해주세요
mtpolice
저희는 인증업체외에 배너광고 받고있지 않습니다
익명유저71359
채팅창이 생겼네요 ㅋㅋ
익명유저71359
신기하다
익명유저71359
먹폴이 발전하네용
익명유저71374
성공했네
익명유저70500
로그인
익명유저70500
안해도 써지는군요...
익명유저71359
익명유저71359
그런듯요
익명유저71826
님들아
익명유저71826
싸이트 추천좀 ㅠㅠ
익명유저71826
싸이트
익명유저71826
ㅓㄴ좀요 ~~
익명유저71826
싸이트 추천좀요
익명유저71994
벳플렉스 주소좀여
익명유저72866
익명유저72866
픽줄까?
익명유저73249
아띠 접속 안되는데 어케된거죠
익명유저73249
다막혀잇는거 같은데 ㅠㅠ
익명유저73360
꽁머니 주는곳어디없나요
익명유저74234
jyp-dr.com 여기 맞죠? ㅋㅋㅋㅋㅋㅋ문자로 잠들어있는 포인트 보관중이라면서 285149원포인트있다고해서
익명유저74234
65만 만들어서 환전할라카니까 충환전 위탁업체 보안서버에서 자동환전취소되고잇다고 17만원 보내면 전액 환불된다 하넹
익명유저74537
황관
익명유저75820
안녕하세요 형님들
익명유저75820
트로피 사이트 인가여
익명유저79447
??
익명유저79447
먹폴행님 감사합니다
익명유저79447
토토 총판 문의어디서해요?
익명유저81622
ㅎㅇ여
익명유저81622
ㅎㅇㅎㅇ
익명유저83807
ㅎㅇ
익명유저84340
..
mtpolice
네 안녕하세요 ㅎㅎ
익명유저85459
돈 다 꼴아버렸는데
익명유저85459
수중에 남은 만원 어쩔까요 님들
익명유저85459
조언좀
익명유저85459
이주만에 100정도 꼴았는데
익명유저85459
접어야하나
익명유저85626
겐조 사이트에서
익명유저87314
아니 six-357.com
익명유저87314
안들어가지는데
익명유저87314
식스 들어가지는 사람있음?
익명유저87358
식스 디도스 공격때문에
익명유저87358
점검중ㄴ
익명유저89419
사이트 추천좀
익명유저89419
해주셈
익명유저89541
형님덜
익명유저89541
바카라타다가
익명유저89541
다 꼴고 빚 졌는데 어떻게하나요
익명유저89541
다시 타서 이득보다요 아니면 그만하나요
익명유저89708
그래프는 안전사이트없나요?
익명유저89708
그래프는 사이트없나요
익명유저91864
오클랜드 경기가 안나옵니다
익명유저92378
hi
익명유저92378
hi
익명유저93376
ㅎㅇㅇㅎ
익명유저93376
안자는사람
익명유저93376
무섭게 메크로;;
익명유저933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유저95731
휴스턴 경기 안나오나용?
익명유저95676
오늘야구
익명유저95676
똥줄이네요
익명유저95676
토가나옵니다
익명유저95676
운영자님
익명유저95676
계신가요?
익명유저95676
먹폴은 카지노사이트는 검증안해주나요???
익명유저96290
카지노사이트는
익명유저96290
시저스밖에 없는듯요
익명유저96290
ㅋㅋㅋ
익명유저96290
시저스 호텔영상
익명유저96290
오던데 ㅋㅋ
익명유저96290
나오던데
익명유저97374
신고 어떻게 하나요?
익명유저99464
카톡고객센터로
익명유저99464
문의하셔야할듯요
익명유저99849
고객센터가
익명유저99849
카카오톡인가요?
익명유저100516
넵 카톡으로 알고있어요
익명유저100516
텔레도 되긴되던데
익명유저103220
123
익명유저101496
456
익명유저101496
789
익명유저101496
Djoko
익명유저101496
이김
익명유저118776
다저스경기 안되나요?
익명유저118933
465
mtpolice
다저스 경기 안나왔나요?
익명유저119793
여기 혹시 스크린경마 사이트도 검증요청 할수 있나요?
익명유저122550
님들아 그래프토토 어때요ㅕㅇ
익명유저122727
익명유저122727
안녕하세요
익명유저122727
다들 건승들 하셧습니까
익명유저122727
0
익명유저122746
ju
익명유저123537
LA 다저스 야구경기 시작했는데 방송리스트엔 없네요.
익명유저123867
dodgers 요
익명유저124430
텐주소하시는분
익명유저124430
ten
익명유저124478
먹폴만세
익명유저124478
언젠가 재껴주겟어
익명유저124585
요즘 소액 도 너무 많네 음...
익명유저124585
요즘 맘놓고 겜할데도 없어서 짜증..
익명유저124873
ㅁㄴㅇㅁㅇ
mtpolice
조심하세요
익명유저125957
그래프 안전한곳있을까요??
익명유저125117
그래프는 안전한곳이 없습니다
익명유저125117
전부다 해쉬값 조작이 가능합니다.
익명유저125117
따라서 저희는 그래프를 절때 안전놀이터로 받지 않습니다
전체 참여유저 수: 71

내 설정하기